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게임/게임소식

소드 아트 온라인 인테그럴 팩터, 글로벌 출시 예정 한국 버전 발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Namco Entertainment)는 또 다른 소드 아트 온라인 (Sword Art Online) 모바일 게임을 발표했다. 이 앱 스토어는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전 세계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Sword Art Online : Integral Factor라고 불립니다. IT는 2022 년 Akihiko Kayaba가 소드 아트 온라인이라는 전체 다이빙 VRMMORPG를 개발 한 해에 개최됩니다. 일단 로그인하면 게임을 끝내고 게임이 끝나면 현실 세계에서 죽어 버릴 때까지 로그 아웃 할 수 없습니다. 지금 내부에 갇혀있는 VRMMORPG에 대한 이전 베타 테스터로 플레이합니다. 공지 사항 예고편을 아래에서 시청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언어와 더불어 영어로 전 세계적으로 배포되고 있으며 사전 등록이 가능합니다. 게임은 예상대로 재생됩니다. 사전 등록을 통해 이메일 또는 계정별로 특정 O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word Art Online : Integral Factor의 iOS 또는 Android 버전의 Facebook, Twitter 또는 이메일 주소로 사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시 모든 플레이어가 2500 Arcana Gem을 획득합니다. 이것은 게임 통화입니다. 게임 스티커 2 개, 아스나 기술 스킬 4 개, 원래 아바타 2 개가 있습니다. 여기에 사전 등록하십시오. 스킬 레코드는 사용자 정의를 위해 주인공에 설정할 수있는 항목입니다. 나는 Sword Art 온라인 모바일 게임이 콘솔 게임 Sword Art Online의 출시와 일치한다고 가정 했었습니다 : 치명적인 탄환은 며칠 후에 나올 것입니다. 그러나 Integral Factor는 출시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 같습니다.

한국어 공식 사이트:
https://sao-if-kr.bn-en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