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게임

2016년 올해의 아이폰게임 11~15

11. Bully: Anniversary Edition, $6.99



리뷰:
이 시점에서 앱 스토어의 록 스타 (Rockstar)에서 휴가가 시작되면서 전통이되기 시작했고, 나는 정말로 더 행복 할 수 없었다. 올해 Rockstar의 모바일 카탈로그에 추가 된 것은 Bully : Anniversary Edition [$ 6.99]으로 2006 년 출시 10 주년을 기념합니다. 우리 지역 사회의 많은 사람들은 Grand Theft Auto : Vice City Stories가 App Store를 강타하기위한 다음 Rockstar 게임이 될 것이라고 의심했지만, 그 중 한 곳만 bigfart12가 3 월에 올바르게 추측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ully는 적어도 내 친구들 사이에서 "잊혀진"Rockstar 게임처럼 보였습니다. Grand Theft Auto : Liberty City Stories [$ 6.99]와 Grand Theft Auto : Vice City Stories 사이에 끼어 들었습니다. 나는 GTA 수식에 충분히 가깝다고 생각하여 Bully에 관심이있는 누구라도 그 중 하나의 제목으로 갈아 끼울 것입니다. 나는 또한 비디오 게임에 원격으로 관심이 있었던 문자 그대로 모두가 그 당시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힘들고 무거웠다는 사실을 도움이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필자는 Remastered "Scholarship Edition"이 출시 된 지 몇 년 후에 게임을 시험해 보았다. 그리고 그 중 하나가 "잠깐. 왜 처음에 나왔을 까?" ? " 당신이 들었던 게임의 재방송과 함께 종종 나오는 epiphanies는 좋았지 만 실제로 놀아 본 적이 결코 없습니다. Bully : Anniversary Edition에는 Scholarship Edition의 모든 조정과 추가 그래픽 효과, 고해상도 텍스처, 향상된 조명 및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모드가 포함되어있어 모바일 게임을 기술적으로 두 번째 리마스터로 사용합니다. 아직 3 번째로 리마스터링되기 전까지는 최고의 버전입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서 Bully를 들어 본 적이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실제로 Rockstar의 주력 타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 한번 합리적입니다.) Bully는 개방형 세계 제 3 자 모험 게임으로 개인 기숙 학교 인 Bullworth Academy에서 지미라는 이름의 어린이로 게임을합니다. 게임의 독창적 인 마케팅은 게임 플레이가 학교 주변에서 춤을 추며 일반적으로 학교 폭력을 유발한다고 믿는 꽤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Jack Thompson (그를 기억하니?!)도 경기에서 당신이하는 일을 콜럼바인 고교의 학살과 비교하면서 게임 금지에 대한 균열을 감추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결국 가벼운 장난을 치는 동안, 게임의 전반적인 목표는 효과적으로 Bullworth에 평화를 가져오고, 모든 다양한 파벌을 연합하며, 명성을 높이고 모든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얻는 것입니다. 너를 좋아하니.



어쨌든, 언급 한 바와 같이 깡패는 당신의 신실하지 않은 어머니와 그녀의 신혼 남편이 신혼 여행을 떠나기 전에 불 워스 아카데미에서 당신을 내 버리게합니다. 거기에서 게임은 당신에게 로프를 빠르게 보여 주며, 진부한 교장 인 Dr. Crabblesnitch와 두 명의 동료 Gary와 Petey를 포함하는 주인공을 소개합니다. 이 튜토리얼은 Gary가 안내합니다. Bully가 실제로 Grand Theft Auto이지만 자동차가없는 것은 분명합니다. (당신은 결국 스케이트 보드, 스쿠터 및 유사한 어린이 친화적 인 운송 수단을 갖게됩니다.) 운동은 매우 유사하며, 전투는 어딘가로 가거나, 임무를 수락하고, 간단한 장면을보고있는 게임의 종지부와 같이 매우 친숙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곳으로 갈 필요가 있거나, 누군가와 싸우거나, 무언가를 모으거나, 다른 비슷한 일을해야합니다. 이것은 부정적인 것처럼 들릴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나는 그것이 얼마나 익숙한 지 잘 알고 있습니다. GTA 게임의 다양한 뉘앙스를 익혔다면 Bully의 세계에 집에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학교에 다닐 때도 학교에 가야합니다. 매일가는 사이클을 통해 학교에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됩니다.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 탐색 경로가있는 경우에도 게임 내 특정 시간에 다양한 수업에 참석해야합니다. 일. 이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포기하고, 캠퍼스에서 엉덩이를 잡아 당겨 시간 내에 수업에 들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업에 참석"에는 여러 가지 미니 게임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화학은 실험을 수행하기 위해 리드미컬하게 버튼을 누르는 반면 스크램블 글자로 만들 수있는만큼 많은 단어를 만듭니다. 또한 매일 침대에 있어야하며, 아침과 오후뿐만 아니라 취침 시간도 학교에서 자유 시간에 일을 처리하는 데 익숙한 긴박감을 더할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시간의 흐름.



