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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게임

2016년 올해의 아이폰 게임 1~5

1. Adventures of Mana, $6.99



리뷰:
Adventures Of Mana [$ 6.99]는 고전적인 Square Enix 게임의 리메이크입니다.이 게임은 회사의 iOS 출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스퀘어 에닉스 리메이크 (Square Enix remake)와는 완전히 다른 점은 오리지널 게임에서 얼마나 많이 바뀌 었는지에 대해 적극적으로 억제된다는 것입니다. 원래 게임 인 Seiken Densetsu / Final Fantasy Adventure / Mystic Quest (이후 Final Fantasy Adventure)가 원래 Game Boy의 1991 년 출시라는 점에서 특히 흥미 롭습니다. 그 위에 이미 많은 변화를 가져 왔고 추가 된 Game Boy Advance의 2003 년 마나 검 (Sword of Mana) 게임에 대한 주목할만한 리메이크가있었습니다. See Mana of Adventures는 3D로 모든 것을 다시 렌더링하지 않고 초기 핸드 헬드 액션 RPG를 제시하고 번역을 정리하는 것은 분명히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대다수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어드벤처의 실패 이유가 무엇이든, 주요 강점 중 하나는 그것이 얼마나 간단하고 빠른 진행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때때로 문자가 대화를 교환하는 것을 멈출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매우 효율적입니다. 게임 플레이에서도 그렇습니다. 기술적으로 개방 된 세계에서 일어나는 동안, 당신은 그 안에서 매우 직선적 인 길을 걸을 것이고, 횡단 여행은 거의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방법은 하나 뿐이며, 앞으로 갈 이유가 거의 없기 때문에 어디서나 붙잡 으면 바로 내려다볼 수있는 환경이 있음을 알았을 것입니다. 말할 필요도없는 하위 퀘스트가 없었으며, 해킹과 선택의 폭을 넓히고 이상한 스위치 퍼즐을 풀고, 숨겨진 문을 검색하고, 각 레벨에서 통계 분포를 선택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해냈습니다. 그 근본적인 효율성은 기술적 한계로 인한 행복한 사고 일 가능성이 높았지 만 게임에서는 잘 해결되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어드벤처는 게임 보이의 수명에서 처음 몇 년 동안보다 즐거운 게임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그 핵심은 간단하고 만족스러운 디자인입니다.

그 작은 파이널 판타지 스핀 오프 (Final Fantasy spin-off)는 시리즈를 출시 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으며, 더 많은 세계관을 구축하고 각각의 새로운 할부금으로 더 복잡한 시스템을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Mana 시리즈가 2003 년에 뿌리를 다시 찾을 때가되면, 그 핸들러는 Final Fantasy Adventure를 훌륭한 게임으로 만든 것을 잊어 버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Mana의 검은 여전히 ​​원래 게임과 같은 해골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놀랄 일도 아닌 Square Enix는 과도한 스토리 요소, 많은 양의 대화, 불필요하게 복잡한 하위 시스템을 접목했습니다. 나쁜 게임은 아니지만, 10 년 동안 회사가 어떻게 변화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상징으로 작용했습니다. Mana 시리즈 제작자와 팬이 시리즈를 원했던만큼 완전히 다른 페이지에 등장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마나의 모험이 거의 터무니없는 정도로 안전한 플레이를한다고 말한다. 그것이 마치 Mana의 검을 질주하는듯한 느낌이 들었던 벼랑은 여기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리메이크가 스토리 구성을 통해 걸려 넘어지기까지 약 20 분이 걸린 곳에서 마나의 모험 (Adventures Of Mana)은 초기 플롯 스크롤 직후에 당신을 전투에 빠뜨리고 약 5 년 후에는 많은 감독이나 훈련없이 세계로 나가게됩니다 분, 파이널 판타지 어드벤처처럼. 그 게임은 당신을 믿었습니다. 그렇게 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Mana의 모험은 다르게 할 수 있었고 플레이어가 훈련 바퀴를 벗기기 전에 모든 것을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도록 만들었지 만 원래의 방법을 따르고 믿음을 두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2016 년 위험한 움직임인데 때로는 작동하지 않지만 전반적으로 스퀘어 에닉스 크기의 회사에서 이와 같은 게임을하는 것이 이상하게 상쾌합니다.

