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게임

2016년 올해의 아이폰 게임 6~10



6. Avadon 3: The Warborn HD, $8.99 (IPAD전용)



리뷰:
Jeff Vogel의 Avernum 및 Avadon 게임은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컴퓨터 RPG (CRPG) 중 일부입니다. 그들 모두에는 스토리 기반 및 공개 세계 옵션의 우수한 균형을 갖춘 수많은 콘텐츠가 있으며 각각의 이야기는 꽤 매력적입니다. Avernum은 기술적으로 완전히 완료되었지만 Avadon은 올해 초 PC에 출시 된 3 부작에서 최종 게임으로 진행되는 작업이었습니다. 고맙게도, Avadon 3 : The Warborn [$ 8.99 (HD)]이 iOS에서도 마침내 나와서 iPad에서 Avadon 시리즈를 완성했습니다. 또 다른 놀라운 CRPG가 있습니다.


CRPG 초보자들에게 워본 (Warborn)과 같은 게임은 진정 과거로부터의 폭발입니다. 90 년대의 비주얼과 음악과 사운드 측면에서 볼 때, Warborn은 대신 설득력있는 내러티브와 깊은 캐릭터 / 전투 시스템에 의존해야합니다. 이 두 가지 측면에서 Warborn은 분명히 성공합니다. Avadon 캐릭터 개발 시스템은 각 타이틀의 미묘한 개선을 보았으며 Warborn이 아직 최고의 반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 통계를 사용자 정의하는 기능 외에도 Avadon 스킬 트리 및 특수화 시스템이 반환되므로 실제 전략에 대한 충분한 선택권을 유지하면서 각 캐릭터의 다양한 측면을 개선 할 수있는 능률적 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추가 커스터마이징 (매우 환영받는 변경)에 중점을두고 기술 트리를 완전히 다시 작성했습니다. 결국 만나는 NPC는 스킬 포인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큰 도움이됩니다.



평준화 시스템을 보완하는 것은 Avadon 시리즈에서 꽤 표준이 된 소수의 훌륭한 수업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Tinkermage가 가장 좋아하는 CRPG 수업 중 하나 인 반품을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지위 부여와 피해를 입힐 수있는 많은 포탑을 만들 수있는 능력은이 CRPG 설정에서 너무 재미 있습니다. Warborn에게있어 Tinkermage는 실제로 약간의 멍청이를 가졌지 만 전반적으로 여전히 멋진 수업입니다. 물론 다른 클래스들은 동물을 소환하는 샤먼, 글래스 캐논 소서리스, 은밀한 어둠 추적자 및 탱크 Blademaster와 같이 여전히 잘 수행됩니다. 제프 보겔 (Jeff Vogel)의 롤 플레잉 게임은 언제나 훌륭한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워본 (Warborn)은 이러한 추세를 계속해서 고수하고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는 것은 각 캐릭터가 균형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게임을 조금 더 쉽게 만들지 만 실제로는 탱크를 가져올 필요가 없다는 단순한 사실입니다.



전투 시스템은 난이도 설정에 따라 실제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있는 비교적 기본적인 턴 기반 시스템입니다. 나는 전투 시스템을 최후의 수단으로 대우하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러나 Warborn이 전투를 어렵고 재미있게하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에도 감사드립니다. 풍뎅이와 마법 시스템과 함께 심도있는 아이템 시스템은 또한 각 반을 찾아서 개선하고 사용할 수있는 장비가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년 동안 몇 가지 변화가 있었지만, 전투 시스템은 대체로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Out Now지면에서 Warborn Narrative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했지만, Avadon 세상에서는 상황이 너무 잘 보이지 않는다고 말하면됩니다. 까만 요새의 통치자로 축출 된 레드 비어드와 함께, Farlander 부족의 협박과 조약에 대한 과격한 폭행과 더불어, 사태는 붕괴 직전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영웅이 들어오는 곳이며, Farlands 전초 기지에있는 Avadon의 핸드입니다. 지역 퀘스트 기부자가 바쁜 시간을 보냈지 만 곧 중요한 사건은이 전쟁을 돌이켜 협정을 구하기위한 임무로 영웅이 주목을 받게됩니다. Avadon 시리즈에 대한 가장 좋아하는 점 중 하나는 각 게임이 정치적 관점에서 세계에 대한 투자를 유지하는 동시에 개인 퀘스트와 발견 및 임무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이전의 Avadon 타이틀에 대한 경험이 게임을 즐기는 데 필요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이 지식으로 모든 지식 축적이 실제로이 타이틀로 빚어 낸만큼 경험이 훨씬 좋아 졌다고 생각합니다.



Warborn에서 발견 할 수있는 믿을 수없는 글에 대한 정당한 평가없이 Vogel CRPG에 관해 논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캐릭터 대화, 써드 파티 내러티브 및 게임 속의 컷씬은 모두 결합되어 생존과 고통의 세계를 그려냅니다. 놀랍게도 깊은 뒷 배경을 가진 작은 문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그들에게 어떤 감정을 느끼게 할 수도 있습니다. 퀘스트는 진정한 세계 경관을 바꿀 수있는 실제 결과를 제공합니다. 그 자체로는 인상적 일지 모르지만, 워본 (Warborn)은 훌륭한 선택을하고, 각각의 선택이 "올바른"선택보다 일반적으로 개인적이고 도덕적 인 선택 인 것에 대해 매우 오랫동안 생각하게 만듭니다. Warborn이 이전 제목보다 훨씬 뛰어난 점은 게임의 스토리를 내 눈에 더 의미있게 만듭니다.

