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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게임

2016년 올해의 아이폰게임 16~20

16. Crashlands, $4.99



리뷰:
이것은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나는 Crashlands [$ 4.99]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나는 그 기원 뒤에 감동적인 이야기를 읽었으며, 그것이 일종의 공예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개발자 인 Butterscotch Shenanigans는 항상 양질의 게임을 만들어 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보통 관심사가 아닌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눈이 공을 벗어났습니다. 나는 그것이 너무나 많은 선입견이나 과대 광고없이이 게임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쁘다. 뭔가 다른 리뷰어가 좋아할만한 것인지 잘 모르겠다. 공예 기술을 중심으로 구축 된 게임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에. 크래시 랜드 (Crashlands)는 다른 말로 나를 이겨야했고, 가장 큰 놀라움은 그것이 얼마나 완전하게 성공했는지입니다.



게임에 몇 시간 동안, 나는 화가 떠 다니는 오징어와 불타는 암 괴물을 통해 미친 듯이 길을 닦고 있었고, 다시 죽지 않고 최신 애완 동물을 업그레이드하기에 충분한 본질을 모으려고 노력하면서, 나는 그것이 내게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 이유를 파악하는 데 너무 많은 생각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크래시 랜드를 크래프트 랜드라고 부르는 액션 RPG가 장착 된 게임을 만들 것인지, 아니면 액션 RPG를 제작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확신 할 수 없지만, 어느 쪽의 방법이든 그것은 엄청나게 매력적인 역학의 조합입니다. 또한 신중한 측정을 통해 여러 가지 취급을하는 방식에서부터 제작 시스템으로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자극적 인 요소를 간소화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디자인 걸작품입니다. 나는 게임에 대해 며칠 동안 계속할 수 있었고 누가 알았습니까? 나는 그럴지도 모른다. 이 리뷰가 어디로 가는지 보겠습니다.
게임의 기본 전제는 당신의 우주선에서 일부를 훔쳐서 근처의 행성에서 충돌하게 만듭니다. 배를 수리해야하지만, 그렇게하려면 7-Eleven 지역에서 정확하게 찾을 수없는 부품이 필요할 것입니다. 너는 너의 첫 번째 공예품을 주었고, 풀을 모으라고했다. 너는 경주를 떠난다. 처음에는 무기를 사용할 수조차 없습니다. 대신, 캐릭터의 소송에 자동으로 통합되는 톱 인 첫 번째 공예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 메뉴에서 낚시를하거나 크래시 랜드에서 끊임없이 도구를 교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업에 적합한 도구가 Flux에서 사용할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절대로 깨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그것을 가질 것입니다. 손에있는 톱으로, 당신은 처음으로 현지 야생 동물로 당신을 몰아 넣을 수있는 작업 인 목재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싸울 수있는 무기가 없기 때문에 게임에서 빨간 마커를 사용하여 들어오는 공격의 경로를 강조 표시하여 작업을 약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 단 몇 분만에 적어도 한 가지 유형의 적의 행동 패턴과 공격을 피하는 방법을 이미 배웠습니다.



당신이 첫 번째 무기를 만드는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좋은 것일 수도 있고 오히려 명백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크래시 랜드 (Crashlands)의 장비 제작은 매번 약간 다른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물론, 그것은 항상 레벨 5 해머가 될 것이지만, 그것은 만족스런 레벨 5 해머 또는 뛰어난 레벨 5 해머의 독성 또는 다른 다양성의 해머 일 수 있습니다. 오래된 기어는 일부 구성 요소를 복구하기 위해 분해 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어 조각을 다시 롤업하려는 경우 전체 손실이 아닙니다. 기어는 공격력과 HP가 가장 분명하고 중요한 것으로 다양한 통계치를 높입니다. 새로운 기어 세트의 잠금을 해제하고 생성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RPG에서 캐릭터의 레벨을 맞추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특히 피하는 것이 좋고 끈기가 있다면, 장비를 기술적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는 없지만 많은 일들이 쉽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외양을 변경하므로 간단한 시각적 관점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
손에 무기가 있고 어쩌면 약간의 갑옷으로 몸을 가릴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한쪽 다리가있는 하마를 타기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크랙 랜드가 죽음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발견 할 수는 있습니다. 가장 최근 회수 된 물질 중 일부를 잃어 버렸을 때, HP가 적 으면 원점에 다시 부활합니다. 돌아가신 곳으로 돌아가십시오.지도에서 도움이되는 표식이 표시되며, 그 자료를 다시 가져올 수 있으며 기념일에 기념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 야. 아, 그리고 당신이 깍아 내리려 고 시도했던 적이 있은 적이 있다면 HP로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HP는 약간의 불만이 될 수 있지만 세상 끝은 아닙니다. 자신의 길을 다시 되돌려 놓고 처음부터 죽이려 던 모든 것을 때리기 시작하면 죽음을 피하기 위해 처벌을받을 정도로 충분하지만 게임의 일반적인 관용은 모든 스킬 레벨의 플레이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국.