게임이 게임을 얼마나 간단하게 유지하는지에 대한 이유는 게임에서 벗어날 수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이 게임은 개방 된 세계를 직선적으로 움직이는 게임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다음 목표에 도달 할 수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그 지하 감옥 퍼즐은 NES의 기존 젤다 전설 게임에서 발견 된 것들과 비슷합니다. 주로 문이나 계단을 열어 스위치를 돌리거나, 비밀 통로를 열어 벽을 파괴하거나, 열쇠를 사용하여 경로를 막는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 게임보다 좀 더 복잡하고 멀티 플로어 던전을 허용하고 스위치를 사용하지만 퍼즐 디자인면에서 거의 비슷합니다. 그것은 던전 외부의 상점에서 열쇠와 벽을 파괴하는 물건 (여기서는 폭탄이 아닌 매트)을로드하여 원래의 의도 된 해결책이 무엇이었던간에 길을 막을 수있는 방법에 이릅니다. 약간은 엉성함을 느낄 수 있으며, 지하 감옥이나 키 중 하나가 떨어지면 더 귀찮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대부분은 단순하면서 체계적인 진행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지하 감옥을 벗어나서 너의 행진은 너에게 어떤 틈을 건너거나 어떤 방법 으로든 NPC를 도와 줄 수있는 그래 플 체인과 같은 장애물을 지나칠 수있는 새로운 아이템을 발견함으로써 시작된다. 결과적으로 게임의 첫 2/3에 걸쳐 새 장난감을 상당히 안정적으로 사용하게되어 상대적으로 단순한 전투 시스템이 오래 가지 못하게합니다. 그것의 더 유명한 속편 Secret of Mana ($ 3.99) 에서처럼, Mana of Adventure of Mana에서 발견하고 사용할 수있는 많은 종류의 무기가 있습니다. 각각의 공격 유형과 특수 능력은 각각 다릅니다. 공격 버튼을 반복적으로 눌러 간단한 캔드 콤보를 수행하거나 강력한 슈퍼 이동을 제공하기 위해 미터가 채워지기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일찍이 마법을 배워 다른 공격 방법을 제공합니다. 매직 포인트는 당신이 마법으로 마을에 갈 수 없을만큼 충분히 제한되어 있으므로 이상한 퍼즐을 치료하고 풀기 위해 사용합니다. 안타깝게도 공격은 Game Boy 버전에서와 마찬가지로 많은 영향을 미치므로 Secret of Of Man이 사용했던 것과 똑같은 만족스런 샷과 썽크를 얻지는 않습니다.

특정 경우에 소스에 대한 준수가 이상하게 발생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전체 화면을 스크롤하는 원래 게임의 방법을 모방하는 것이 하나의 일이지만 새로운 화면으로 이동 한 후 잠시 적을 잠시 멈추게하는 경우에도 정확성이 확장됩니다. 여기서 문제는 원래 게임과는 달리 새 화면으로 이동할 때 움직일 수있는 무한한 기간이 없기 때문에 꽉 앉혀서 갑자기 움직여야한다는 것을 알게 될 때까지 적을 산란시키기 위해 자주 걸을 것입니다. 3D 그래픽을 사용하면 화면 경계도 명확하지 않으므로 신중하게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실수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모든 방향으로 당신의 공격을 이동하고 조준 할 수 있지만, 게임은 여전히 ​​추기경 방향을 중심으로 만들어져있어 특정 대상이나 적을 때리는 것보다 때때로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비교적 사소한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게임은 항상 그렇듯이 YS의 물러나는 속도와 젤다 게임에서 볼 수있는 액션 어드벤처 사이에서 떨어지는 훌륭한 액션 RPG입니다.