주목할만한 예외가 있지만, 진정한 CRPG 경험은 오랫동안 죽어가는 품종이었으며, 이는 참으로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당신의 상상력을 돕기에 충분한 시각적 인 예민함과 결합 된 서술 된 서사에 집중하는 제목을 가지고있을 때, 이야기의 내용을 상상할 수있는 모든면에서 최고가됩니다. ). 물론, CRPG는 모든 이들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지만, 그 CRPG를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정맥의 위대한 게임이 매우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제프 보겔 (Jeff Vogel)은 행복하게이 스타일로 엄청나게 잘 만들어진 게임으로이 전통을 이어 왔으며 iOS에서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Avadon 3 부작이 완성되면, Spiderweb Software는 남아있는 Avernum 타이틀을 iOS에 계속 가져올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약간의 진흙 투성이입니다. 어쨌든, Avadon 3 : The Warborn은 현재 iOS에있는 나머지 타이틀과 함께이 장르의 황금 표준이며 강력한 추천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평가:
Avadon 3 : The Warborn은 Jeff Vogel의 Spiderweb Software가 최근에 작업하고있는 Avadon 3 부작에 대한 가치있는 결론입니다. 탁월한 글쓰기, 상당히 깊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시스템, 부드럽고 선교 중심의 스토리는 Spiderweb의 RPG가 알려져있는 CRPG 영상을 보완합니다. 그것은 체크 아웃 할 가치가있는 틈새 장르의 훌륭한 타이틀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Avadon 3: The Warborn HD by Spiderweb Software

http://itunes.apple.com/us/app/id1161538963?mt=8&partnerId=30&siteID=Rc40DmWgBQE&u1=web


7. Banner Saga 2, $4.99



리뷰:
Stoic이 Banner Saga 2 [4.99 달러]로 돌아 왔기 때문에 여분의 자음과 움라우트를 포장했기를 바랍니다. 서사적 인 여행은 iOS로 돌아 왔으며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새로운 환경 및 새로운 친구가 새롭고 끔찍한 방식으로 죽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압도적 인 우울증을 극복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졌을 것입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당신에게 주입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나는 2 라운드를 준비했습니다. 이 즐겁게 슬픈 속편을 더 깊이 들여다 보면서 우리가 나누는 배급량을 여전히 가지고있는 동안 나와 함께 불에 가입하십시오.

배너 사가 (Banner Saga) 시리즈는 꽤 큽니다. 그러나 익숙하지 않은 경우, 태양을 비롯한 인간과 거인 (Varl)이 수많은 불황으로 빠져있는 세계에서 바이킹과 같은 사람들의 리더 역할을 맡게됩니다. 움직이는 것을 멈추고 인간형 생물 (Dredge라고 불리는)을 침략하는 종족은 토지에서 많은 사람들을 몰아냅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Kaiju 크기의 웜이 자연스럽게 산 및 기타 지형 경관을 파괴합니다. 시간은별로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당신의 클랜의 살아남은 지도자, 우울한 아버지 Rook 또는 어린 딸 Alette 중 누가 누구인지를 결정합니다. 아빠가되어서 죽은 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캐릭터와 함께 선택 했으므로 Alette이 나를위한 선택이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첫 번째 배너 사가 [4.99 달러]와 매우 비슷하지만 약간의 개선이있었습니다. 당신이 모험 할 때, 전투와 의사 결정을 통해 당신의 충실한 밴드가 극복해야 할 딜레마에 직면하게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올바른 대답이나 안전한 대답이 없습니다. 당신의 사람들은 당신의 모든 발걸음을 판단 할 것이고, 당신의 백성들의 사기는 당신이 전투에서 얼마나 강력한 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이 시리즈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잘 생각한 턴 기반 전술 전략 시스템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한 진영의 각 진영은 한 진영의 한 명만 남을 때까지 번갈아 회전합니다. 갑옷의 데미지를 입히면 캐릭터의 체력 막대에 손해를 입히기가 더 쉬워집니다 (건강을 두배로합니다). 궁극적으로 많은 수의 결과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때로는 약한 적을 살아있는 채로 남겨두면 전략을 마무리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전술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Banner Saga 1에서 잘 작동했으며 속편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좋은 결정을하고 전투에서 잘 수행함에 따라, 당신은 알 수있는 자원을 습득하게됩니다. Reknown은 아이템, 소모품을 구입하고 캐릭터의 순위를 매기는 데 사용됩니다. 유명한 지인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은 잘 관리 된 클랜의 막대한 부분입니다. 캐릭터를 전진시킬 때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재능이 풀립니다. 기어와 캐릭터 레벨에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면 길에 배고프고 사기가 많이 끊길 수 있습니다.

나를위한 쇼의 스타는 광포 한 Varl Bolverk입니다. 그의 이야기는 주요 그룹이 따르는 같은 오래된 "생존하려고 노력하고 비참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보다 조금 신선합니다. 그와 그의 용병 단체는 좀 더 사납고 미친 듯하다. 그의 전투 능력은 적을 매우 효과적으로 눈물로 흘리며 볼 수있는 무언가입니다. 나는 그와 더 나은 선택을했는지 확신 할 수는 없지만, 게임에서 오히려 쓸데없는 구름에 실버 라이닝을 휘두르는 미친 이중 도끼 일뿐입니다.



Banner Saga 2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은 긍정적 이었지만 현재 게임을하는 데 실제로 영향을 미치는 문제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Stoic은 이미 출시 후 패치를 발표했지만 아직 게임이 중단되고 특정 게임 화면의 성능이 저하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전 싸움과 캠프 영웅 선택 및 사용자 지정 화면은 어떤 종류의 메모리 누수가있는 경우 거의 반응이 없습니다. 반복 충돌과 지연이 실제로 별의 게임 세트에서 기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이 패치 된 것이기를 바랍니다. 전반적으로 게임 성능이 뛰어나고 제 6+ 게임에 큰 부담을주지 않습니다. 예, iPhone에서 재생할 수 있지만 iPad를 사용하는 경우이 유형의 게임은 어딘가에서 편안해지기를 원할뿐입니다.

