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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게임/게임소식

게임로프트, Modern Combat Versus 소프트런칭 예정



Gameloft의 Modern Combat 시리즈는 오랫동안 모바일 용 1 인칭 슈팅 게임의 벤치마킹이었으며 콘솔 및 데스크톱 영감 Call of Duty와 마찬가지로 최고급 비주얼, 액션 패키지 싱글 플레이 캠페인 및 강력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매 2 년마다 모바일 게이머에게 그러나 그들이 변화하고있는 시대, 그리고 현대 전투 시리즈에서 한때 일한 것이 오늘날의 앱 스토어 환경에서이를 없애지는 못했습니다. 시리즈의 마지막 항목은 2014 년 7 월의 Modern Combat 5였으며 완전 지급 된 프리미엄 타이틀로 출시하려고 시도한 후이 게임은 더 많은 전형적인 무료 게임 모델로 날아갔습니다. 지난 몇 년간 꾸준한 업데이트 흐름. 그러나 오래된 현대 전투 공식은 회사가 Modern Combat Versus와 함께하기를 희망하는 진지한 변화를 필요로했습니다.

Modern Combat Versus는 공식적으로 10 월에 공식적으로 뒤돌아 쳐진 것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시리즈의 멀티 플레이어 중심 항목입니다. 다른 모던 컴뱃 게임의 속편은 아니며 최신 장치를위한 멋진 새로운 트릭을 제공하는 새로운 엔진을 사용합니다. Gameloft는 dev 팀을 멀티 플레이어 및 싱글 플레이어 그룹으로 나누기보다는 모든 방향으로 집중하여 단일 플레이어 캠페인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Modern Combat 게임의 이야기에서 완전히 이상한 드라마를 사랑하는만큼, 나는 싱글 플레이어를 그리워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없다. 그러나 적절한 캠페인이 없기 때문에 모든 멀티 플레이어 액션에 의미를 부여하는 일부 스토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영화의 소개에서 아래 게임에 이르기까지 첫 번째 비트를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볼 수 있듯이, Modern Combat 대 Versus는 팀에 독특한 개성, 능력 및 역할을 부여하는 다양한 "Agents"로 플레이하게됩니다. Gameloft는 게임을 곧 출시 할 예정이며,이 소프트 런칭을 위해 12 가지의 다양한 에이전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아래에 설명 된대로 4 가지 클래스로 나눌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공격자 : 일관된 무기 피해를 입히고 전투 중에 다양한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호자 : 피해 완화에 초점을 맞춘 팀 지원을 제공합니다. 건강 수치가 높으면 많은 화력이 그들을 내쫓아 야합니다.
암살자 : 무기 나 능력으로 큰 피해를 입 겠지만 건강이 약하기 때문에 쉽게 공격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 : 상황에 맞는 무기와 능력을 가진 전장을 파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에이전트는 잠금 해제 가능한 스킨, 무기 페인트 작업 및 고유 한 킬 표시를 통해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레벨 업하여 손상 출력 및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ameloft의 소셜 미디어에서 그들은 이전에 Assassin 클래스의 12 가지 에이전트 중 3 가지를 발표했습니다. 그 에이전트들은 Mi-Nu, SW1FT, 그리고 GH0ST이며, 오늘 Gameloft는 제 4의 에이전트에 대한 첫 작품을 공개했습니다.



