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게임

아이언 마린 (Iron Marines) 출시



* Publisher: Ironhide Game Studio
* Genre: Strategy
* Device: Universal
* Size: 512.0 MB
* Version: 1.0
* Price: $4.99





아이언 마린을 소개합니다!! 9월 15일 전에 플레이해 무료로 프리미엄 영웅을 받으세요!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유명 수상작인 킹덤 러시 시리즈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놀라운 우주 모험입니다.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역동적이고 심오한 전략 게임이 당신을 놀라운 미지의 행성으로 초대합니다. 흥미로운 게임플레이, 매력적인 아트워크에 재밌는 유머까지 더했습니다. 용감한 병사들과 강력한 메카, 그리고 막강한 외계인들이 위대한 도전을 위해 당신의 명령을 기다립니다.

유성 폭풍의 한복판이든 외계 생물체에게 침략당한 기지 탐험이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이언 마린은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방어 시설로 적들에게 총알, 미사일, 레이저 광선을 퍼부어 기지를 보호하십시오.

은하계에서 가장 뛰어난 영웅들을 모집하고 훈련시켜 불가능에 가까운 위험한 미션에 투입하고 영웅 능력을 맘껏 펼치십시오. 치열한 전투 속에서 부대원의 역할을 변경해 전략을 조정하십시오. 레인저, 스나이퍼, 화염방사기, 미사일 런처, 폭격, 지능형 지뢰, 지원군, 터렛, 다양한 특수 무기를 이용해 전세를 뒤집어 보세요.

궁금증이 더 생기시죠? 돌연변이 거북이부터 유명한 우주 전쟁 영화 패러디까지 수많은 이스터 에그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로봇 군단, 추락한 우주선, 거대 몬스터, 미지의 종족, 용맹한 전투, 절박한 구조 요쳥,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파괴 공작... 은하계에 당신이 필요합니다.

은하계에 아이언 마린이 필요합니다.

게임 기능

서로 다른 두 개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14개의 캠페인 미션에서 부대를 지휘하세요. 대담한 공격, 기지 방어, 민간인 구출, 슈퍼컴퓨터 해킹 등 다양한 모험을 준비하세요. 각 미션에서 승리하려면 새로운 전술과 대책이 필요합니다. 기괴한 수중 생물과의 전투도 놓치지 마세요!

고유한 교전 규칙과 어려운 난이도가 적용된 10가지 특수 작전에서 당신의 지혜를 시험해 보세요. 각 단계마다 도전 과제와 역경이 당신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임파서블 모드를 잠금 해제해 보세요. 불굴의 의지를 지닌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역사적 전투에서 개성 넘치는 대형 보스를 상대해 보십시오. 비열하고 거대한 보스들이 당신을 짓뭉개려 할 것입니다. 전투를 준비하세요!!

40가지 이상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략을 개선하고 방어 드론, 네이팜 로켓, 탄도 블라스트 등 다양한 무기로 유닛을 강화하세요.

뛰어난 능력을 지닌 9명의 영웅이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떤 영웅을 훈련해 완전한 경지에 도달할 것인지 직접 결정하십시오.

8가지 특수 무기로 적들에게 지옥의 맛을 보여 주고 전략을 한층 더 심화하십시오. 평범한 미사일 공격보다 더 나은 방법을 찾으세요? 고성능 미사일로 궤도 폭격을 가해 보세요!

50개 이상의 도전 과제를 달성하고 마땅한 보상을 받으세요.

캐주얼, 노멀, 베테랑 난이도 선택을 통해 당신에게 알맞은 도전을 찾으세요. 자신감에 따라 선택하세요!





Iron Marines by Ironhide S.A.
https://itunes.apple.com/us/app/iron-marines/id1056920931?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