또한 학교에 다니는 것처럼 모든 진부한 파벌이 대변됩니다. 당신은 바보, preps, jocks, greasers (나는 더 이상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괴롭힘을당했습니다. 특정 임무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따라 완료하면 위 또는 아래로 진행되는 여러 파벌과 함께 악명이 높아집니다. 그것은 이상하게도 학교에 다시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예를 들어, 자네가 무언가를 할 때 무의식 중독을 좋아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를 좋아합니다. 경찰관과 GTA 게임에서 원하는 수준은 현관과 "문제 측정기"로 대체됩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작은 물건을 가지고 도망 갈 수는 있지만, 너무 많은 문제 (또는 지휘관 앞에서 문제를 일으킬 경우)가 있으면 문제 측정기가 급격히 올라가고 도망 가거나 체포해야합니다. GTA에서와 마찬가지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얼마나 오래 살아남 았는지, 체포되기까지 몇 명의 선생님과 싸울 수 있는지 보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



GTA와 마찬가지로 전투는 매우 간단합니다. Bully에서의 전투는 대부분 손에서 할 수 있으며, 사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전투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총은 (분명히) 단순 던져진 물건이나 슬링 샷과 같은 연령에 맞는 무기로 대체됩니다. 동일한 친숙한 잠금 장치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이때 목표로하는 것은 원거리 공격이든 원거리 공격이든 관계없이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Bully는 GTA 스타일의 전투를 상대방을 잡아 당기거나 밀거나 던지거나 공격 버튼을 부지불 거리기보다 조금 더 싸우는 여러 가지 기법과 같은 추가 동작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다른 Rockstar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Bully에서 발견되는 깊이 수준은 거의 App Store의 싱글 플레이어 프리미엄 게임에서 볼 수있는 수준입니다. 처음에는 깡패의 작은 세계가 모든 종류의 사이드 임무, 악취 같은 폭탄과 같은 다른 장난 아이템을 만들 수있는 가벼운 제작 시스템, 게임의 다른 캐릭터와 함께 낭만적 인 바람을 피울 수있는 능력 등 다섯 가지 큰 영역으로 나뉩니다 . 주된 스토리 라인은 엄청나게 선형이지만 아무것도 버릇 없게 만들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Bullworth의 왕이 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대화의 모든 라인이 소리 내며, 학교 운동장을 돌아 다닐 때의 유휴 chitchat는 GTA 도시를 방황하는 사람들의 말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살아 있다고 느낍니다.



포트의 품질에 관한 한, Rockstar는 환상적인 일을 해왔습니다. 게임의 이전 재 작업에서 얻은 자산을 고해상도 텍스처 및 기타 그래픽 향상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이전 세대의 콘솔에서 비롯된 것으로 분명히 드러나지 만, 오늘날 게임을하기에 충분한 시각적 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구형 3D 타이틀은 2016 표준에 의해 조금 거칠어 보입니다. 여기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내 iPad Pro에서이 게임을 놀랍지 않게 완벽하게 실행했지만 오래된 기기로 게임하는 경우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얻기 위해 그래픽 설정을 낮추는 옵션이 있습니다. Bully는 다른 Rockstar 모바일 게임과 마찬가지로 Rockstar Social Club을 통해 클라우드 저장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리뷰는 게임의 초기 사본을 기반으로했기 때문에 그 중 하나를 테스트 할 수 없었지만 다른 학교 수업 미니 게임을 차례 기반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친구 도전으로 전환하기까지했습니다. 소셜 클럽을 통한 클라우드 절약과 마찬가지로 Rockstar가 완전히 건너 뛸 수있는 것 중 하나 일 뿐이며 Bully는 여전히 환상적인 게임이었습니다.



컨트롤은 ... 글쎄요, 이전 GTA 게임 중 모바일에서 게임을했다면 기대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터치 스크린으로 게임을 할 수있는만큼 좋은 일을했습니다. 움직임은 화면 왼쪽의 가상 조이스틱을 통해 처리되는 반면, 화면 오른쪽의 배열은 모든 동작을 처리합니다. 드물게 게임은 많은 정밀도를 필요로합니다. 주로 잠금 시스템이 전투에서 작동하는 방식 덕분입니다.하지만 가상 컨트롤을 사용했을 때보 다 조금 더 어려워 보이는 몇 가지 액션 포장 시퀀스를 실행했습니다. 비용을 불문하고, 그들은 완전히 일합니다. 고맙게도 MFi 컨트롤러는 전적으로 지원되며 하나가 연결된 경우 화면 UI의 모든 복잡성이 사라지고 대신 게임에서 다양한 MFi 버튼을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Bully가 터치 스크린으로 끝내기 시작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확실히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Bully에 대해 다른 말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원래 릴리스되었을 때,이 게임은 Metacritic에서 인상적인 87 점을 얻었으며, 여러 가지 시각적 개선과 사소한 게임 플레이 추가로 수년 동안 더 좋아졌습니다. Bully가 PlayStation 2에서 처음 릴리스되었을 때 놓친 경우 다른 플랫폼에서 다시 릴리스되었을 때 다시 건너 뛰었습니다.이 새로운 재편성 된 반복을 놓치지 마십시오. 지옥, 나는 Rockstar iOS 카탈로그의 전체가 소유 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Bully : Anniversary Edition도 마찬가지입니다.