당신의 묘비가 그 편리한지도에 표시 될 유일한 것만은 아닙니다. 열려있는 퀘스트와 관련된 관심 지점에 명확하게 표시되며 발견 한 모든 이동자도 강조 표시됩니다. 당신이 그 teleporters 중 하나에 여행하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그들을 수돗물과 당신은 거기있을거야. 싸우지 않는 한 어디에서나 텔레포트 할 수 있으므로 상대방과 멀리 떨어져서 여행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위험합니다. 가서 탐험 해보세요. 너가 뒤에 빵 부스러기의 흔적을 남기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가는 것처럼 그냥 teleporters에 대한 눈을 계속. 퀘스트에 관해서는 다양한 출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이야기를 앞으로 옮기고 필수적인 새로운 도구와 아이템을 여는 데 중요합니다. 다른 것들은 유혹적인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진행에는 필요하지 않은 퀘스트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대로 달려들 수도 있고, 무시할 수도 있고 거대한 집을 지을 수도 있습니다.
크래시 랜드는 퀘스트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에게 서서히 열립니다. 조리법이 없다면 어떤 물건도 만들 수 없으며 새로운 조리장에는 약간의 요리법이 제공되지만 나머지는 직접 찾아야합니다. 새로운 도구와 마찬가지로 중요한 도구는 주요 퀘스트에서 가져온 것이지만 의자, 침대, 특수 카펫 등의 선택 사항은 자원을 수집하는 동안 무작위로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 품목은 부지런히 자원을 수집하는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보상을 제공하지만 게임의 핵심 구조는 큰 것 주위에 구축됩니다. 새로운 장난감을 구입할 때마다 시간을내어 새로운 장난감을 구입할 때마다 더 많은 가능성을 열어주는 중요한 성취감을 느낍니다. 모든 활성 퀘스트는 퀘스트 로그에서 볼 수 있으므로 주어진 시간에 수행해야 할 작업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관점에서 아무 것도 잃지 않고 언제든지 멈출 수 있지만 작은 데이지 체인의 퀘스트를 따라 가면서 몇 시간을 잃는 것은 쉽습니다.



재미있는 비밀도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전설적인 장비를 만들거나 자신의 애완 동물을 키울 수 있도록 희소 한 재료 또는 괴물의 달걀을 자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애완 동물을 부화시키고 이름을 지었을 때, 전투에서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그것을 가지고 나가거나, 우유 또는 기타 물품을 얻기 위해 먹일 수 있거나, 유행 액세서리로 만들고 더 강력한 형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 애완 동물을 갖는 것이 전투를 훨씬 쉽게 만들어줍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작은 친구가 그걸로 총을 쏘는 동안 당신은 괴물을 kiting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단 하나의 적의 길을 벗어나기는 꽤 쉽지만, 자신의 샷을 찍거나 그룹을 처리하면 꽤 털이 나올 수 있으므로 도움이 행복 할 것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애완 동물 외에도 적으로부터 난자를 얻는 일은 드뭅니다. 따라서 특정 애완 동물을 찾으려면 운이 좋거나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컨트롤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정말 잘 작동합니다. Flux가 원하는 위치를 살짝 두드리며 움직이며 어떤 물체를 가볍게 두 드리면 자동으로 적절한 조치를 취하거나 그렇지 못할 경우 필요한 것을 알려줍니다. 화면 하단에는 묘약이나 폭탄과 같이 빠르게 액세스하려는 항목을 배치 할 수있는 핫 메뉴가 있으며 버튼을 누르면 맵, 상태 화면 및 퀘스트 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 제작은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 원하는 것을 두드리는 것만 큼 쉽습니다. 구성은 버튼을 눌러 가져 오는 별도의 인터페이스에서 수행됩니다. 여기에서 배치 할 항목이나 자료를 살짝 누른 다음 놓을 위치를 누릅니다. 잘못 넣은 경우에는 다시 살짝 눌러 다시 선택하고 적절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더 많은 자료가 필요한 특정 항목을 만드는 데주의를 기울이면 버튼을 눌러 해당 항목을 추적하고 해당 자료를 게임 영역 옆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외출 할 때 잔디 바닥을 많이 가지고 오십시오. 그들은 편리한 다리를 만든다.

이 리뷰는 조금 진행될 예정이며, 아마 너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하지만 크래시 랜드에 대해서는 정말 흥분됩니다. 그것은 사실상 마지막 세부 사항까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설계되었으며, 나는 모든 작은 브러쉬 스트로크를 도울 수는 없지만 감사 할 수는 없습니다. 잠시 동안 모든 것을 테이블에서 밀어내는 크래시 랜드는 단순히 놀아 볼만한 훌륭한 게임입니다. 이 리뷰를 위해 게임을 열어 정말 빠르게 리뷰 할 때마다 한 시간 더 플레이합니다. 그것은 내가 제작 한 게임 중 가장 즐거웠으며 솔직히 iOS에서 플레이 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응급 출현하는 게임 플레이와 선형 주 퀘스트를 동시에 수행하는 게임에서는 예외적으로 드물기는하지만 크래시 랜드 (Crashlands)는이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라고 생각하십시오.