오늘날의 인기있는 멀티 플레이어 슈팅 게임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모던 컴뱃 대 베타의 다양한 에이전트와 다른 클래스는보다 팀 중심의 온라인 게임을 제공합니다. 그렇다고 이들이 죽음의 조화 전문가가 팀을 맡을 수없는 모든 것을 죽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에이전트의 고유 한 기능은 활성화하기 위해 코어 요금이라는 것을 요구할 것이며, 코어 요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받지만 당신의 킬과 어시스트에 따라 더 빨리 획득 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10 개의 코어 청구 금액 만 저장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의 능력에 따라 다른 비용의 코어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킬과 어시스트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함으로써 특수 능력을보다 자주 배치 할 수 있으므로 전체 팀에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각기 다른 클래스로 팀의 여러 가지 영역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있는 선수가있을 것입니다. 소프트 런칭의 경우 이전 게임과 비슷한 모드와 약간 다른 Zone Control이라는 4v4 모드가 하나만 있습니다. 존 컨트롤에는 게임 시작 직후 잠금 해제되는 정지 캡처 지점이 있습니다. 팀은 존 컨트롤을 위해 싸우며, 게임이 끝나면 가장 긴 시간 동안 캡처 지점을 제어 한 팀이 경기를 승리로 이깁니다. 꽤 표준적인 물건이지만 재미있는 소리. 지도에 관해서는 현대 전투 대 부드러운 전투를위한 5 개가있을 것이며, 현대 전투 4를 기본으로 한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슬럼을 비롯하여 게임 속의 각각의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꼭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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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 폭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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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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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 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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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럼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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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rn Combat Versus에 대해 말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중요한 점은 컨트롤입니다. 1 인칭 슈팅 컨트롤은 오랫동안 터치 스크린의 한계점이었으며 모던 컴뱃 게임은 커스터마이제이션 옵션을 제공하는 데있어 항상 능숙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개인 맞춤형 컨트롤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여전히 압도적 인 수의 버튼과 UI 요소가 화면 상에 존재합니다. 특히 캐주얼 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상당히 위협적입니다. Modern Combat과 Gameloft는 당신의 캐릭터를 제어 할 수있는 깨끗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모든 것을 제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화면의 왼쪽 전체가 당신의 캐릭터를 움직이게하는 가상의 아날로그 스틱 역할을하며, 당신이 스프린트 할 수있는 방향을 유지합니다. 화면의 오른쪽 전체가 조준을 위해 사용되며, 두 번 살짝 두드려서 조준하는 것을 활성화하거나 사용중인 에이전트의 능력에 따라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무기가 자동으로 쏘아서 이렇게 크게 간소화 된 제어 구조를 허용하지만, Gameloft는 게임의 차후 버전에서 컨트롤러를 지원할뿐만 아니라보다 전통적인 "촬영"버튼을 추가 할 것입니다. 또한 각지도에는 최소 2 개의 벽 실행 점이있어서 특수 지역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이 영역을 향해 스프린트를 걸어 벽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면 하단의 화면 아이콘을 탭하여 상담원의 특수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아래의 gif에서 이러한 컨트롤을 볼 수 있습니다.이 컨트롤은 훨씬 깨끗한 UI를 보여주고 세 번째 gif는 실제로 LOCK의 특수한 "Augmented Reality"기능을 보여줍니다.



Modern Combat 시리즈의 큰 팬으로서 Versus가 취하고있는 방향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즐기고 싶지만, Gameloft는 멀티 플레이 경험을 최대한으로 만들어 내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치기로 결정했습니다. 멀티 플레이어는 항상 1 인칭 슈팅 게임의 긴 꼬리이며 현대 전투 대 수년간 계속 유지하기를 희망한다고 상상합니다. 또한 이전에 언급했듯이 유료 모델은 Modern Combat에서 잘 작동하지 않았으며 시리즈의 오래된 항목까지도 유료 버전에서 IAP 옵션을 추가하여 게임을 실행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분명히 Modern Combat Versus는 자유롭게 출장 할 수 있지만, Gameloft는 요소를 획득하기위한 임금이 없으며 에너지 시스템이 없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나는 Gameloft가 Versus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고무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주에 지역 잠금 소프트 런치를 실시 할 예정이며 다른 지역으로 확장하고 더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도록 위치 잠금 장치를 제거 할 것입니다. 그들은 게임을 eSports로 이동하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Modern Combat 5를 가지고 있지만, 그렇게하기 전에 균형 잡히고 연마 된 버전의 게임을 만드는 것이 정말 굳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 출시 이후뿐만 아니라 소프트 출시 단계에서도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다. 쏘다. 일단 출시가 확정되면 우리는 당신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출처:http://toucharcade.com/2017/04/06/modern-combat-vers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