평가:
Bully의 최초 릴리스 및 리메이크를 놓친 경우 올해의 Rockstar 릴리스에 대한 세 번째 기회가 될 것입니다. Bully는 자동차가없는 기본적으로 Grand Theft Auto 게임입니다. 학교에서 파벌을 다루는 것과 같은 향수를 느낄 수있는 설정 및 줄거리가있는 개인 기숙 학교에서 설정됩니다. 이 반복 게임은 Bully : Anniversary Edition을 게임의 최종 버전으로 만드는 몇 년 전에 출시 된 Scholarship Edition을 넘어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Bully: Anniversary Edition by Rockstar Games
https://appsto.re/us/P-FCeb.i


12. Burrito Bison: Launcha Libre, Free



평가:
Burrito Bison : Launcha Libre는 한 번에 한 번에 나온 것 중 가장 최근에 가장 많이 나온 것입니다. "우리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엄청나게 인기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레슬링 반지에서 시작하고 당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거미 곰을 많이 뭉개 버리는 개념은 거의 이해할 수 없지만, 모서리를 돌면 항상 다른 업그레이드가되어 버릴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거미 곰들이 당신을 부술 수 있을지 생각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얻을.

동영상:


게임링크:
Burrito Bison: Launcha Libre by Kongregate
https://appsto.re/us/tKkQdb.i


13. Chameleon Run, $1.99




리뷰:
나는 지난 10 년 동안 너무 많은 주자를했기 때문에 카운트를 잃어 버렸습니다. 평생 수백 명의 플랫폼 개발자를 만났음을 깨닫고 10 대 후반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러너 앞과 중앙을 보지 않고도 App Store를 실제로 탐색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많은 신음 소리가 들지만 새로운 항목을 확인하는 새로운 기회와 터치 스크린의 편안함을 배후에 낭비하는 새로운 방식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이 공간은 고전적인 톤으로 가득 차 있으며 꾸준히 터치 컨트롤에 도움이되는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게임 중 일부는 이전에는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영리한 개발자는 미세 조정 장치를 사용하여 픽업하기가 쉽고 습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Chameleon Run [$ 1.99]을 티에 묘사합니다.



간단한 개념 - 색상 교환 -을 기반으로 카멜레온 런은 분 1 초에 당신을 빨아들이는 데 성공합니다. 요점은 처음에는 플레이어가 노란색과 보라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옵션은 자유롭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반대 색을 만지면 차례가 끝나기 때문에 끊임없이 바꿔 가며 바꾸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이렇게하려면 화면의 한쪽면을 탭하여 건너 뛰고 나머지 한면은 건너 뛰기 - 간단하다고 말했습니다.

각 터치가 순간적으로 색상을 전환 할 때 속도가 충분히 빠르면 얼마나 빨리 바꿀 수 있는지, 즉 마지막 순간에 스왑하는 것을 잊어 버렸을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메 커닉입니다. 약간 연습 후에 그것은 두번째 성격 일 것이고, 앞뒤로 교환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던져지는 모든 장애물을 정복하도록 허락 할 것입니다. 글쎄,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은 아직도 당신의 현재 색상 선택에 관계없이 당신의 달리기를 끝낼 것입니다 색상이없는 블록을 피할 필요가. 더블 - 점프 메 커닉은 또한 복잡한 바늘을 통해 당신의 캐릭터를 실을 필요가있는 어려운 단계의 일부 동안 편리하게 제공되는 것들을 복잡하게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색의 테마가 전체 프리젠 테이션을 통해 얼마나 많이 스며 들었는지에 대한 이유는 없습니다. 주자가 그 흔적을 남깁니다 (멋진 만화와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환경이 가득하며, 멀리서도 색상 자체를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2.5D 느낌이 좋은 위험 요소의 특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이후의 도전 과제로 나아 가기 시작했다면 더 좋은 움직임을 보인다. UI 와이즈 카멜레온 실행은 최고 수준이며, 메뉴에서 돌아온 후에 게임을 약간 일시 중지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 트랙은 거의 일반적인 전자 요금이기 때문에 확실히 좋을 수도 있지만 게임에 적합하고 작업이 완료됩니다.


