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기기 구매 및 소식

모바일 게임을 더 즐겁게 안드로이드 게임패드 Mocute-050 개봉

​모바일 게임을 8인치 태블릿으로 하던중
태블릿이 플라스틱 액정이기도 하고
태블릿 크기로 들고서 게임하기엔
약간 아쉬움이 있던차에
게임패드로 하면 더 재미있게 하지 않을까
하고 작은 게임패드를 찾다가


Mocute-050이라는 게임패드를 찾게 됩니다
물론 이렇게 생긴 게임패드가
몇가지 있더라고요


ipega 9021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아이폰과도 호환이 잘 되는 거 같더군요.
Moga패드는 비싼 관계로 배제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하게 되고



약 12일이 소요되고 제품이 드디어 도착!!


박스는 무지 종이 박스로 뭔가 깔끔해 보이네요


플라스틱 케이스에 쏙 들어가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이 있을 줄 알았지만
설명서만 달랑 있네요;



엄청 세세하게 영어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단순히 모드만 바꾸면 되는게 아닌듯 보입니다


제가 손이 큰편이라 정말 작게 느껴지네여
그래도 가방안에 들어가는 크기라
사이즈는 만족합니다
방향패드 세군데와 4버튼이
전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원 버튼 셀렉트 , 스타트 과
모드 버튼이 있네요


L1 , L2 , R1 , R2 들어갈건 다 있네요


뒷면에는 간단하게
각 모드에 대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부분을 열면
이렇게 숨어 있던 충전 단자가 보입니다.
2시간 충전 하면 16시간이 사용가능하다고
설명서에는 표기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16시간 사용시간 동안 충전을 안할리가
있겠나 싶지만 뭐 오래 간다는 표현으로
이해하면 될듯 싶습니다



스펙상 90mm의 넓이까지 끼울수 있어
6인치의 스마트폰도
무리없이 장착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ps.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안드로이드만 지원하며 iOS제품 기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iOS에서는 icade라는 게임 종류만 가능하며 mfi 지원 게임패드를 사셔야 게임패드 지원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