궁극적으로 Stoic에 대한 희망과 믿음이 있습니다. 그들이이 버그들을 고칠 수 있다면, Banner Saga 2는 놀랄 것입니다. 벌써 놀랍지 만 작은 사랑이 필요합니다. 그래도이 게임을 추천 할 수는 있지만 울타리에 있다면 수정본이 들어갈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결함이 있어도 Banner Saga 2는 이전 버전의 신발을 가득 채우고 매우 환영받는 게임을 제공합니다. 너를 빨아 들여서 기분이 나빠지는 몰입 형 우주에. 좋은 방법으로.

평가:
배너 사가 (Banner Saga)의 놀라운 속편이 올해 초 App Store를 강타했으며 포트에 대한 몇 가지 성가신 기술적 인 문제로 흥분이 가라 앉았습니다 ... 업데이트를 통해 천천히 수정되었습니다. 바이킹 배틀과 놀랍게도 흥미 진진한 스토리 라인으로 가득한 전술 어드벤처를 찾고 있다면 Banner Saga 2를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이 게임은 iPhone에서 재생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iPad의 대형 화면에서 빛납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Banner Saga 2 by Stoic
https://appsto.re/us/mOSbcb.i


8. Batman - The Telltale Series, $2.99



리뷰:
디자인 측면에서 잘 수행되지만 중요한 기술적 인 문제가있는 게임을 검토 할 때 종종 나는 자신을 약간의 구속으로 생각합니다. BATMAN - The Telltale Series [$ 2.99]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줄거리와 디자인 아이디어를 어떻게 분리할까요? 최신 iOS 기기를 제외하고는 게임을 거의 모두 재생할 수없는 엔진의 명백한 단점에서? 나는 iPhone 7에서 게임을하고 있었고 비교적로드 시간이 길어졌지만 전반적인 경험은 비교적 좋았습니다 (일부 오타, Codex의 흐린 텍스트 및 그래픽 오류). 그러나 iPad Air로 게임을 시도했을 때 몇 분의로드 시간이 실제로 스토리의 흐름에 엉망 이었기 때문에 게임을 즐길 수 없었습니다 (긴 광고 시간으로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음).

그래서 심각한 문제없이 게임을 했더라도 iOS 플레이어의 대다수가 게임을하기에 꽤 나쁜 시간을 보내 게된다는 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에피소드 자체가 재미 있기 때문에 큰 수치입니다. 배트맨 신화와 또한 Telltale 공식에 몇 가지 새로운 개조를 가져옵니다. 기술적 인 문제를 염두에 두어야하지만, 앞으로부터로드 시간을 언급하지 않고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리뷰가 꽤 반복적 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리뷰의 나머지 부분을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당연히, spoilers 앞서.

에피소드 1 : 그림자의 영역

Telltale이 배트맨 게임을 할 것이라고 들었을 때 나는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확신이 없었습니다. 다크 나이트 (Dark Knight)의 이야기는 여기저기서 꽤 많이 돌아가며 선택해야 할 악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예상했던 것은 배트맨의 야간 사기극에 중점을 두었고 많은 퀵타임 이벤트가있었습니다. 그러나 Telltale이 첫 번째 에피소드 인 Realm of Shadows에서 제공 한 것은 Batman mythos에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Batman mythos는 배트맨이 밤에 떨어지는 일이 아니라 Bruce Wayne이 처리해야하는 문제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고담시의 부패, 조직 범죄에서부터 시장과 그 사이의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촉수를 퍼뜨린 것으로 보이는 부패.

내가 좋아하는 것은 우리가 부모의 몰락 (미안 배트맨 대 수퍼맨 팬)으로 인한 공허함에서 브루스가 멍청이를 범하면서, 배트맨의 역할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진 비교적 활발한 브루스 (Bruce) 그는 웨인이 고담 (Gotham)에게 명령을 내리기 위해 사용하고있는 도구입니다. 캐릭터의 양면은 꽤 균형이 잘 잡혀있어 브루스가 흥미롭게 느껴집니다. 브루스로 놀고있는 동안, 나는 다시 그 옷을 입을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리지 않았다. 대신에 나는이 캐릭터와 그가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을 더 파고 들었다. Telltale은 Bruce를 꽤 잘 풀어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필요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정상적인"사람이 아니라 Batman으로 플레이하고 싶어했을 것입니다. 우리에게 흥미롭고 믿을만한 Bruce를 제공함으로써 Telltale은 이야기의 초기 부분에서 캐릭터의 양면을 구분하는 감각을 키워 전반적인 스토리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그 분리 감각은 필수적입니다. 왜냐하면 다음에 일어날 일이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두 세계가 초기에 상당히 구별되는 동안, Bruce가 Batman이라는 존재와 그녀의 지식은 Batman의 세계가 Bruce의 세계로 스며 나오고있는 최초의 신호가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Catwoman의 캐릭터를 다루는 것이 전반적으로 꽤 좋았다고 느꼈다. 비록 그것이 백만 번이나 본 캐릭터이지만, 브루스의 지속적인 소신으로서 아직도 그녀는 착용하고있는 사람의 정체성을 지우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있다. 이것.

Catwoman의 존재가 창문에 작은 균열을 시작하는 조약돌과 같은 반면, Bruce는 에피소드가 끝날 무렵에 Bruce의 자각 감각을 급속도로 확장시키고 파산시키고 Batman의 사명과 목적을 알게됩니다. . 빠른 발걸음 먼저. 에피소드의 시작 부분에서 배트맨은 부패한 시장의 사무실에서 강도질을합니다. Bruce는 Harvey Dent가 차기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도우려는 중입니다. 비록 그가 악명 높은 마돈나 인 Carmine Falcone에게 도움을 요청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Dent가 깨끗하게 삐걱 거리는 것은 아니지만. 브루스가 마피아와 친하게 지낼 수는 있지만 브루스는 상대적으로 좋은 사람이다. 도시의 하수도에서는 부패하기 쉽다. 총살 때 그의 부모.