분명히 여기에 "무한"이라는 말을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는 각 단계마다 명확한 시작과 끝이있는 레벨 기반 모험입니다.이 단계는 계속 증가하는 무한한 IAP주기의 시작입니다. 아, IAP에 대해 - 전혀 그렇지 않아서 1.99 달러가 너를 전체로 데려 간다. 여기에는 도전 과제도 포함됩니다 (일부는 수집품을 모으거나 컬러 스왑을 피하는 것) 및 리더 보드를 포함합니다. 이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카멜레온 토큰이 부여되어 새로운 레벨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몇 시간 만에 핵심 단계를 완료 했으므로 게임을 조금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었고 모든 기능을 100 % 사용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몇 분만 더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Chameleon Run은 첫 번째 스크린 샷에서 나를 잡아 냈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 세션이 훨씬 적었습니다. 나는 다시 보지 않았습니다. (캐릭터가 다시 돌아올 수 없기 때문에 적절합니다.) 빠르고 재미 있으며 터치 컨트롤은 꿈입니다. 레벨 테마 측면에서 조금 더 다양했으면 좋겠지 만, 마라톤 회기 중에 물건이 섞여서 보일지라도 기발한 비주얼은 당신을 밀어 붙일 것입니다.


평가:
이미 Apple Design Award를 수상한 Chameleon Run은 올해 최고의 게임 목록에 합류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이 게임이 컬러 전환 플랫폼 메니닉을 얼마나 잘 처리 하는지를 좋아했으며, 플레이어가 약간 다른 목적으로 반복해서 같은 코스를 반복해서 실행하도록함으로써 플레이 가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훌륭하지만, 애플 TV에서도 엄청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Chameleon Run by Noodlecake Studios Inc
https://appsto.re/us/jHAQab.i


14. Circa Infinity, $1.99



리뷰:
Super Phantom Cat [$ 0.99]에 대한 최근 리뷰에서 나는 "개발자들이 예술과 함께했던 플랫폼 적 장르와 창조적 이었으면 좋았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멋진 프리젠 테이션 덕분에 게임을 아주 좋아했으며 단단한 게임 플레이는 하루가 끝나기에 너무 안전하다고 느끼면서도 확실히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직후에 Kenny Sun의 Circa Infinity [1.99 달러]가 있습니다. 팬텀 캣만큼이나 게임을 좋아한다는 점에서 눈에 띄는데, 그 이유는 정확히 반대입니다. Infinity의 게임 플레이는 이전에 해본 적이없는 것과는 달리, 내가 "플랫폼 러"라고 부를 수 있을지조차 모른다. 그러나 게임의 프리젠 테이션은 꽤 견고하지만 Phantom Cat만큼이나 눈에 띄게 아름답습니다. 그 중 아무 것도 불평으로 받아 들여지지 않아야한다. 왜냐하면 내가 전적으로 전통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 달을 완전히 지나치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희박한 픽셀 스타일링은 후자의 것이다.



물론,이 리뷰는 Circa Inifinity에 대한 리뷰이므로 고양이 게임 비교를 중단하고 그걸로 만만치 않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분명히 벌거 벗은 여자 (나중에, 분명히 벌거 벗은 남자)로서 거대한 원의 바깥에 붙어있는 것처럼 보인다.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적을 피하기 위해 점프 할 수 있지만 원의 중력은 항상 당신을 "땅"으로 다시 빨아들입니다. 비슷한 정비공을 사용하는 iOS 게임은 많이 있지만, 내가 기억할 수있는 유일한 게임은 '수호 슈퍼 마리오 갤럭시 (Super Mario Galaxy)'라고 묘사 된 위대한 수위 (Soosiz) [0.99]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Circa Infinity가 다른 점은 게임이 단지 하나의 원이 아니라 다른 원이 당신과 함께 여행 할 수있는 공간에 펼쳐져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니요, 각각의 동그라미는 마지막으로 들어 있습니다. 즉, 나무 반지와 같습니다. 그러나 각각의 반지는 사실 피자와 비슷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점프 버튼을 눌렀을 때 내부로 들어가는 포털 역할을하는 삼각형 슬라이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원, 삼각형, 나무, 피자 ... 혼란 스럽습니까? 비디오 또는 그림을 보거나 (또는 ​​더 나은 방법으로 직접 재생 해보십시오.)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으며 메커니즘이 맑아집니다.



그래도 내 머리를 잡기가 약간 힘들었다. 실제로 "왼쪽의 지시와 오른쪽의 점프"버튼 설정으로 죽은 단순하고 반응이 좋기 때문에 "약간"이라고 말하지만, 원 주위를 돌고 있다는 사실은 때로는 약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 원의 상단에서 왼쪽을 누르면 왼쪽으로 이동하게되지만, 일단 왼쪽 하단에 있으면 갑자기 옳을 것입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걸어 다닐 때 전혀 문제가되지 않지만, 다른 서클로 넘기고 순간적으로 컨트롤에 의해 방향이 어긋나고 죽을 때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거의 문제조차되지 않으며 (대부분 도전 과제의 일부 임), 잠시 후 제 2의 자연에 가까워집니다.