Mana의 모험이 큰 변화를 일으키기에 안락한 것으로 보이는 한 영역이 프리젠 테이션에 있습니다. 더 이상 단순한 흑백 2D 게임 인 Adventures Of Mana는 세상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완전한 폴리곤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몬스터들은 특히 새롭고 잘 움직이는 형태로 환상적으로 보일 때 이로부터 혜택을 얻습니다. 나는 사람들의 예술 방향에 예민한 지 잘 모르겠지만 캐릭터 디자인은 적어도 Mana의 Sword에서했던 것보다 좋아 보인다. 배열 된 사운드 트랙은 단순히 뛰어난 것입니다. Final Fantasy Adventure는 게임 보이의 한계를 염두에두고 언제나 훌륭한 음악을 들었지만 Kenji Ito의 점수는 인상적인 결과로이 버전의 게임에서 무료로 실행됩니다.

다른 변경 사항에는 약간 신뢰할 수없는 자동 저장 기능, Game Center 업적 및 터치 컨트롤로 연주하는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제어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MFi 컨트롤러가있는 경우 MFi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터치 인터페이스에 많은 문제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떠 다니는 가상 스틱이 캐릭터를 움직이게하고, 두 개의 가상 버튼이 공격이나 아이템이나 마법을 사용하는 반면,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세 개의 가상 버튼을 사용하면 무기, 아이템 또는 마법 주문을 세 개 더 가질 수 있습니다. Game Boy 버전에서 할 수있는만큼 자주 인벤토리를 파고 들지 않아도된다는 믿을 수 없을만큼 유용한 추가 기능입니다. 원래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언제든지 수동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저장의 가끔씩 판단력이 떨어지는 점을 고려하여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리메이크로 평가하면, 마나의 모험으로 더 행복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자체적으로 게임으로 촬영 한 경우 약간의 결함이 있으며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기존의 방식은 잘못된 방식으로 사람들을 문질러 맬 가능성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의 테스트에 잘 부합하는 탁월한 액션 RPG입니다. 나는 가장 까다로운 점은 10 시간 만에 끝나고 즐거움을 넘어선 게임을 재생하는 데 약간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게임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입니다. 모든 정직에서 OceanHorn [4.99 달러], Ys Chronicles [4.99 달러], 심지어는 Secret of Mana와 같은 게임을 iOS에서이 장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가격 차이가 당신에게 관심사가 아닌 경우에 당신의 도서관에 추가 할 가치가 있다고 절대적으로 믿습니다. 그것은 대단한 게임이며, 나는 새로운 세대가 원래 설계된대로 그것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서 기쁩니다.

평가:
리메이크가 게임을 너무 많이 바꾸어서 원래 사랑했던 부분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Game Boy Advance 리메이크, Mana of Sword 덕분에 Square의 Game Boy 클래식 Final Fantasy Adventureknow의 팬이 너무 좋아서 고통 스럽습니다. 음, 15 년이 더 걸렸지 만 마나의 모험은 마침내 우리에게 현대적인 비주얼과 리마 스트 된 사운드 트랙으로 완성 된 진정한 리메이크를 선사합니다. 그 slavish 정확도 때로는 게임이 다소 나이가 느낌,하지만 전반적으로, 이것은 환상적인 액션 RPG는 모바일에서 큰 역할을합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Adventures of Mana by SQUARE ENIX INC
https://appsto.re/us/FlnG-.i