에피소드는 우리가 수십억 번 보았던 다소 진부한 인질 상황 - 시계 똑딱 거리 장면에서 최고조에 달합니다. 그러나 Telltale은 Batman이 Catwoman와 처음으로 일하게함으로써 비교적 잘 처리합니다 (bar fight aside). Arkham의 Waynes와 Children에 대한 계시는 다른 사람들이 Batman과 Catwoman의 손에서 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씩 하락합니다. 그래도 알캄 그룹의 아이들에 관한 한마디. 망명 후 고담 부패를 근절하려는 단체를 지명하는 것이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이 에피소드가 평범한 알캄 배드와 싸우는 배트맨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든 우수한 전환을 만들었습니다.

에피소드는 내가 망치지 않겠다는 중대한 결정으로 끝나지 만 나머지 시리즈 전체에서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나는 개발자들이 결국 그것을 잘 수행하고 배트맨과 브루스를 모든면에서 불가능한 결정으로 남겨 두었다고 말할 것이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들은 내 이야기가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지를 말하기가 꽤나 힘이 들었다. 나는이 시리즈를 연주하는 모든 사람들이 다른 큰 Telltale 게임보다이 큰 포크를 길에서 더 많이 즐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시리즈는 Telltale 요리법의 강점을 보여 주며 종종 고뇌스러운 선택으로 매력적인 서사를 만듭니다.

시리즈를 그렇게 괴롭힌 기술적 인 문제에 관한 단어. 에피소드 2는 전반적으로 에피소드 1보다 좋았지 만 초기 텍스트가 흐릿하고 텍스트가 길면 많은로드 시간을 처리해야했습니다. 나는 어제 텍스트 문제를 해결하고 성능을 향상시켜야하는 업데이트 팝업을 보았습니다.하지만 그 에피소드를 재생 한 후에 나타났습니다. 전반적으로 최신 기기 중 하나가 있다면 괜찮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이 시리즈를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두려운 수치입니다. 성능이 현저하게 향상되기를 기대합니다.

에피소드 3 : 새로운 세계 질서

Telltale의 다크 나이트 (Dark Knight)는 예견 할 수있는 측면 모두를 즐겁게 해줍니다. 작가들은 Catwoman의 등장을 포함하여 다른 많은 배트맨 이야기를 시작하는 배트맨 이야기를하기로 결정했으나 에피소드가 펼쳐질 때 작가는 우리를 다른 대부분의 배트맨 이야기에서 눈에 띄는 다른 길로 안내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이 시리즈를 정말로 즐기고있는 이유입니다. 에피소드 3, 새로운 세계 질서는 시리즈가 우리가 갈수록 좋아질 것이라고 나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에피소드 2 결말은 브루스 웨인과 웨인 이름이 합법적으로 공격을 받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칸의 아이들은 부유하고 영향력있는 토마스 웨인의 비열한 행위를 계시하여 웨인 엔터프라이즈의 탄생을 이끌었습니다. 고담을 청소하기 위해 배트맨을 돕는 기금이 고담 사람들에 대한 끔찍한 범죄의 산물이었고 심지어 가족 친구조차도 브루스가 지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배트맨의 정체성에 불만을 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 스포일러가 등장하지만, 에피소드 4의 플레이를 기다릴 수없는 이유 중 큰 부분이기는하지만, 에피소드가 끝날 때 커다란 비틀기는 드러내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지속적인 기술적 인 문제에 대한 간단한 설명. 최근로드 된 패치가 있었는데 실제로로드 시간이 상당히 단축되었고 Codex의 모든 퍼지 텍스트가 삭제되었습니다. 저는 iPhone 7에서 게임을하고 있기 때문에 구형 휴대 전화와 태블릿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나에게 잘 돌아갑니다. 따라서 기술적 인 문제로 인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전화 나 태블릿이 충분하면 다른 기회를 줄 가치가 있습니다.

내 연극에서 에피소드 3은 Harvey Dent가 유명한 불안한 악당 인 Two-Face 로의 변형 (또는 하강)을 간략하게 엿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브루스가 자신의 양면적인 가정과 유산을 다룰 때 싸우고있는 내러티브에서 덴트 (Dent)는 그 내적 투쟁의 인격화로 작용합니다. 또는 더 간단하게 말하면, Bruce는 Harvey이지만 흉터는 없습니다. 병원에서 덴트를 방문하는 동안 배트맨은 처음으로 하늘을 비추는 박쥐 신호를보고, 우리는 그가 얻을 수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것이 고든의 아이디어라는 것을 곧 알게됩니다. 배트맨이 다른 두 에피소드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때문에이 에피소드에서는 표지판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새로운 세계 질서는 끊임없이 선택하도록 강요합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해야 할 중요한 선택은 Arkham의 Children로부터 Dent를 구할 것인가 아니면 Montoya 경관이 독성 가스를 순환시키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꽤 무거운 결과를 낳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가 Telltale이 Batman을 인수 한 것에 대해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당신의 선택에 대한 결과는 매우 심각하고 게임 변화가 있으며 이전 시리즈보다 플레이어에게 더 분명합니다. 덴트를 돕지 않으면 나쁜 일이 일어날 지 모르지만 선택을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악당이 A 나 B를 저축하는 선택을 강요하는 고전적인 슈퍼 히어로 딜레마와 같습니다. 그리고 저축은 없습니다.