말하기, 당신이 게임에 들어가면 더 많은 것을 할 것입니다. 처음 몇 단계는 꽤 쉽지만 결국에는 게임이 점점 더 많은 적을 던지기 시작합니다. 레벨 자체가 거의 바뀌지 않는 것은 사실 아주 영리합니다 (항상 평범한 동그라미입니다). 그러나 다른 적 유형은주의가 필요한 환경에서 위험이됩니다. 달리기, 날아 다니기, 멈추기, 떠오르게하기, 서클 사이에서 녹일 수있는 것도 있습니다. 나중에 점프 할 때만 움직이는 (또는 멈추는) 적과 같은 더 창조적 인 행동을 보게됩니다. 최후에 통과 한 적이있는 이전 서클의 적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헤드가 너무 커서 자신의 머리가 다음 지역에 매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각 "세계"의 끝에서 보스 전투가 있습니다.
운 좋게,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완전히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에 많이 보지 못한 영리한 아이디어가 남아있는 게임의 테마를 계속해서, 당신이 맞을 때마다 이전 원으로 다시 텔레포트하여 다시 시도하십시오. 처음에는 처벌이별로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결국 레벨이 너무 높아져서 다시 움직이는 모든 서클에 다시 치게 될 것입니다. 자비 롭게도,이 게임은 원수가없는 서클 (또는 극히 소수의 서클)을 너무나 자주 삽입하므로 레벨 시작까지 죽음의 나선형으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Circa Infinity는 스크린 샷에서별로 좋아 보이지 않는 게임이지만 트위터와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하고 바깥에서 뛰는 플랫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기본적으로 당신이 이걸 좋아하지 않을 것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단 움직이면 악몽 같은 Downwell [$ 2.99]와 같은 미학적 인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경고를 받으십시오. "머리를 가볍게 치거나 배를 문지르는 것"과 같이 원격으로 재미있는 소리가 들리면 단단히하고 그 버튼을 누르십시오.

평가:
2016은 우리에게 훨씬 더 간단한 원 탭 게임을 가져 왔으며 Circa Infinity는 그 장르에서 가장 이상한 항목입니다. 나는이 게임을 영화의 제목 시퀀스와 같이 생각합니다. 12 원숭이가 끝없이 확장되는 원의 수준 사이를 뛰어 넘는 원형 플랫폼을 만납니다. 기본 기술자는 그 자체로는 충분히 흥미 롭지 만, 모든 종류의 적 유형, 여러 가지 장애물 등으로 크게 자극을받습니다.

동영상:


개임링크:
Circa Infinity by Kenny Sun
https://appsto.re/us/YPx58.i



15. Clash Royale, Free



리뷰:
이 메가 릴리스를 검토하는 것은 형식적 인 것처럼 느껴집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모바일 게임 장면에 관심을 기울인 것처럼, 이미 가이드를 따라 클라시 로얄 (Clash Royale) 무료],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알아 보는 것 외에 다른 이유가없는 경우. 글쎄, 게임은 공식적으로 오늘 아침 일찍 앱 스토어 역사상 가장 큰 애플의 모습을 보여 주었고, 슈퍼 셀의 거대한 광고 캠페인에 대한 경향을 결합 할 때, 나는 길지 않을 것으로 추측하고있다. 클라식 로얄 (Clash Royale)의 유명 TV 광고를 통해 모든 방송을 폭파하기 전까지 희소식은 게임 자체가 절대적으로 경이 롭다는 것과 Clash of Clans [무료]와 마찬가지로 의심 할 여지없이 모방 자들과 고도로 "영감을받은"스핀 오프의 진정한 해일을 소환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 이는 반드시 최악의 경우는 아닐지도 모릅니다. Clash Royale의 장르와 게임 플레이 메카닉은 실제로 모바일 게임에서 놀랍도록 잘 작동합니다.



여기에서 철저히하기 위해, 이것이 어떻게 든 클래쉬 로얄 (Clash Royale)에 대해 처음 들어 본 적이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카드를 묘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수집 가능한 카드 게임으로서 카드가 실시간 전략 게임과 같은 유닛을 대표하며 2 개의 타워가있는 MOBA-ish 다중 차선 전장과 자신을 방어하는 동안 공격해야하는 기지에 떨어 뜨리는 것입니다. 그건 꽤 복잡한 말이지 만, Clash Royale의 마법은 모든 것이 카드 게임, RTS 게임, MOBAs, 또는 어떤 종류의 응급 전략에 대해서도 알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장르가 단순화되고 능률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러한 장르의
Hearthstone [Free] 플레이어는 수백 장의 카드 컬렉션을 여러 군데에 걸쳐 펼친 다음 30 장의 카드 덱에서 사용합니다. Hearthstone 튜토리얼과 온 보딩 프로세스가 그렇듯이 이전에 그런 게임을 한 번도 해보지 못했다면, 학습 벽과 학습 곡선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고있는 것입니다. 30 장의 카드는 매직의 60 대보다 관리가 훨씬 쉽지만, 특정 카드 중 하나를 실행하는 것이 많은 일을하는 지 여부에 대해 머리 나 꼬리를 만들 수있게하려면 자신이하는 일을 실제로 알고 있거나 최고 분석 플레이어가되어야합니다 같은 카드 두 개를 사용하는 것보다 좋거나 나쁘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경쟁력있는 덱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는 다른 플레이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찾아보고, 그 덱을 복사하고, 자신의 덱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지 않아도됩니다.