평가:
우리가 살고있는이 Minecraft 이후의 세계에서, 제작 게임 장르가 완전히 포화 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Butterscotch Shenanigans는 Crashlands와 함께 파란에서 빠져 나옵니다. TouchArcade에서 일반적으로 게임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조차도 제작 기술이 짜증나게 만들 수있는 모든 것을 실질적으로 제거하고 대신 하드 코어와 울트라에 즐거운 초 순수한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이 게임을 제작할 수 없습니다. - 게이머 모두 똑같이. 발사 후 지원의 부하만으로 크래시 랜드가 더 좋고 더 나아졌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Crashlands by Butterscotch Shenanigans, LLC
https://appsto.re/us/V_zlW.i


17. Crypt of the NecroDancer Pocket Edition, $1.99



리뷰:
지난 몇 년간 PC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는 NecroDancer의 크립트 (Crypt of the NecroDancer, $ 1.99)입니다. 친구와 함께 시도한 리드 미칼 한 로게 라이크 (raguelike)였습니다. 게임의 전체 개념을 좋아했습니다. Danny Baranowsky의 환상적인 사운드 트랙의 비트에 움직임이 설정되어있는로 그 리그입니다. 전체 게임은 Dance Dance Revolution 댄스 패드의 4 방향 입력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게임을 즐기고 나서, 나는 서둘러서 Steam의 사운드 트랙으로 게임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게임이 PC에 있었기 때문에 여러 번 NecroDancer의 Crypt를 많이 했었지만 실제로는 싶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내 컴퓨터에 많이 있지만, 보통 일하거나 바보 같은 물건을 보며 음악이나 기타 등등을 듣고있다. 내가 죽인 것은 모바일 버전의 게임이었을 것이므로 다른 게임처럼 소파에서 재생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내 TV를 내 PC에 연결하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어디에서나 내 게임을 가지고 놀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을 매우 좋아합니다. 또는 야구 경기가 백그라운드에서 TV로 진행되는 동안 게임을하고 싶다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최근 NecroDancer의 Crypt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여기서 많이 좋아할만한 내용이 있지만이 게임은 너무 재미 있고 콘텐츠와 재생 가능성이있는 이음새에서 파열되는 게임입니다.



NecroDancer의 크립트 (Crypt of the NecroDancer)를 생각해 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턴 기반의 타일 기반 로구아케 던전 크롤러라는 것입니다. 타이머가 끝나면 각 이동마다 타이머가 있고 패널티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타이머 길이가 매우 짧습니다. 커다란 주인공 인 케이던스 (Cadence)는 온화한 죽음의 사건을 겪었고 부활했을 때 심장 박동과 일치하는 음악 비트로 이동해야합니다. 다른 음악 트랙. 따라서 놓친 이동은 차례를 건너 뛰고 동전 배수를 잃을뿐만 아니라 적을 움직이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동 시간을 정하려는 것뿐만 아니라 위협하는 적들을 다루는 전략이 있다면 잘 조정하십시오. 급히! 당신은 당신의 발에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상적으로 전체 시간을 계속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 당신의 무기 통계에도 영향을 줄 수있는 동전 배수가 작용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고 시작하며, 모든 존 모드는 순수한 로게 엘크 (roguelike)에 가깝지만 메인 게임 모드는 게임하는 동안 얻는 다이아몬드로 잠금을 해제하는 영구적 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어렵 기 때문에 많이 죽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게임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당신이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잠금 해제 할 수있는 많은 도움의 손길이 있습니다. 영구 잠금 해제 항목은 던전에서 강력한 전리품을 발견 할 확률을 높입니다. 특히 무기는 거대한 도움이됩니다.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 할 수있는 모든 것이 살인자입니다. 무작위 항목 풀에서 항목을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단점이 이익보다 큰 항목에 유용합니다. 이 모든 것은 모든 존 모드에 포함되지는 않지만 완전히 다른 짐승입니다. 그렇게 할 준비가되었을 때만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오랜 시간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정말로 모든 적들의 다른 패턴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쓰러 뜨려야하고 가능한 한 인간의 손해만큼 피해를 입히지 않으면 서 관리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고맙게도, 바드가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의 리듬 부분을 완전히 피하며, 그는 가치있는 경험입니다. 일정한 움직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적 패턴을 연구하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의 움직임을 계획 할 수있는 능력 때문에 게임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 주지만, 그것은 훌륭한 종류의 연습 모드입니다. 물론, 적과 상사를 상대로 실제로 연습 할 수는 있지만, 실제 게임 설정에서 그렇게하는 것에 대해서는 다른 점이 있습니다. 아, 리듬이 부족하여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보스 보상 다이아몬드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으므로 모든 항목과 업그레이드를 신속하게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음악으로 연주 할 수없는 상황에 있다면, 여기에 당신의 남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그는 이것이 리드미컬 한 훅을 명시 적으로 필요로하지 않는 좋은 재미있는로 그엘 케이 (roguelike)임을 보여 주지만 거기에 있습니다.
그래도 게임의 가장 보람있는 부분은 케이던스와 함께 노는 것이고 그녀가 잘 할 수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경험을 바꾸고 싶다면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더 용서할만한 경기를 원하십니까? 한번에 각 세계를 하나씩 플레이하거나 바드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Bomberman 스타일과 같이 다른 캐릭터 (예 : Eli와 같은 폭탄)를 사용해보십시오. 게임에는 총 10 명의 캐릭터가 있으며, 무수한 쿼크를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도사로서 금을 모으는 것으로 죽어가는 것은 확실히 재미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이 등장 인물들은 모두 네크로 댄서의 크립트 (Crypt of the NecroDancer)를 할 수있는 방법이 너무 많다는 것을 보여 주며, 항상 일할 실체가 있는지 또는 오랜 시간이 지나면 경험을 바꿀 수있는 방법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나는 몇 시간 동안이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이제는 소파에 앉아서 휴대 전화 나 Apple TV에서이 게임을 쉽게 할 수 있으므로이 게임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보내십시오.