배트맨의 불안정한 위치는 자신의 비밀 정체성조차 위협 받고 있기 때문에 에피소드 3이 진행됨에 따라 계속 악화됩니다. Arkham의 Children이 Wayne tech를 해킹하면서 Batman이 Gotham에서 진행되고있는 모든 것을 추적하기 위해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백도어를 사용했습니다. Arkham의 아이들에게 Batman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법을 사용하고, Gotham의 부패를 제거하는 것과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있는 것 (적어도 현재는 근본적으로 다른 방식이지만,이 두 가지를 매우 비슷하게 만들어 모든 종류의 질문을 제기 함) 자경주의에 대해서. Telltale의 배트맨과 악당은 종류에 따라 종류가 다르며 종류가 다르므로 서사가 합리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당히 즐겁습니다.

악당 일 수도 악당이 아닌 악당에 대해서, Catwoman은 항상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매우 의심스러운 역할을하고 있으며, 이전 에피소드에서 그녀를 어떻게 대했는지에 따라 약간의 로맨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Harvey Dent가 Wayne을 (문자 그대로) 바지로 잡는 순간부터 로맨스는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습니다.이 이상한 삼각형 (또는 사각형이기도합니다)은 Dent를 가장자리에서 밀어냅니다. 그는이 에피소드에서 그다지 중요한 요소는 아니지만, 다음 에피소드에서는 Dent가 중추적 인 역할을 담당 할 것입니다.

브루스 웨인 (Bruce Wayne)의 정체성을 조금씩 깎아 내면서 작가들은 지금 오염 된 브루스 (Bruce)의 웨인 엔터프라이즈 (Wayne Enterprises)를 빼앗아 오스왈드 코블 보팟 (Oswald Cobblepot)에 기부합니다. 브루스 웨인이 그의 유산과 이름으로 싸우는 것을 보는 재미있는 타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아직 그 투쟁의 모든 효과를 보지 못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평화롭게 내려갈 지 싸울지를 선택할 수 있지만 최종 결과는 비슷합니다. Bruce Wayne은 더 이상 Wayne Enterprises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그는 CEO와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Wayne Enterprises를 잃는 것은 단순한 자부심 이상의 문제입니다. 그것이 그의 모든 가젯이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배트맨을 더욱 약화시킵니다.

끝 부분에서 커다란 트위스트를 포기하지는 않겠지 만, 브루스가 세계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깨닫고 그 주변의 사람들의 생각을 계속 이어 나가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배트맨과 브루스는 어디에서 떠나나요? 글쎄, 에피소드 4는 가디언 오브 고담 (Gotham of Guardian)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는데, 그 제목에 물음표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새로운 세계 질서는 당신의 선택을 실제로 중요하게 만들기에 충분한 뒤틀림을 가진 강한 내러티브를 확실히 전달했습니다. 시리즈를 점점 더 즐기고 있고, 실제로는 에피소드 4를 통해 놀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가난한 웨인과 가난한 작은 배트에게는 정말 나 빠지기 시작합니다.

에피소드 4 : 고담의 수호자

배트맨 시리즈에서 브루스와 다크 나이트는 모든 종류의 적과 싸워야했지만, 가장 끊임없이 많은 기술적 인 문제가있었습니다. 나는 에피소드 이후의 기술적 인 문제 에피소드의 개선을 보았 기 때문에이 문제를 제기하고 있지만 불행히도 에피소드 4는 iPhone 7에서도 모든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로드 시간이 마침내 합리적인 수준으로 떨어졌지만 이번에는 나는 싸우는 동안 커다란 문제를 겪었고 캐릭터의 입술이 움직이고 있지만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꽤있었습니다. 에피소드 전반에 걸쳐 약 6 ~ 7 개의 문장을 놓쳐 버렸을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에게 응답하는 서술 기반 게임을 할 때 가장 큰 문제입니다. 액션 장면 이슈에 관해서, 나는 반응 할 시간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볼 수 있다면 나는 머리를 여러 번 파열 시켰을 것이다. 그래서 해킹에 관한 에피소드와 기술 문제에 직면 해있는 Batman에 관한 한, 아직 가장 큰 기술 쟁점에 직면 해 있었으며, 물론 리뷰 점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제 기술 문제가 다루어 졌으니 이제는 고담의 수호자 에피소드 4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 해 봅시다. 이전 에피소드를 기억한다면, 브루스는 마지막에 tad hay wire를 보냈다. Vicky Vale (일명 레이디 아캄)은 사회적인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사람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해주는 독을 주입했다. 그런 식으로). 결과? 브루스 웨인 (Bruce Wayne) 씨는 Wayne 선배가 그렇게 준비했기 때문에 거기에있는 많은 환자들과 함께 Arkham에서 Episode 4를 시작합니다. 즉, 고담이나 아캄은 브루스를 좋아하지 않는다.

Bruce를 Arkham에 배치하는 것은이 공간에서 Bruce가 더 이상 통제 할 수 없기 때문에 시리즈에서이 시점까지 보지 못한 상황 이었기 때문에 현명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작가들이 브루스를 너무 빨리 Arkham에서 몰래 빠져 나와 새로운 힘의 역학을 가지고 놀 수있는 기회를 놓쳤다. 그렇습니다. Bruce는 Joker를 만났습니다. 그는 꽤 성격이 좋습니다.하지만 전반적으로 Bruce의 Arkham 레지던트는 너무 짧습니다. 몇 가지 흥미로운 선택이있어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효과가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전반적으로 Bruce가 정신적으로 조금 더 고문당하는 것을보고 싶었습니다.