비교해 보면 Clash Royale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은 플레이어가 여덟 개의 고유 한 카드를 선택하여 갑판을 만드는 수십 개의 카드를 제공합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조금 너무 기본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다른 카드 게임의 베테랑 인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일단 정착 시키면 실제로는 8 장의 카드만으로도 갑판에서 작동하는 카드와 작동하지 않는 카드가 즉시 투명 해집니다. 또한 수십 개의 카드 풀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카드의 독창적 인 잠금을 해제하면 일반적인 CCG의 모든 단일 카드를 알아야하는 백과 사전 지식 없이도 게임의 모든 기능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RTS 및 MOBA 요소도 크게 단순화되었습니다. 두 장르 모두에서 성공은 단순히 지능적으로 유닛을 활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어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스타 크래프트와 같은 인기있는 RTS 게임의 세계에서 상위 계층 플레이어는 군대에 수 분에 수백 개의 명령을 내리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상위 MOBA 플레이에서 볼 수있는 2 분의 1 초반의 결정은 놀라운 것입니다. Clash Royale은 RTS 나 MOBA에서 결정한 것만 큼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느낌을 불러 일으키면서 재생하기 쉽도록 모든 것을 단순화하고 느리게 만듭니다.



이것은 손에서 카드를 드래그하여 해당 카드의 유닛 (또는 유닛)을 전장으로 원활하게 소환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유닛을 소환하는 위치 지정은 중요합니다. 군대를 미세 관리하는 대신 모든 것은 Clash of Clans에서 기본 공격과 유사한 매우 기본적인 AI를 사용합니다. 각 유닛은 약간 다르게 행동하고, 일부는 타겟팅 구조에 우선 순위를 매기고, 다른 유닛은 가장 가까운 것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는 Clash of Clans에서 유사하게 인식 할 수있는 Elixir 리소스를 사용하여 캐스팅 비용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카드 비용은 일반적으로 전력 수준으로 상승하지만 게임의 배경 뒤에서는 딱딱하고 값 비싼 카드가 적당히 재생 된 값싼 카드로 인해 완전히 반대 될 수있는 가위처럼 가위 같은 시스템이 있습니다 시각.


예를 들어, Prince는 대부분의 신규 플레이어가 출현하는 최초의 서사시 카드입니다. 그는 5 개의 엘릭서를 소비하는데, 짧은 시간이 지나면 가장 가까운 유닛이나 구조로 빠르게 충전되어 엄청난 공격을 당합니다. 처음이 카드를 만날 때, 당신은 필연적으로 그것이 완전히 압도적 인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조금 생각하고 실험을 해보면 서사시가 아닌 희귀 한 것일뿐만 아니라 5 개가 아닌 3 개의 연금술이 들러 왕자를 완전히 없앨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캐치는 지능적으로 카드 한 장을 관리해야하며 준비가되면 왕자와 같은 위협에 대한 해답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예일 뿐이지 만 전체 게임은 상황에 따라 매우 강하지 만 쉽게 반박 할 수 있습니다. 카드 풀 및 데크 크기가 작아 보일 수 있지만 전략의 깊이는 놀랍습니다.


전형적인 게임은 처음에는 당신이 만날 수있는 여러 종류의 위협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일종의 응집력있는 전략으로 잘 융합 된 8 장의 카드를 선택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상대방을 검색하고 비슷한 트로피 레벨을 가진 사람과 일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 거기에서 카드를 뽑아 내고, 자신의 크라운 타워 중 하나 이상을 무너 뜨려서 자신의 것을 보호하면서 궁극적으로 상대방의 주요 킹 타워를 파괴하십시오. 게임은 절대적으로 4 분을 넘기 힘든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의 또 다른 영리한 주름입니다.

Clash Royale 게임의 처음 2 분은 정상이며 천천히 Elixir를 얻고 그 Elixir를 사용하여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 2 분 안에 상대의 주요 킹 타워를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은 추가 분으로 나아가고 Elixir 세대는 두 배가됩니다. 보통 당신과 상대방이 서로에게 카드를 던지는 순간 현실감이 생깁니다. 누적 3 분이 끝나면 더 많은 타워를 파괴 한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일들이 묶여 있다면, 타워를 파괴 할 첫 번째 플레이어가 승리 할 때 갑작스런 죽음의 순간이 주어집니다. 갑작스런 죽음 이후에도 아무도 그렇게 할 수 없다면 게임은 동점으로 끝납니다. 이상적으로는, 파괴 된 각 탑에 대한 크라운을 수집 할 때 상대방의 모든 타워를 파괴하려고합니다. 하루에 10 개를 모으는 경우 일반적으로 금과 카드가 많은 크라운 흉부를 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다려, "가슴? 금?"