NecroDancer의 Crypt에서 여러분은 참을성 있고 많은 연습을해야한다고 말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잔인 할 것이며 레벨 시작 모드에서는 최대 6 개의 하트로 시작할 수 있으며 3 레벨을 완료하고 1 명의 보스 만 패퇴해야합니다. 모든 구역 모드는 처음에는 겨우 3 개의 하트 만 남기고 새로운 수준의 잔인 함을 보여 주며 더 강하고 더 자주 등장하는 더 강한 레벨로 인해 다소 힘든 레벨입니다. 당신이 살아남는 법을 배워야하기 때문에 성공은 믿을 수 없을만큼 보람적입니다. 적군과 보스 패턴은 두려운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경험이 많을수록 특정 연습실에서 더 많이 연습할수록 모두 단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가 어떻게 서로 연계되어 작동하는지 파악하고 비트의 리듬에 맞춰야합니다. 그게 다 끝난다고 말하기는 쉽지만 그 게임은 그 중심에서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그 모든 것을 망가 뜨리는 것이 가능합니까?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이 게임을 통해 연습과 개선이 가능해졌습니다. NecroDancer의 암호는 공평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성취 할 힘든 일을 제공하지만, 끝내기위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터치 컨트롤이있는 모바일에서 NecroDancer 컨트롤의 Crypt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음,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스 와이프 옵션은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가장 편리하게 보이지만 폭탄, 아이템 및 주문을 실행하기위한 다양한 표시기를 사용해야하며 iPhone에서는 조금 작을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 컨트롤은 각 엄지 손가락이 위아래와 함께 측면 운동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 최적화 된 제어 체계를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두 개의 엄지 손가락에서 모든 동작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이 제어 방식으로 많은 우발적 인 프레스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듀얼 D- 패드 버추얼 콘트롤은 나에게 가장 정확한 컨트롤을 제공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내가 선택한 경우 탭을 사용하여 항목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모바일 용으로 디자인 된 것처럼 느껴진다. .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리적 인 컨트롤입니다. MFi 컨트롤러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터치 컨트롤은이 게임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Blitworks Games for Blce Your Games의 모바일 포트는 모바일 포트를 처리하는 방법의 절정입니다. 게임의 PC 버전의 모든 주요 기능은 모바일 버전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매일의 도전을 포함하여 모든 캐릭터와 게임 모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Danny Baranowsky의 사운드 트랙과 금속을 포함한 여러 리믹스 사운드 트랙이 여기에 있습니다. 아, 그리고 맞춤 사운드 트랙이 개인 iTunes 보관함으로 구현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iOS 및 tvOS 용 범용 앱으로 컨트롤러 지원과 함께 Siri Remote를 지원합니다. 협업 플레이는 여러 컨트롤러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전 간 iCloud 동기화도 있습니다! PC 버전의 14.99 달러와 비교할 때이 버전의 게임이 출시 된 시점의 4.99 달러짜리 게임이라는 것은 정말 이상한 거래입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유일한 불만은 콘트롤러 지원이 약간의 조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A 버튼을 너무 길게 누르면 무기를 던지기 시작했을 때 너무 쉬울 수 있습니다. 우연히 충돌하면 다른 능력이 자주 발생합니다 한 번에 두 가지 방향을 특히 부드러운 패드로 또한 화면 녹화 옵션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실행 재생을 볼 때 실망감을 느낍니다. 나중에 다시보고 특정 순간을 공유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나는 거기에 기쁜 기록을 남기고 있으며,이 게임의 모든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App Store가 플랫폼 전체에 걸쳐 의미있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세 심하게 조정 된 게임입니다.


NecroDancer의 크립트 (Crypt)는이 세대의 가장 훌륭한 게임 중 하나이며, 모바일 버전만으로도 훨씬 더 명확 해집니다. 이 게임은 훌륭한 음악과 영리하고 독특한 게임 플레이 컨셉으로 수많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나는이 게임에 내 최고의 추천을한다. 당신이 누구이든, 또는 당신이이 경기에서 얼마나 회의적 일지 모르겠다. 많은 배수에 해당하는 게임에 대해서만 $ 5입니다. 이 게임은 당신을 시험 할 것이고, 당신을 좌절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향상되기 시작할 때, 그 성공은 훨씬 더 보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시간을 침몰하게되어 기쁩니다. 헤드폰을 몇 대 놓고 몇 시간 동안 앉아서 비교할 수없는 경험을 즐기십시오.