브루스가 마침내 아캄에서 벗어나게되면, 그는 부재시에 도시가 많이 바뀌 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 재미있는 부분은 브루스가 하루 동안 사라진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타임 라인 문제는 제쳐두고 고담은 브루스를 계속 켜고 있으며 배트맨이 브루스보다 훨씬 더 흥미로운 우주에서 우리 자신을 발견합니다. 브루스와 배트맨이 변덕스러운 금요일과 같은 어떤면에서 장소를 바꾸는 배트맨 신화에서이 트위스트를 즐겼습니다. 이제는 덴트 (Dent) 나 2 페이스 (Two Face)가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나쁘게 도망 치고 브루스 (Bruce)를 사냥하고있다.

내가 알 수없는 것은 레이커 아컴의 폭력적인 방향이었다. 이전 에피소드에서 내가 즐겼던 부분은 Arkham의 Children이 Batman이하는 일을 꽤 폭력적인 방법으로 수행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들이 원했던 모든 것은 부패로부터 알캄 도시를 정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레이디 아캄 (Arkham Lady)이 부모님에 대한 모든 광포 한 모습으로 - 적어도 지금까지 우리가 아는 한 - 그녀는 배트맨이 항상 싸우는 종류의 또 다른 미친 몬스터가됩니다. 그녀를 눈부시게 빛나는 미친 위협으로 바꿈으로써 일련의 복잡한 악당을 잃었으며 그 자리에 진부한 진부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에피소드의 또 다른 커다란 트위스트는 어떻게 펭귄이 배트맨의 장치를 빼앗아 다크 나이트에게 사용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배트맨이 뛰어난 훈련과 하이테크 장치로 인해 평범한 인간보다 훨씬 나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작가를 대신하여 또 다른 영리한 아이디어였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에피소드가 가젯이없는 배트맨의 아이디어를 통해 멈추지 않고도 어떤 가젯도없이 배트맨이 어떻게 될지, 그가 어떤 영웅과 얼마나 다른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있다. 나는이 문제의 일부가 너무 짧은 시간에 많은 일을하려고하고 아주 흥미로운 일부 연못의 표면을 감추려 고하는 에피소드라고 생각한다.

말 당번

에피소드가 재미 있었습니까? 전반적으로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달한 실제 이야기보다 오히려 그것이 창출 한 가능성 때문에 더 많은 것입니다. 나는 Arkham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고 내 가제없이 돌아 다니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으면 좋겠다. 그 대신, 나는 서사를 너무 빨리 지나치게 강요당하는 것처럼 느껴져 악화되는 데이지 냄새를 간신히 멈추게했다. 그것에 직면 한 여러 가지 심각한 기술 문제를 덧붙여서 내가 고담의 수호자 (Guardian of Gotham)의 열렬한 팬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공평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재미있는 이야기지만, 훨씬 더 좋았을 수도 있습니다. 바라건대 에피소드 5는 원활하게 작동하는 강렬함으로 시리즈를 끝내기를 바랍니다.


평가:
그것이 원숭이의 소원, 악마와의 거래, 또는 무엇이 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Telltale은 올해 환상적인 내러티브 기반 게임 출시로 불타고 있습니다. 브루스 웨인 (Bruce Wayne)이 배트맨 (Batman)으로 당신의 밤에 영향을 미치고, 그 반대의 경우에도 균형을 이루기 때문에 배트맨 (Batman)의 스핀은 환상적입니다. 대부분의 (모든?) 배트맨 게임은 주로 다크 나이트 (Dark Knight)로 게임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브루스 웨인 (Bruce Wayne)만큼 놀아 보면 엄청나게 신선한 스핀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Batman - The Telltale Series by Telltale Inc
https://appsto.re/us/EPkQdb.i


9. Blitz Breaker, $1.99



리뷰:
마지막으로, Blitz Breaker [$ 1.99]는 그것이 속한 곳입니다. PC에서 처음 출시 된 Reece Kelly의 빠른 반응 플랫폼 작성자는 모바일에 있습니다. 항상 휴대 전화에 딱 맞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 식으로 영웅을 진수시키기 위해 추기경 방향으로 스 와이프하는 기능이 무엇 이었습니까? 물론 키보드에서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터치 스크린에서 엄지 손가락으로이 모든 작업을하는 것은 상상하기 쉽습니다. 보라, 보라, 아름답게 일 하느니라.

그래서, 당신의 영웅은 추기경 방향으로 빨리 발사 될 수 있고, 그들이 뭔가를 때릴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가급적이면이 '무언가'는 스파이크, 폭탄 및 버즈 소가 하루를 망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치명적인 물체가 아닌 단지 벽일뿐입니다. 특정 부분에서 필요하게되는 움직임 인 화면을 탭하여 점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컨베이어 벨트를 타거나 다른 곳으로 뛰어 들어야 할 때, 또는 끈끈한 벽을 타고 뛰어 내릴 필요가있을 때.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게임은 간단한 메커니즘 세트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블리치 브레이커 (Blitz Breaker) 1) 블리츠 브레이커 (Blitz Breaker)에 대해 글쓰기가 어렵습니다. 간단한 세션에 친숙한 구조로 모바일 친화적 인 간편한 컨트롤이 훌륭한 조합입니다. 개발자가 착륙을 강요하고, Reece Kelly가 그것을 망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의 느낌은 중요하며, 이는 빠른 반응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게임 전체에 걸쳐 101 개의 별을 수집하는 어려운 섹션이 계속해서 생겨나 고 있습니다. 분명히, Blitz Breaker는이 게임이 살아가는 "여러 번 죽고 계속 시도하십시오"개념 전체에 들어간다면 개인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십여 명의 죽음이 당신에게 받아 들여질 수있는 상황이되어야합니다. 특히 게임을 더 많이 할수록 타이밍 윈도우가 축소되고 새로운 위험 요소가 나타납니다.