지금 넌 아마도 "괜찮아,이 모든 것이 아주 근사해 보이지만 문지름은 뭐니?"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것은 결국 게임을 무료로, 그래서 유료 벽 및 기타 freemium의 헛소리에 회의적인 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는 가슴을 열면 보상을받습니다. 4 시간마다 한 개의 가슴이 생기고이 가슴에는 슬롯이 2 개 있으므로 공짜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적어도 8 시간마다 게임에 체크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튜토리얼을 마친 후, 승리의 전투는 희귀 성의 다른 레벨의 가슴을 시상합니다 (희귀 가슴에는 카드와 금이 더 많이 포함됨). 그리고 상금 상자를 최대 4 개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상금 상자 인 실버 체스트는 게임에서 가장 좋은 가슴 인 슈퍼 마술 흉부로 3 시간을 들여 잠금을 해제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가슴 잠금 해제 타이머 만 롤링 할 수 있으므로 잠금 해제 시간과 관련된 전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고 목록에 골든 흉부가있는 경우, 잠자는 동안 카운트 다운 할 수있는 8 시간 타이머이므로 하룻밤 사이에 잠금을 해제하려는 것입니다. 인벤토리에 가슴이 4 개있는 경우 잠금을 해제하고 인벤토리 슬롯을 열 때까지 게임에서 이기면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없습니다.


물론이 타이머 중 하나를 건너 뛰려면 비용을 지불하고 Clash Royale은 Clash of Clans와 비슷한 프리미엄 통화를 보석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공유합니다. 타이머가있는 무료 게임과 마찬가지로 타이머를 건너 뛸 때 걸리는 프리미엄 통화 금액은 남은 시간에 따라 크게 늘어납니다. 또한 이러한 모든 게임과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통화는 일정한 간격으로 채워지지만 상당한 금액이 누적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보석은 게임 내 상점에서 금과 가슴을 사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방법으로 구입 한 가슴은 즉시 열리 며 잠재적으로 인벤토리에 4 개의 가슴이있는 경우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조금 더 복잡한 점은 플레이어와 개인 카드 모두에 가능한 영구적 인 레벨링 시스템이 있다는 것인데, 가능한 한 많은 카드를 수집하게됩니다. 가슴에서 새 카드를 받았다고 가정하면, 갑자기 그 카드를 가지고 갑판에서 즉시 놀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다음 가슴에 같은 카드의 복제물을 가져 가면 어떨까요? 글쎄, 당신은 두 개의 카드와 다섯 개의 금을 결합하여 그 카드를 한 레벨 위로 올립니다. 카드가 한 레벨을 얻었을 때, 유닛의 건강 상태는 10 % 증가합니다. 레벨을 얻는 카드의 커브가 중요합니다. 레벨 2로 카드를 가져 오는 데 카드 2 장, 금 5 장이 필요하지만 3 장, 10 장, 50 장의 금메달을 얻으려면 카드 4 장, 금메달 20 장이 필요합니다. 레벨 4, 등등. "킹 레벨"에 포함 된 카드 어워드 경험을 업그레이드하여 게임 타워를보다 강력하게 만들고 더 많은 히트 포인트를 얻는 전반적인 경험 수준. 금을 사는 것은 카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뿐만 아니라 매일 회전하는 게임 카드 샵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카드를 사는 데에도 사용되므로 보석을 게임에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완전히 선택적이지만 (매우 유익한) 합병증은 혈통에 가담함으로써 생깁니다. Clash of Clans와 마찬가지로이 게임은 놀랍도록 매력적인 사회적 요소가 있습니다. 최대 50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카드를 기부하여 서로에게 카드를 기부 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경험과 누락 된 카드를 모두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거래를 더욱 즐겁게하기 위해 기부하는 모든 공통 카드에 대해 경험치 1 점과 금메달 5 점을 얻습니다. 경주에는 10 점의 경험치와 50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족에 가입하고 자신의 카드 샵에서 rares와 commons를 금으로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유리합니다. 기본적으로 클랜 멤버와 카드를 공유 할 때 경험치와 함께 금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혈맹 구성원이 트로피를 얻는 동안 혈맹은 계급이 증가하고 트로피는 성냥이 진행되는 방식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진행 시스템으로도 작용합니다.