평가:
이것은 절대적으로 가장 독창적 인 roguelikes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치명적인 던전을 기어 다니면서 리듬으로 움직여야하기 때문에, 항상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리드 미칼 한 도전을하더라도, 대체 게임 모드와 업그레이드는이 기능을 사용하기 쉽게 해줍니다. 할 일이 너무 많아서 게임을 마스터하는 것은 대단히 보람적입니다. 모바일 포트는 iCloud 동기화, 컨트롤러 지원 및 Apple TV 재생도 가져 왔습니다. 이 우수한 항구에서 누락 된 유일한 사실은 댄스 패드 지원이었습니다. 최근 빈티지의 가장 재미 있고 독창적 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Crypt of the NecroDancer Pocket Edition by Brace Yourself Games
https://appsto.re/us/a2ARab.i

18. Dan The Man, Free




리뷰:
마케팅에서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능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큰 숫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비디오 게임 판매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RPG는 수십 시간의 게임 플레이, 공개 된 세계 게임은지도의 크기를 자랑하며, 플랫폼 게임은 수준의 수를 나타냅니다. 캔디 크러시가 2 천 레벨을 제공하고 많은 플랫폼 디자이너가 결국 100 개가 넘는 스테이지로 확장되면서 모바일 게이밍에서는 우스꽝스럽게 변했습니다. 레벨이 짧거나 쉽게 구축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지 마십시오. 선수들은 나중에 그것을 발견 할 것이고, 그들이 할 때, 그들은 심지어 걱정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반면에 Dan The Man [무료]은 스토리 모드에서 12 레벨을 제공합니다. 나는 거짓말하지 않을 것이고, 나의 초기 반응은 얼마나 작은 숫자인지에 대한 불신이었다. 심지어 원래의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32 개의 스테이지로 진행됩니다. 인상적인 숫자는 아닙니다. Dan the Man을 한동안 연주 한 후에도, 나는 다른 테이크와 함께 떠났습니다. 이 십여 개의 레벨은 크고 발견 할 수있는 흥미로운 비밀로 가득차 있으며 꽤 잘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개발자는 스테이지 수를 늘리기 위해 각 섹션을 작은 섹션으로 잘라낼 수 있었지만 완전히 다른 느낌을 갖게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이 무엇을하려고 하는지를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게임을 그들이했던 방식대로 설정한다는 것을 존중할 수있다.
이야기 모드는 여전히 다소 짧습니다. 그 수준을 따라 놀기까지는 단지 몇 시간 정도 걸릴뿐입니다. 당신은 아마 그 시간에 모든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런 종류의 것을 염려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몇 시간은 이런 게임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한 속도로 적의 명단을 굴릴 수 있고, 난이도 곡선을 부드럽게 늘리며, 노화되기 전에 끝낼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비밀 외에도 게임을 할 여러 캐릭터가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고유 한 이동 및 업그레이드 세트가 있습니다. 모두 무료는 아니지만이 게임에서 얼마나 많은 돈이 주어지면 너무 많이 불평하기가 어렵습니다. 스토리 모드를 지우려면 가장 바람직한 캐릭터 인 Halfbrick의 마스코트 Barry Steakfries를 할인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과정에서 두 가지 추가 모드의 게임을 잠금 해제합니다. 그들은 이야기 모드를 넘어서 게임을 확장하는 훌륭한 일을합니다. 전투 모드는 다양한 적과 싸우는 일련의 경기장을 제공하지만 일일 챌린지 모드에서는 멋진 보상을 얻기 위해 매일 다른 도전 과제를 실행합니다. 이 여분의 모드는 게임의 전투 시스템에 크게 의존하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잘못 배치되지 않습니다. 각 캐릭터는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의 멋진 혼합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상황에서 유용 할 수있는 잡기와 공격 공격도 있습니다. 적의 유형과 행동에있어 탁월한 다양성으로 인해, 툴박스 전체를 사용하고, 공중에 올라서고, 거리를 닫고, 손을 뗄 수없는 모든 것을 쏘지 않으면 안됩니다. Dan the Man에서 싸우는 것은 좋고 광란적인 재미이며, 추가 모드가 작동합니다.