완성 마인드는 얻을 수있는 별을 가질뿐만 아니라, 레벨을 빠르게 완료하고 타이머에 추가하는 동전을 얻는 보상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추가 9 개의 별과 더 높은 난이도로 3 단계로 워프 존을 풀 수있는 9 개의 레벨로 구성된 3 개의 핑크색 사각형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100 % 완성을 위해서만 필요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할 수있는 독점적 인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캐릭터는 외관상의 변화 일 뿐이지 만 거기에는 멋진 디자인이 있습니다.



Blitz Breaker 1Blitz Breaker는 비디오 게임의 수중 부분이 국제 형사 재판소에 의해 추방되어야한다는 것을 슬프게 증명합니다. 그들은 여기에서 끔찍한 것은 아니지만, 게임의 속도를 늦추 게됩니다. 재미는 빠른 움직임을 만들고 좁은 복도를 통해 짜내는 것입니다. 기다림과 무관심이 게임을 사용하는 거의 모든 순간이 빠른 반응 부품보다 훨씬 덜 재미 있습니다. 아마 그들은 빠른 부품을 더 좋게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지만,이 게임이 나를 잃기 시작했던 곳의 물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이 게임의 일부를 좌절시키는 경향이 있지만이 게임의 중간 부분은 실제로 내 진도가 둔한 곳이었습니다. 각 세계의 끝에서 보스 싸움은 아주 다른 무언가가되는 동안 게임에 잘 맞는 속도의 재미있는 작은 변화입니다.

Blitz Breaker는 세련된 게임으로 전체 게임에 화려한 색조가 적용되어 픽셀 아트 임에도 불구하고 멋지고 현대적인 느낌을줍니다. 게임과 관련된 유일한 문제는 레티 나 해상도에서 실행되지 않고 업 스케일되어 보이기 때문에 적어도 아이폰 6 플러스에서는 멋지고 깨끗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내가 주로 연주 했어. 아마도 장치에 대한 게임보기를 줄이기 때문에 이것이 좋은 해결책인지는 모르겠다. 해결책은 그것을 극복하고 레몬을 먹는 것입니다. 팻 바드 (Fat Bard)의 음악은 액션으로 잘 어울리는 chiptunes를 제공하면서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음악은 게임에 명시 적으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크랭크 업하거나 헤드폰을 켜 놓았을 때 진정한 치료법입니다.



평가:
Reece Kelly는 Blitz Breaker에서 환상적인 빠른 platformer를 만들었습니다. 공중에서 펼쳐지는 대시는 함께 놀아도 재미 있으며 많은 재미를 안겨줍니다. 힘든 타이밍 윈도우, 재미있는 보스 싸움, 그리고 독창적 인 선택 목표와 함께, 공기 대시는 여기에 테스트됩니다. 그러나 블리치 브레이커 (Blitz Breaker)를 기억에 남는 부분 중 하나는 독특한 색상 팔레트입니다. 많은 게임에는 픽셀 아트가 있지만 꽤보기는 거의 없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Blitz Breaker by Reece Kelly
https://appsto.re/us/rUvt6.i


10. Bullet Hell Monday, Free



리뷰:
작년에 우리는 일본계 인디 개발자 인 이토 마사유키 (Masayuki Ito)에 의해 우수한 슈터 (shooter)에게 대우되었습니다. .Dluster [$ 2.99] 및 .Dluster Cluster Zero [$ 4.99]와 같이,이 촬영 준비는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과 긴장된 총알 동작을 결합했습니다. 채점 방식은 주로 적의 총알을 취소하는 능력을 둘러 쌌습니다. 취소 한 총알이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위험한 전략을 사용하여 격렬한 긴밀한 협조를받을 수있었습니다. 무대 디자인과 게임에서의 적 배치 역시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Decluster 게임은 IAP가없는 유료 게임으로 판매되었는데, Ito의 최신 사수 Bullet Hell Monday [무료]가 이전 게임과 다른 점이 가장 큰 포인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사진 -2016-10-04-18-35-19 예, Bullet Hell Monday는 무료로 즐길 수있는 게임입니다. IAP 및 인센티브 광고를 제공합니다. iOS가 상대적으로 친숙한 방법으로 무료로 플레이하는 슛 - 업 (kick-em-ups)의 예를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것은 무서운 전망 일 것이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우리는 Sky Force Reloaded [무료]와 Phoenix 2 [무료]를 통해 플레이어 친화적 인 무료 재생 모델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Bullet Hell Monday는 .Decluster 게임이했던 모든 고조문을 치고 매우 친절한 수익 창출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게임을 추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많은 독자들에게 가장 큰 관심거리 일 것이므로 먼저 수익 창출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Bullet Hell Monday는 완전히 자유로운 형태로 게임의 모든 단계와 두 가지 유형의 선박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줍니다. 두 번째 배를 사기에는 충분한 포인트를 얻어야하지만, 너무 높게 올라서는 벽은 아닙니다. 나머지 선박은 IAP로만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하는 선박에 따라 배당 1 ~ 2 달러의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 배는 자체 무기가 특징이지만, 조금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무료 배송보다 반드시 좋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경우, 다른 배를 구입하고 주변에서 놀 새로운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배 유형을 소유하는 것이 한 가지 이점이 있지만, 나중에 설명 드리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다른 지원은 인센티브 광고에 있습니다. 때로는 광고를 체크 아웃하라는 제안을 받게됩니다. 교환으로 게임을 통해 업그레이드 포인트 또는 미션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유형의 포인트는 숙련 된 플레이 또는 경우에 따라 연삭을 통해 획득 할 수 있지만 더 많은 것을 가지지는 않습니다. 광고 제안은 끔찍하게 자주 나오지 않으며, 그렇게 할 때 상당히 눈에 띄지 않습니다. 작은 빨간색 아이콘을 탭하면 옵션이 나타납니다. 그 사람을 탭하기 만하면 게임이 당신을 불편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정말로. 체력 측정기, gatcha 스타일의 무작위 추첨 또는 강제 광고가 없습니다.