클랜 오브 클랜 (Clash of Clans)을 사용했다면이 전체 설정이 곧 익숙 할 것입니다. 그것은 CoC에서 훌륭하게 작동하므로 Supercell이 동일한 시스템을 가져온 것이 놀랄만한 일은 아닙니다. 상대방과의 게임에서의 전반적인 순위는 가지고있는 트로피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트로피를 얻게되는 반면 분명히 게임을 잃는다면 그 반대입니다. 특정 트로피 한계점에서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경기장으로 진출 할뿐 아니라 가슴에 잠재적으로 포함될 수있는 추가 카드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그것은 매치 메이킹뿐만 아니라 스킬 레벨에 기반한 게이팅을위한 훌륭한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는 아주 작은 카드 풀만 사용할 수 있지만, 게임을하고 더 좋아지면 더 많은 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게임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데크를 만들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부드럽게 시작되는 동안 가슴 타이머를 둘러싼 많은 반발이 있었고 게임의 타이머는 일반적으로 짜증나는 정비사 였지만 Clash Royale의 모든 일을 무료로하는 방법의 큰 부분은 당신을 멈추게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하루 종일 게임을하는 것에서부터. "글쎄, 카드를 얻지 못해도 게임의 포인트가 무엇이든간에"이라는 렌즈를 통해 게임을 보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트로피라는 사실을 완전히 무시하고 있습니다. 인벤토리가 가득차 있기 때문에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기장까지 자유롭게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진행중인 가슴에는 개봉중인 가슴에 더 나은 물건이 포함됩니다. 또한 Clash Royale은 기술 기반의 게임이기 때문에 기술 기반의 게임을 더 잘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계속해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가슴을 보는 더 좋은 방법은 하스 톤 스톤 (Hararthstone)이 매일 퀘스트를하는 방법과 더 비슷합니다. 당일 하스 튼 퀘스트를 완료 했어도 순위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순위가 매겨진 게임을 몇 개 더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트로피를 위해 Clash Royale을 플레이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부드러운 발사가 처음으로 온라인에 나간 이후로 놀아 왔는데, 가슴이 찢어지는 카드는 신경 쓰지 않는다. 그 대신 다음 단계의 카드를 사용하여 다음 단계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내 자신의 기술과 내가해야만하는 시간을 제쳐두고 다음 게임을 치는 것에서 게임을 제한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또한, 트로피를 얻는 것이 어려워지는 곳으로 정착하게되면 종종 심지어 매우 일치하는 경기에 직면 할 때 게임이 더욱 흥미 진진 해지고 갑작스런 죽음의 승리로 끝나고 많은 재미를 잃게됩니다. (이 같은 게임에서 당신은 항상 이기지 않을 것이고, 50 % 이상의 승리율은 꽤 좋은 것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자유로운 플레이로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없을 것입니다 게임에서 수익 창출을 할 수는 있지만 일단 Clash Royale을 실제로 사용하고 가슴이 모두 진행의 끝이 아님을 이해하면 모든 것이 얼마나 관대 한지를 인식하게됩니다.



최상위 계층의 플레이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싶다면 게임에 "Clash TV"라고하는 반복 재생 목록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 사용하지 않은 카드를 볼 수있는 막대기 위의 꽤 멋진 당근 역할을합니다. 또는 가지고있는 카드에 대해 아직 생각하지 않은 전략을 사용하는 잠재적 인 플레이어일지도 모릅니다. Clash TV에서는 게임에 엄청난 돈을 쓴 플레이어를 보았을 가능성이 높지만, 실제로는 관중 일 가능성이있는 대부분의 것들에있어 전형적입니다. 당신이 보는 것들은 여전히 ​​무료 플레이어로서 당신에게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클래쉬 로얄 (Clash Royale)에 관해서 불평할만한 많은 것들을 찾아내는 것은 어렵다. 왜냐하면 내가 1 센트를 쓰지 않고 몇 주 동안 놀았던 진정으로 재미있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나는 카드 풀이 잠잠해질 지 조금 걱정했지만 Supercell은 이미 새로운 카드를 내놓았지만 새로운 콘텐츠에 관해서는 어떤 일정을 따라 잡고 있는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이 개발자의 지원을 얼마나 받느냐에 따라 생존하고 죽는다는 것을 고려할 때 Clash Royale에 천천히 유입되는 새 물건을 끊임없이 떨어지는 물방울을 보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자유롭게 경기 할 수있는 경계심을 갖고 있더라도 모든 사람들이이 게임을 시도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수익 창출 방법을 제쳐두고, 수퍼 셀이 카드 게임, 전략 게임 및 MOBA의 하이브리드로 여기에서 우연히 만난 현명한 수식을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세션 시간에 대한 엄격한 제한은 이동 중에도 놀랄만 한 게임이되며 한 손으로 세로 모드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하루도 안되는 시간에 최고의 무료 앱이며 꾸준히 상위 매출 차트를 오르기 때문에이 게임 스타일을 파고 들지만 Clash Royale (흉부 타이머 또는 다른 무엇이든지)에 대한 특정 사항은 특히 좋아하지 않습니다. 동안. 슬픈 현실은 클랜 로얄 (Clash Royale)이 앱 스토어에 많은 변형이 있기 전에 클랜 오브 클랜 (Clash of Clans)이 있기 훨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평가:
Supercell은 Clash of Clans에 대한 후속 검색을 검색 할 때 거대한 구두가있었습니다.이 게임은 모바일에서 성공한 게임을 효과적으로 다시 작성했습니다. 그들은 실시간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카드 배틀 러 인 Clash Royale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플레이어 배틀 러는 출시 된 이래로 총 매출액 상위 목록에 실질적으로 붙어있었습니다. 게임이 어떻게 구조화되고 F2P 요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많은 비판이 있지만, 적어도 Clash Royale을 시도하지 않았다면 정말 실종 상태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Clash Royale by Supercell
https://appsto.re/us/uf7W-.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