그것은 엄격하게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게임에도 괜찮은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은 상반기 동안 플레이어의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지만, 나중에 조금 더 열이납니다. 모든 비밀을 찾는 데는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며 필요한 비트와 유사하게 이러한 비밀은 점차 더 나은 기술을 요구합니다. 게임의 점프 및 물리 구조가 좋고 신뢰할 만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움직일 수있는 특정 동작을 활성화하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그래도 게임은 일반적으로 용서가됩니다. 빈번한 체크 포인트가 있으며, 사실상 아무 것도 즉시 당신을 죽일 것이므로, 실수로부터 쉽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수집하는 동전을 사용하여 기술과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강해지고 있습니다.
Dan The Man은 무료 게임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센트를 지불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IAP가 있으며, 게임도 광고 지원됩니다. 여분의 무기와 동전을 줄 수있는 인센티브 광고가 있으며 무료로 게임하는 경우 가끔 광고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것들 중에서도 이러한 광고를 제거하는 IAP를 구입할 수 있으며 광고를 보지 않고도 무기를 채점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IAP 외에도 동전 팩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대부분은 맞춤 캐릭터를 만들기위한 새로운 의상이지만 Barry Steakfries는 외모와 이동 세트에서 완전히 다른 캐릭터입니다. 플레이어가 Barry와 프리미엄 IAP를 원한다는 사실을 현명하게 예상 한 경우이 게임은 할인 된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즉, 특별 할인을 제공 할 때까지 게임을 무료로 재생하면 더 좋은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다소 이상합니다.
이 게임은 SEGA와 Westone의 고전 Monster World 시리즈를 즉시 호출 할 수있는 뛰어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의도적이라고 확신합니다. 단계에 흩어져있는 점포, 점프로 발견 된 숨겨진 아이템, 플랫폼 도전의 기본 구조조차도 게임에 경의를 표하는 것 같습니다. 최종 결과가 훨씬 더 직선적 인 게임이지만 모험 스타일은 게임보다 훨씬 작지만 개발자가 큰 단계로 진행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게임은 재미있는 작은 애니메이션 번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을 아직 눈치 채지 못한 적들은 모든 종류의 어리석은 행동을 취할 것이고, 당신이 분노의 주먹으로 도미노처럼 떨어지지 않을 때 그들이 무엇을하는지보기 위해 조심스럽게 접근 할 가치가 있습니다.



Dan 's Man은 놀라 울 정도로 탄탄하고 매력적인 액션 게임입니다. 때로는 우수성 대신 단지 해안 일 뿐이라는 느낌이 드는 가끔 패치가 있으며, 보스들은 그들이 얼마나 희소성이 있는지를 감안할 때 아마 그들이하는 것보다 더 흥미로운 싸움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지속되는 동안 자신을 잃어 버리는 것은 쉬운 게임입니다. 컨트롤이 좋고 싸우는 것이 즐겁습니다. 눈을 사로 잡는 데는 눈이 사로 잡힐 것입니다. 추가 모드와 문자가 재생 값에 추가되며 개발자가 지불 모델을 위해 즐거움을 넘어서 게임을 혼란스럽게하지 않았 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적어도 그들의 게임 버전을 실행하려면 적어도 아마도 Halfbrick이 가장 강력합니다.

평가:
Halfbrick의 Dan the Man은 일련의 YouTube 동영상을 기반으로 불쾌하지 않고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있는 훌륭한 액션 플랫폼입니다. Monster World 시리즈의 오래된 Sega 게임을 연상시키는 그래픽을 통해 Dan the Man은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짧은 편이긴하지만, 어느 날 영원히 계속되는 게임에 대해 훌륭한 경험을 할 것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Dan The Man by Halfbrick Studios
https://appsto.re/us/sDqH6.i