2. Apollo Justice Ace Attorney, $0.99




리뷰:
당신이 Capcom의 Ace Attorney 시리즈에 이어 iOS 전용 게이머라면, Ace Attorney : Dual Destinies [$ 0.99]와 다소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Phoenix Wright가 오랫동안 일자리로 돌아오고있는 것처럼 보였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의 3 분의 1을 차지하는이 아폴로 녀석은 누구입니까? 잠깐, 피닉스에는 딸이있어? 그게 뭐야? 나는 왜 Capcom이 모바일 플레이어에게 네 번째 게임 전에 다섯 번째 게임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는지 확신 할 수 없지만 마침내 그 격차를 메우기로 결정했습니다. Apollo Justice : Ace Attorney [$ 0.99]는 지금까지 Nintendo DS에서만 독점적으로 발견되었던 원래 게임의 아름다운 리마스터입니다. 그래픽은 Dual Destinies와 같은 다각형이 아니지만 원래는 Phoenix Wright Trilogy에서 다시 그려진 Game Boy Advance 스프라이트보다 훨씬 더 높은 해상도로 렌더링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에서이 시리즈의 대부분의 다른 기사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전의 Ace Attorney 게임에서 법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 셨다면 여기에 서기를 원할 것입니다.

모든 외관에서, Ace 대리인은 제 3의 게임, 예심 및 고난을 가진 시리즈로 끝내기 위하여 의미되었다. Phoenix의 이야기는 활에 묶여서 감겨져 있었고, 대부분의 지원 배우들은 그들의 서브 플롯도 해결되었다. 시련과 고난의 결말은 분명히 진짜 결말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Capcom이 시리즈를 계속하기로 결정했을 때 어려웠습니다. 이번에는 Nintendo의 새로운 Nintendo DS 하드웨어로 도약했습니다. 그것은 풀 수없는 문제가 아닙니다. 이 시리즈는 이미 두 번째 경기 전에 한번 의도 된 종결에서 돌아왔다. 그러나 그것이 이미 완료되었다는 사실은 그것을 다시하기가 더 어려워졌으며, Ace Attorney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열망과 불확실성은 잠재적 인 Phoenix 컴백에 자신의 쟁점을 더했습니다.



각 게임의 첫 번째 사례는 자습서의 일부 역할을합니다. 서술적인 이유 때문에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다소 무능력해야합니다. 첫 번째 게임에서 Phoenix는 새로운 변호사이므로 그가 가르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그는 법원에 출두하기 전에 우두머리에게 타격을 입히며, 그의 기억을 흔들면서 몇 가지 길을 걸을 필요가있다. 세 번째 게임은 피닉스의 스승 인 미아 페이 (Mia Fey)의 첫 번째 사건에 대한 플래시백으로 열리기 때문에, 그녀는 사물을 통과해야합니다. 그래도 같은 트릭을 할 수있는 횟수는 아주 많으며, 3 번째 Ace Attorney 게임이 끝날 때까지 Phoenix Wright는 튜토리얼에서 사용하기에는 너무 경험이 풍부하고 유능했습니다. 게다가 거의 모든 가능한 서브 플로트는 훌륭한 최종성으로 해결되었습니다.

그래서 시리즈를 다시 가져올 시간이 왔을 때, 그 제작자 Shu Takumi는 정말 위험한 일을했습니다. 그는 원래 출연진의 거의 모든 멤버를 투옥했는데 심지어 간단한 출연만큼이나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판사 만이 본질적으로 다소 손상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가장 대담한 움직임은 새로운 얼굴 인 아폴로 저스티스 (Astor Justice)에 찬성하여 주연의 피닉스 라이트 (Phoenix Wright)를 연기하는 것이었다. 이것은 내러티브와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전혀 새로운 등장 인물이 등장 할 수 있었고 Apollo는 튜토리얼 케이스에서 도움이 필요하다고 변명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이 게임은 피닉스에 마법의 부적을 과부하하지 않고 새로운 기법을 도입 할 수있었습니다.

