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게임

Raze : Dungeon Arena 오스트레일리아 소프트런칭




게임 설명
네 원수가 마지막 다리에있다. 당신의 전사를위한 마법사를 실시간으로 스왑하고 당신의 아레나 적에게 결정적인 타격을 전달하십시오. Raze : Dungeon Aren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영웅을 모으고, PvP와 싱글 플레이어 던전을 습격하고, 장엄한 장비 세트를 만들고, 악마 곤경에서 세상을 구하십시오.

레이즈는 꼼꼼하게 제작 된 던전 크롤링이며, 휴대 전화 용 ARPG 경험과 대결하는 보스입니다. 솔로 퀘스트처럼? Raze의 60+ 싱글 플레이어 던전을 통해 길을 만드십시오. 좀 더 개인적인 것을 선호 하시겠습니까? Raze : 던전 아레나는 1v1, 2v2, 길드 전투 및 협동 모드를 제공합니다.

태그 팀 전투 시스템
- 최고의 영웅 조합 및 전투 전략을 찾기 위해 믹스 앤 매치

근사한 Unity 3D 그래픽 및 SFX
- 상세한 캐릭터 모델, 화려한 던전 환경, 그리고 눈길을 사로 잡는 영웅 능력으로 가득 찬 어두운 세상에 푹 빠져보십시오.
비교할 수없는 몰입감을 제공하는 상세한 음향 효과

단일 플레이어 경험 만족
- 도전적인 싱글 플레이어 던전은 생존을 위해 발을 생각해야합니다.
- 공간 인식을 소유하고 자신의 강점과 약점에 따라 반응하는 적을 약탈
- 독창적 인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을 반대하는 모든 사람을 기절시키고, 구속하고, 태우고, 동결시키고, 죽이게하는 외설적 인 보스

강렬한 경기장 PvP
- 1v1, 2v2, 지배, 길드 전투 및 생존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커져라.
- PvP 경기장을위한 궁극적 인 장비 조합 및 궁극적 인 영웅 조합 구성
- 나만의 독창적 인 플레이 스타일을 만드십시오. - 레이즈에는 자동 전투 나 자동 탐색이 없습니다.




Australian App Store Link:
http://itunes.apple.com/au/app/raziel-dungeon-arena/id1255864825?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