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게임

Sword of Shadows (by Snail Games USA Inc.) 출시



* Publisher: Snail Games USA Inc.
* Genre: Role Playing
* Device: Universal
* Size: 93.3 MB
* Version: 1.0.0
* Price: Free



앱 설명 :
Jianghu의 고대 영역은 다시 한번 어둡고 강력한 세력에 의한 포위 공격을 받고있다. 각 무술 학교는 그 자체로 맹렬하고 무서운 것이지만, 왕국을 장악 할만큼 강한 어떤 파벌입니까? Shodows의 검에서, 플레이어는 2 세대 Flexi Engine에 의해 구동되는 눈부신 세계에서 무술 전설이되기위한 여정에 착수합니다. Sword of Shadows는 Snail Games의 최신 서사시 무술 MMO 타이틀입니다. Team Arena, Sky Arena 및 Conquest를 비롯한 흥미 진진한 게임 플레이 기능과 역동적 인 전장이 가득합니다.이 게임에는 숨 막히게 자세한 환경에서 비행 기술, 확장 된 퀘스트, 길드 확장 기능 등이 포함됩니다.

파노라마 무술 왕국

2 세대 Flexi Engine에 의해 구동되는 Sword of Shadows는 전설적인 전사가되어 고대 무술 왕국을 통해 진정한 여행을합니다. Sword of Shadows가 3D 모바일 게임이 시각적으로 달성 할 수있는 것의 관점에서 바를 높이기 위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혁명적 인 비행 기술 및 하늘 전투

그림자의 검 (Sword of Shadows)에서 플레이어는 문자 그대로 비행을 할 수 있으므로 결코 전에와 같은 무술 전투를 경험할 수 없습니다. Eight Fighting Flying Skill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자신의 PvP 상대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Sword of Shadows의 광대 한지도를 가로 질러 날아가는 초고 비행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패스트 페이스와 다이나믹 한 전투

Sword of Shadows의 빠른 속도감과 역동적 인 전투 메커니즘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의 상황에 따라 전투 모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물리 치고 방어를 통해 상대를 물리 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다양한 무술 능력과 전투 전술을 습득합니다. Snail 팀은 Sword of Shadows의 독특한 무술 동작의 시각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굴절 및 변위 효과도 추가했습니다.

가입 할 5 개의 독특한 학교

무술 숙달에 경로는 Jianghu의 5 개의 무술 학교 중 하나에서 시작된다! 각 학교에는 특성 맞춤화를위한 끝없는 기회를 제공하는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신속하고 조용한 Tangmen 닌자입니까? 또는 당신은 Emei, 당신이 아름답다만큼 잔인합니까? Shadows의 Sword of the 5 개의 특색 지어지는 학교 사이에서, 선수는 그 (것)들을 위해 완벽한 무술 지배에 경로를 찾아 내기 위하여 보장된다.



Sword of Shadows by Snail Games USA Inc.
https://appsto.re/us/rJzXh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