물론 피닉스가없는 에이스 변리사 게임을 배턴을 통과하기위한 모양으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아폴로 법정에서 그가 한 일입니다. Ace Attorney. 사실, 주 계획은 배턴을 지나가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그를 기억할 때 피닉스가 아닙니다. 7 년이 지나고 그의 상황과 전망이 완전히 바뀌었다. 그는 더 똑똑합니다. 그는 더 피곤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더 이상 법을 실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그것은 게임의 주요 신비 중 하나이며 너무 오래 전에 풀어 낼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질문들도 있습니다. 일부는 크레딧을 볼 때까지 응답됩니다. 다른 것들은 차후 기사에서 대답을 얻습니다. 아마 몇 사람은 결코 대답을하지 못할 것입니다.



Phoenix Wright의 역할 변화 나 Maya Fey, Miles Edgeworth, Dick Gumshoe와 같은 친숙한 캐릭터의 부족에 사람들이 잘 대처하지 않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ce Attorney는 현상 유지를 원했던 팬 층의 스 래싱 (thrashings)으로 아폴로 저스티스 (Apollo Justice : Ace Attorney)에 대한 다소 부정적인 견해를 표명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이 게임에는 몇 가지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케이스 중 하나는 거의 용납 할 수 없기 때문에 무고한 사람이 걸어 다닐지라도 포장 할 준비가 될 때까지 클립을 여러 번 볼 것을 요구합니다. 진실을 숨길 때 아폴로의 신체 언어 변화를 감지 할 수있는 아폴로의 새로운 게임 특수 효과는 실제로별로 흥분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Apollo가 게임의 주인공이지만, 그는 단지 대부분의 이야기를 통해 타는 것에 단지 휩쓸려 가고 있습니다. 그가 좌절감을 나타 내기 때문에 좌절감을 느낍니다. 적어도 절반의 사례에서 당신이 배경 인물 인 것처럼 느낄 수는 없습니다.

아직도, 그것은 벗어났다. 법정 투쟁은 그 어느 때보 다 재미 있고 강렬합니다. 증거 수집은 법정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없이는 진행할 수없는 쉬운 과정이며, 대화는 일반적으로 잘 쓰여지고 재미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구식 인 밈에 대한 언급이 몇 가지 있지만, 그 영역과 함께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근본적으로 두 명의 주인 사이의 체스 전투이기 때문에 선과 악의 세력 사이를왔다 갔다하는 것은이 게임에서 확실히 매력적입니다. Ace Attorney 게임은 악의적 인 악당을 만드는 데 매우 뛰어나며 여기에있는 큰 나쁜 점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악랄 할 수도 있습니다. 슬프게도, 아폴로 법무부의 검사 : Ace Attorney는 약간 평평합니다. 그는 라이벌이 아니며 실제로 그런 의미가 아닙니다. 평가판과 고난에서 Godot을 따라 다니는 것은 항상 힘든 행동이 될 것이지만, Klavier가 시도조차하지 않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당신이 끝내는 것은 정비사 측면에서 나머지 시리즈에서 벗어나지 않는 게임이며, 아마도 서사적 의미에서 벗어나기에는 너무 많은 게임입니다. Apollo Justice는 시련과 고난의 어지러운 최고점 근처에서 아무데도 없지만 All for Justice의 최저점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듀얼 데스티니 스 (Dual Destinies)보다 더 좋아하지만, 아마 나는 그 의견을 가지고 소수에 속한다는 것을 분명히해야한다. 가장 많이 동의 할 수있는 한가지는, Dual Destinies가 Apollo Justice : Ace Attorney의 많은 부분을 다시 걷고 다시 집어 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것입니다. 따라서 Ace Attorney는 가능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iOS, 당신은 아마 약간의 조명과 함께 혼란의 좋은 복용량을 얻을거야. 장래의 게임 계획은 분명히 상당히 바뀌었고, 이는 Apollo Justice를 뒷바침에 떨리는 경험으로 만듭니다.