월요일에 총알 지옥에서, 당신은 수직 촬영 행동의 50 개 이상의 단계를 통해 당신의 방법을 작동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레벨에서 생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임무 포인트를 얻은 경우에만 다음 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점수는 특정 점수를 얻거나 특정 비율의 적을 격파하거나 단기간에 무대를 끝내는 것과 같이 각 단계에서 특정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획득됩니다. 한 번에 모든 것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목표를 개별적으로 정리하면 필요한만큼 무대에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충분한 미션 포인트를 확보하기가 쉽지만, 두 번째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는 게임의 메커니즘에 관해 의견을 제시해야합니다. 총알을 피하고 뒤로 물러나면 더 이상 자르지 않습니다.

.Decluster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Bullet Hell Monday의 점수 체계 대부분은 화면을 최대한 치명적인 쓰레기로 가득 채우고 모든 것을 무효화하고 달콤한 상금을 모으기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 경우 폭풍을 막기 위해 제한된 폭탄을 사용할 것입니다. 적시에 폭탄을 터뜨리면 적들을 무찌를뿐만 아니라 점수를 높이는 많은 아이템을 얻게됩니다. 단계는 다소 짧지 만 폭탄은 항상 부족한 공급원에 있습니다. 우주선에 폭탄을 더 추가하는 것은 추가 배송 및 옵션을 추가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업그레이드 중 하나입니다.

폭탄을 사용할시기와 장소를 아는 것 외에도 일반적인 총알 지옥 기술이 필요합니다. 화면은 종종 움직이는 물체로 가득 차서 사용자가 명중 상자를 터치하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따라서 잠시 후 보안 영역을 찾아 내고 이동할 수 있어야합니다. 때로는 공세를 계속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며, 적절한 점수를 얻고 임무 포인트를 얻고 싶다면 그렇게해야합니다. 그러나 목표가 살아남 으려면 그냥 잘 할 수 있습니다. 피하는. 충분한 적들이 당신에게 발포 할 때 게임은 의도적으로 천천히 움직이게 될 것이기에, 기적의 희생자를 끌어낼 수있는 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를 지운다는 것은, 과거에 이미 두들겨 맞 혔을지라도 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능력치를 얻게된다는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연주하는 방법을 배우기 전까지는이 점수를 얻는 속도가 무대 진행에 뒤쳐져 벽돌 벽과 같은 느낌을주는 스테이지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전 단계를 재생할 수 있으며, 이전에 지워진 수준의 장 또는 두 단계를 통해 신속하게 소풍을 나가면 우주선을 사양에 맞출 수 있습니다. 구매할 업그레이드가 많이 있으며, 게임을 할 때 더 많은 잠금을 해제해야합니다. 적어도 일찍 구매할 물건을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다른 폭탄을 가지고 있으면 분명히 유용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살 수있는 주요 샷을 3 ~ 4 회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각 배는 고려할 것이다 그것의 자신의 향상이, 너무있다. 운 좋게도, IAP 배송에는 능력치 덩어리가있어 신속하게 인상 할 수 있습니다.

무대 기반 챕터 모드는 여러 난이도 설정을 제공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이러한 임무 포인트를 획득해야합니다. 멀지 않은 게임에서 챌린지 모드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 센터 리더 보드를 통해 다른 사람과 비교하기 위해 기록한 최고의 점수로 몇 가지 어려운 단계에서 기술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능력 점수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순전히 경쟁의 스릴을위한 것입니다. 성적에 따라 점수를 매기거나 합격 또는 불합격하므로 다른 선수와 경쟁하지 않더라도 자신의 점수를 높이려고 할 수 있습니다.

Bullet Hell Monday의 시각 효과는 대담하고 명확하며 벡터 기반입니다. 그것은 .Decluster 게임의 독창적 인 스타일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멋져 보입니다. 밝은 색상의 배열과 총알 커튼이 약간의 압도를받을지라도 한 눈에 위험한 것을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총알 패턴은 거의 최면 상태입니다. 게임에서 어떤 작은 음악이 좋긴한데, 나는 여분의 트랙 또는 2 곡을 즐겼습니다. 이 게임은 MFi 컨트롤러를 지원하지만 사용자가없는 경우에도 터치 컨트롤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손가락을 움직여 우주선을 움직이고 두 번째 손가락을 떨어 뜨려 폭탄을 사용하십시오. 나중에, 배를 즉시 전환 할 수있는 능력을 열면 두 번 살짝 두드려서 배를 바꿉니다. 간단하지만 작동합니다.

공정한 경고 : 총알 지옥 월요일은 그 이름을 진지하게 받아 들인다. 쉬운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너무 빨리 가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총알 시트 사이에있는 작은 공간을 통해 짜내는 스릴과 승리의 승리를 아는 사람이라면이 게임으로 환상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Decluster 게임과 똑같은 신중한 디자인 감각을 보여 주지만 신선한 느낌을주기에 충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어를 자유롭게하는 것이 얼마나 관대한지,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평가:
Last year, some of the best shoot-em-up action to be had came in the form of the two .Decluster games from developer Masayuki Ito. You would think that would entitle the guy to a break, but he came out just as strong this year with Bullet Hell Monday. Packed with stages and a variety of ships that actually feel quite different from one another, this is a delightful shoot-em-up that nails the core of what makes this genre work so well: tense action, score attacking, and enough near-misses to send you to a fainting couch.

동영상:



게임링크:
Bullet Hell Monday by MASAYUKI ITO
https://appsto.re/us/nzoac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