19. Day of the Tentacle Remastered, $4.99



리뷰:
고전에서 호소력을 여전히 보면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에 대한 교훈을 원하십니까? 촉수의 날 Remastered [$ 4.99]는 그 완벽한 예입니다. 이것은 장르의 고전 중 일부 마스터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팀 셰퍼 (Tim Schafer)와 론 길버트 (Ron Gilbert)는 루카스 아트 (LucasArts) 시대부터 곧바로 인식 할 수있는이 게임의 이름 중 두 가지입니다. 원래 게임의 팬은 원작과 완전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쁘게 될 것입니다. 선택적인 인터페이스와 원래 게임의 정신을 전달하는 그래픽을 재실행하고, 마음을 바꾸지 않고 세부 사항과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 첫 경험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스트레스가 쌓이지 만 스트레스를주지 않으면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컴퓨터로 게임 할 수있는 론 길버트의 Maniac Mansion의 속편 인 촉수의 날 - 슬러지가 뿜어내는 일부 슬러지를 밟은 후 세상을 떠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촉각의 촉수 인 Purple Tentacle을 피하려고합니다. 오 - 매틱 (O-Matic)은 웅장 함을 망상에 빠뜨리고 세계 지배를위한 효과적인 계획을 수립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물론 시간 여행을 통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버나드, 호기, 그리고 라 베네를 통제합니다. 그들은 모두 다른 시대에 바람을 피 웁니다. 보라색 촉수의 사악한 음모를 막으려 고합니다. 아, 아마도 프로세스 내역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포인트 앤 클릭 (point-and-click) 어드벤처 게임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일을 할 수있는 모든 것을 골라 내고 가능한 모든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게임은 당신에게 여러 시대의 다른 시대의 3 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아이템을 바꿀 필요가있는대로 여러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우스꽝스러운 게임이며,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은 퍼즐이 모호한 사기성을 허용하기 때문에 즐기는 반면, 현대 퍼즐 게임 만 플레이했다면 얼마만큼의 퍼즐 게임을 즐길 준비가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이상한 것들의 길. 다행히 3 회의 기간은 모두 동일한 물리적 위치에서 이루어 지므로 장식은 변경 될 수 있지만 각 문자의 일반적인 물리적 위치는 변경되지 않으므로 세계를 탐색하면서 일종의 근육 기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시간 여행 양상은 경험에있는 거대한 다름을 만들고이 게임이 아주 유일한 이유의 큰 이유이다. 이제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처음으로 게임을하는 동안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있음). 그러나 Chron-O-Slot에 다른 캐릭터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에는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각 캐릭터의 존 화장실. 과거와 미래에 다른 화장실에 전원을 공급하려고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많은 의미를 갖지는 않지만 분명히 할 수있는 일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붙어있는 경우 아이템이 획득 된 기간과 다른 시간대에 유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실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 행운을 빈다. 그래도 나는 게임에서 시간 여행의 측면에서 큰 멍청이입니다. 그리고 Chron-O-John이 그런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마침내 클릭하면 가렵습니다.
고맙게도, 당신이 붙어있을 때 - 당신은 붙어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주요 시대의 루카스 아츠 게임입니다 - 당신은 너무 많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실패 상태를 피할 수있는 최초의 주목할만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 였으므로 방해가되면 항상 탈출구가 있습니다. 좌절감에 손을 던지면 적어도 수십 년에 걸친 문서화가 가능합니다. 나는 내가 붙어있을 때 내가 지침을 언급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데 부끄럽지 않다. 그리고 그렇게하면서, 그것은 교묘하게도,이 게임이 원본과 변함이 없다는 것을 밝혀 냈습니다. 그냥 신선한 페인트 칠을했습니다. 게임에서의 모드 전환 제스처에서 우연히 트리거하기가 너무 쉬우나 심각하게 볼 수 있듯이 많은 것을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필자는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이 훨씬 플레이어 친화적이고 덜 둔하도록 진화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장르의 접근 가능성이 더 높은 미래를 예고 한 게임 중 첫 번째 였지만, 일단 모호한 요소를 지나치게되면,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고전을 유지하고있는 고전입니다. 신참에게. 게임의 이벤트는 다소 구피하다가, 처음에 할 수있는 다른 잠재적 인 솔루션이 100 가지가 있다고 할지라도 결국 해결책이 생깁니다. 이 게임은 또한 각 캐릭터의 시나리오를 서로 독립적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다소 비선형 적입니다. 앞으로 보내야 할 아이템과 같이 한 캐릭터로 너무 멀리 가지 못하게하는 연결 요소가 있지만 게임은 비선형입니다. 과거. 1993 년의 오리지널 사운드에서 연기 된 음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의 연기가 느껴지지만 게임의 모든 대사가 어떻게 유창하게 보이는지, 많은 게임에서 오늘까지 힘든 일은 인상적입니다 . 그리고 들썩 들썩 한 순간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전체 게임은 우스운 만화처럼 느껴지고, 개조 된 애니메이션은 매우 잘 전달됩니다.
특히 손가락으로 마우스를 가져갈 수 없기 때문에 인터페이스가 터치 스크린 용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따라서 전체 게임은 탭과 홀드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탭하여 길게 누르면 클래식 모드에서 화면 아래쪽에 지속되는 상호 작용 메뉴가 나타납니다. 인벤토리의 항목을 화면에있는 항목에 사용하는 것은 쉽습니다. 두 손가락 홀드는 모든 대화 형 개체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모드 전환 제스처가 들어오고 나가기 때문에 손가락을 움직이거나 실수로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터치 인터페이스에는 몇 가지 기발한 것이 있으며, 인터페이스를 복잡하게 만드는 지점에 많은 작업이 중복되지만, 대부분 불만 사항없이 잘 작동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Remastered Tentacle의 날의 경험을 묘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되돌아 가서 획기적인 클래식 메탈이나 힙합 앨범을 듣는 것과 같습니다. 시간과 반복이 향상되었을 때 어떤면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작품이 고전적인 이유와 시간의 결함이 원래 경험의 품질과 비교하여 창백 해졌음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장르가 향상되었지만 촉탁의 날은 LucasArts와 SCUMM 시절에 존경받는 클래식이 된 이유를 보여줍니다. 나는 이것을 거의 똑바로 한 번 쳐 보았고, 당신이 정말로 참을성이있는 동안 (또는 연습이 편리하다), 내가 한 것보다 훨씬 재미있을 것이다.