전에 Ace Attorney 게임을 본 적이 없다면, 아마도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아닙니다. 그것은 시리즈의 새로운 출발을 의미 했었지만, 이전에 나온 것들이 여전히 꽤나 깊었고, 이전에 나온 것들이 iOS에서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로 먼저 그 것들을 플레이해야합니다. 기계적으로,별로 다르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시각적 소설 하이브리드로 변호인으로서 각 고객에 대한 무죄 평결을 확보하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은 정보를 요구하는 사람들과 증거를 찾는 영역 사이를 번갈아 가며 다양한 증인의 간증에 구멍을 뚫기 위해 그러한 증거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많은 독서, 좋은 구식 포인팅 앤 태핑, 그리고 모순에 대한 좋은 시선을 포함합니다. 때로는 게임의 논리를 자신의 논리와 동기화하려고하는 우스운 추측도 포함됩니다. 이번 연재에서 너무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 면모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다행히도 야생 포기로 저장하고로드 할 수 있으므로 잘못 추측하면 큰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항구의 품질은 아주 좋습니다. 원래의 그래픽은 처음 세 게임과 거의 똑같이 멋지지만, 고해상도로 멋지게 보입니다. 원래 게임이 Nintendo DS에 있었기 때문에 터치 기반 컨트롤이 부드럽게 전환되었습니다. 그러나 유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게임을 시작할 때 온라인으로 체크인해야합니다. 검사를 마친 후에는 비행기 모드로 들어가서 그리드에서 즐겁게 놀 수 있지만 인터넷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인터넷이 없으면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다른 게임이 비슷한 구조를 사용하고 그런 종류의 요구 사항을 가지지 않았다면, 나는 이것이 이런 방식 이어야만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큰 이슈는 아니지만,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설치 될 때 얼마나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는지에 대해 커먼하게 커집니다. 2.4GB 정도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다른 Ace Attorney 게임보다 더 많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포럼에서 논쟁을 벌인 지불 구조가 있습니다. 초기 구매 가격은 첫 번째 사례의 첫 번째 절반에 도달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기본적으로 유료 데모이며 일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후, 나머지 에피소드를 구입하거나 할인 된 묶음으로 14.99 달러에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20 시간의 게임을 골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히 좋은 가치를 지니지 만 초기 $ 0.99에서는별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나는이 전략으로 Capcom의 목표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지만,이 길을 택함으로써 유료 및 무료 플레이 세계 모두의 최악의 영향을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도움을 줄 수는 없다.



마침내 Apollo Justice가 마침내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게되어 기쁩니다. 특히 iOS 사용자의 경우 연결 조직이없는 Phoenix Wright Trilogy [무료] 및 이중 Destin의 이상한 존재가 처리 된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시리즈에서 최고의 엔트리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대담하고, 약간의 낮은 점수가 있지만 Ace Attorney 공식 팬에게는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합니다. 아마 어떤 사람들에게는이 시간을 즐기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큰 변화의 대부분을 고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내게 그것은 부끄러운 일이지만 Phoenix Wright의 팬에게는 이것이 성격의 다른면을보고 결과가없는 기회입니다.


평가:
Apollo Justice Ace Attorneyis는 많은 Ace Attorney 팬들에게 인기가 있지만이 시리즈의 중간 게임조차도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 보이 어드밴스 (Game Boy Advance)보다 더 강력한 하드웨어로 데뷔 한이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었으며, 업그레이드는보다 상세한 애니메이션과 재미있는 특수 효과를 더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피닉스 라이트 (Phoenix Wright)의 포커스를 벗어난 새로운 영웅을 데뷔합니다. 모바일 팬에게는 중요한 것은 Phoenix Wright Trilogy와 Dual Destinies 사이에 이상한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고맙게도,이 포트는 이전보다 후자의 포트처럼 더 많이 나타났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Apollo Justice Ace Attorney by CAPCOM
https://appsto.re/us/rpsXdb.i


3. Assassin's Creed Identity, $0.99




평가:
Assassin 's Creed Identity는 꽤 인기있는 콘솔 시리즈의 모바일 항목으로 매우 흥미로운 라인을 장식합니다. 비주얼은 꽤 인상적이며 컨트롤과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는 실제의 유선형 모바일 버전처럼 느껴집니다 (짧은 모바일 크기의 임무가 완료 됨). 게임 플레이어의 정체성이 게임 플레이 스펙트럼에 집중되어있는 곳은 타이머와 프리미엄 통화와 같은 프리 미미 트리밍입니다. 그래도 Freemium 세계에서 핵심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훌륭한 타이틀의 예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Assassin's Creed Identity by Ubisoft
https://appsto.re/us/C2OG0.i

4. Assoluto Racing, Free



평가:
실제로 앱 스토어에 엄청난 수의 훌륭한 레이서가 있지만 올해 출시 된 제품은 많지만 Assoluto Racing은 2016 년에 출시 된 최고의 다재다능한 레이서입니다. 경주 시뮬레이션과 더 친숙한 아케이드 사이의 완벽한 라인을 넘어서 있습니다 경주의 스타일. 또한 실제 차량으로 가득차 있으며 화려한 그래픽과 재미있는 트랙이 있으며 여하튼 모든 감각을 완전히 해치지 않는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Assoluto Racing by Infinity Vector Ltd
https://appsto.re/us/Jb85-.i



5. Atomic Super Lander, $0.99



리뷰:
이제까지 우리는 큰 유성이 지구를 치는 코스에있을 때 무엇을해야할지 압니다. 핵무기가 장착 된 로켓에 벤 애플렉, 브루스 윌리스, 스티브 부 셰미를 던지십시오. 마술이 일어난다. 그것들은 우리 행성의 구멍에있는 에이스입니다. 그러나 유성이 우리쪽으로 향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5 개라면 우리는 어떻게해야합니까? 십? 백? Casey를 던지더라도, 그것은 절대적으로 파괴되는 많은 덩어리를 처리하는 데는 Affleckpower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Crescent Moon Games 및 bitWeird Games의 최신 액션 게임 인 Atomic Super Lander [0.99]가 고려한 악몽 같은 시나리오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이 제안하는 해결책은 아마도 명백한 문제 일 것입니다. 오웬 윌슨 (Owen Wilson)과 같은 귀중한 보물을 우주로 보내는 대신, 무명의 녀석들이 대신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성을 멈추려는 아이디어는 증류 된 형태 일지라도 동일합니다. 유성 중 하나에 당신의 함선을 착륙시키고 지정된 위치에 핵무기를 심고 우주선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다음 유성으로 이동할 것이고 지구는 티타임 전에 저장 될 것입니다. 너무 간단하게 들리 겠지만, 우주선을 통제하는 순간부터 잘못 될 수있는 백만 가지 정도의 것들이 아니라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아마 당신 우주선을 추락시키고 착륙 하려다가 망가 졌을까요? 당신은 여전히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지만 용감한 영웅은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모든 위험한 장애물을 피하고 배를 멋지게 내려 놓았을 것입니다. 그 아래에 간헐천이 있었기 때문에 집으로 즉시 탑승 분위기가 갑자기 상승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외계인 괴물이 너를 먹을 수있어. 스파이크에 발가락을 몇 번 찔릴 수 있습니다. 타이머가 꺼지기 전에 우주선으로 돌아 가려고 폭탄 가까이에 주차 했습니까? 배를 깔끔하게 세우지 않았다면, 몇 배로 견고하게 걸어서 다시 똑바로 세워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오, 당신이 안전하게 그 모든 것을 통과하더라도, 당신이 당신의 주 우주선 안에 꼭 끼울 때까지 당신이 정말로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길을 뒤로 조심하십시오.

Atomic Super Lander는 때때로 느슨하게 느껴지지만 게임에 이상하게 잘 어울립니다. 우주선은 Asteroids와 조금 비슷하게 작동하지만, 실수로 충돌 할 수있는 꺼내기 버튼이 있다는 점만 다릅니다. 지상에서 산소를 보유하고있는 동안에는 제트 팩으로 몸을 숙이고 던지거나 물건을 던지거나 뛰어 오거나 부스트 할 수 있습니다. 유성은 대단히 크지 않으므로 달리기 영역은 눈에 띄는 곡선을 갖습니다. 제트 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할 때까지 탐색하는 것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폭탄을 팔 필요가있는 곳은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냥 앞에 서서 버튼을 누르십시오. 깜박이는 불빛을 두들겨 코드를 입력해야하는 일종의 Simon-esque 시퀀스로 이동하게됩니다. 그런 다음 화면에 나타나는 추가 버튼을 눌러 폭발물을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그 버튼을 치는 것이 좋다고 느낍니다.



영웅적 희생만큼 극적이므로,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3 명의 우주 비행사만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는 있지만, 잘 처리해야합니다. 분명히 우주 비행사와 함께 유성을 날려 버리는 것은 비용이 들지만 표면에 너무 많은 데미지를 입혀 우주 비행사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적어도 이와 관련하여 게임은 용서를합니다. 세 번의 안타를 칠 수 있으며, 유성에 뿌려진 파워 업 상자에는 종종 건강 음료가 들어 있습니다. 우주 비행사를 잃으면 우주선이 파괴되어 탈출을 막아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주 비행사 및 기타 상을 추가로 획득하려고 무대를 끝낸 후 슬롯 머신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파워 업과 픽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운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이 얻을 수있는 점수의 최고가를 보는 것입니다. 기어를 수집하여 새 선박의 잠금을 해제하고 특정 작업을 수행하여 카드를 수집 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에는 재미있는 풍미 문안이 있으므로 단순히 성취도 시스템으로 봉사하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배는 모두 자신의 특별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게임에서 더 쉽게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주로이 게임은 직설적 인 스코어 공격 게임입니다. 엔딩이 끝나기 전에 고전적인 콘솔에서 보았을 것입니다. 유성은 게임을 할 때마다 조금씩 다르므로 게임에서 게임까지 기대할 수있는 것을 절대 알지 못하므로 레이아웃을 기억하는 대신 상황을 어떻게 처리할지 배우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Atomic Super Lander는 MFi 컨트롤러를 지원하므로 실제 버튼이있는 경우이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정에서 원하는대로 가상 버튼과 가상 패드를 움직일 수있는 가상 버튼과 가상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리더 보드와 업적을 제공하는 Game Center를 지원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런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가장 높은 점수가 얼마나 낮 았는지 만 알면 지구를 구할 수 없다는 점을 조금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힘들지만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행운을 저주 할 수도 있지만, 자신을 발견 한 어리석은 상황을 비웃을 수는 없습니다. 프리젠 테이션은 다채로운 만화 스타일로 빛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Goofy일지도 모르지만, Atomic Super Lander는 정말 즐겁습니다. 그것도 그 거친 요소조차도 전체 패키지에 추가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피할 수없는 실패에 대해 유머 감각을 유지할 수 있다면, 많은 웃음과 스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장기간에 걸쳐서 놀 것 인 것이지 모른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서 지금 그것에서 나의 주식을 확실히 빠져 나왔다. 사운드 트랙에있는 단일 Aerosmith 노래조차없는 모든 것.

평가:
원자 슈퍼 랜더 (Atomic Super Lander)는 제트 패킹 (Jetpacking)과 소행성 (Asteroids)을 터뜨리는 즐거움을 결합했습니다. 게임은 조금이라도 심각하게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고 유머러스 한 톤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게도, 이것은 치명적인 위험이 무수히 많아서 죽지 않으려 고하고 놀기에 재미있는 게임 일뿐입니다. 거의 rogulike와 결합 "얼마나 많은 수준을 당신이 연속으로 이길 수 있는지"후크와 원자 슈퍼 착륙선 바보 같은 재미의 안정적인 소스를 찾기 위해 이동 게임이되었다.

동영상:


게임링크:
Atomic Super Lander by Crescent Moon Games
https://appsto.re/us/vsKsd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