평가:
촉수의 날은 루카스 아츠 (LucasArts) 시대의 절정기에 출시 된 론 모 버그 (Ron Gilbert)와 팀 셰퍼 (Tim Schafer)를 비롯한 많은 유명 인사들의 고전 모험 게임 중 가장 대표적인 게임입니다. 클래식을 다시 방문하는 경우 터치 스크린 용으로 수정 된 원본의 거친 부분을 부드럽게하는 포트가 생깁니다. 처음으로 게임을하는 경우 time-travel 요소는 몇 가지 독특한 퍼즐을 만듭니다. 초창기에도 대화와 이야기가 잘 유지됩니다. 초보자와 재향 군인을위한 훌륭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Day of the Tentacle Remastered by Double Fine Productions, Inc.
https://appsto.re/us/1xoAcb.i

20. Deus Ex GO - Puzzle Challenge, $1.99




리뷰:
스퀘어 에닉스 몬트리올의 "GO"시리즈가 매력적으로 만든 것은 게임이 너무 파괴적 일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퍼즐 러이기도하다는 것입니다. Hitman GO [$ 0.99]는 히트맨에게 특히 터무니없는 생각이었습니다. 게임 게시판에서 수치스럽게 죽임을 당하고 암살이 일어났습니다. 게임을 아래쪽으로 찌그러 뜨리는 것은 특히 재미 있습니다. Lara Croft GO [$ 0.99]는 브랜드와 조금 더 비슷했으나 Monument Valley [$ 3.99]의 세련된 미적 감각과 폴리곤 수를 줄인 환상적인 환경과 놀이. 그래도 여전히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Deus Ex GO ($ 1.99)에 대한 관심은 Square Enix Montreal이 더 재미있는 회전 기반의 수수께끼를 줄 수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놓친 부분은 Deus Ex 시리즈의 주제를 교묘하게 파괴 할 수 있었는지 여부였습니다.



Deus Ex GO는 일종의 영리한 설정을 제공하는 대신 단순한 이야기입니다. Adam Jensen이 어떤 종류의 범죄 음모를 추적합니다. 나는 GO 스타일의 단순화가 게임에서보다 적의 행동을 간단하게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주제별로는 전체 게임이 단순한 디지털 스타일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반면 비용이 절감되는 방법만큼이나 스타일이 좋은 선택인지 궁금합니다. 어쨌든 이것은 파일 크기가 3 GO 게임 중 가장 작습니다. 이상하게도, 나는 주로 iPhone 6 Plus에서 여전히 실제 리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Deus Ex 게임, 특히 Human Revolution을 해본 사람들에게는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외부인의 관점에서 나온다면,이 게임의 대부분이 당신을 주제로 잃어 버리게 될 것입니다. 관계없이, 게임은 화려 해 보인다.



그래서 우리는 퍼즐 게임 플레이로 남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테이블에 새로운 것들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거대한 걷는 로봇이나 장갑을 착용 한 경비원 같은 위협에 의해 죽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생각과 함께 움직이고 적을 움직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찔러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 아담 젠슨에게 총을, 분명히 - 측면이나 뒤에서. 추기경 경로뿐만 아니라 대각선 경로가 등장합니다. 이는 퍼즐의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하나의 퍼즐에는 위치간에 회전하는 가드가 있으며, 다시 한 방향으로 향하게되면주의를 끌 수 없습니다. 실제로, 게임이 자신의 목적을 위해 적을 속이는 양상을 많이 사용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건 무한히 만족 스러워요, 무인 항공기가 당신을 위해 적을 폭파 시키거나, 과거에 걸을 때 총을 쏘는 대신 적군 병사를 쏘기 위해 총을 해킹하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해킹은 결국 Deus Ex이기 때문에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해야합니다. 총의 동작 변경, 플랫폼 형성 등과 같은 특정 요소를 수정할 수있는 터미널이 있습니다. 이 터미널에는 연결 전기 경로가 있어야하며 고정 된 보행 경로를 따라갈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용인되는 동안 (일부 간격을 넘을 수 있음) 다른 전기 경로와 교차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터미널의 효과를 쫓아내는 적과 경로 자체를 파괴하는 적을 공격하는 것처럼 작동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들은 성공하기 위해 착취 당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다른 능력은 파워 업으로 2 턴 동안은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폭주하는 적을 향해 달려 가면 무적이 아닙니다.) 또는 터미널을 원격으로 해킹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이중 용도 때문에 어떤 퍼즐은 당신이이 힘을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생각하게 만듭니다.
게임은 당신이 관리해야하는 어려움으로 많은 것을 던져 주지만, 막히면 얻을 수있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2를 무료로 얻은 다음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더 큰 번들과 함께 2 달러에 1.99 달러를 더합니다. 그 해결책은 고맙게도 전에 그들을 잡으지 않은 바보처럼 느껴지게합니다. 당신이 행동에 나서면 당신에게 등을 돌리는 경비원이 말이됩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유료 게임을 원한다면 더 싼 가격의 솔루션을 원하거나 원할 경우 모든 솔루션을 얻기 위해 한 번만 잠금을 해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임은 또한 주간 단위로 새로운 레벨의 라이브 이벤트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이 모드는 Deus Ex : Mankind Divided에서 얻을 수있는 보상과 연계 된 것으로 보이므로 이동하십시오.


저는 Deus Ex GO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관해서는 다소 분분합니다. 한편으로는 기회가있을 때마다 여러 단계로 게임을해야하는 수수께끼 인 동시에 게임이주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기에 정말 만족 스럽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이 스퀘어 에닉스 몬트리올 게임의 표준 공식을 깨기위한 수식을 반복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이 주제는 히트맨 GO의 보드 게임 테마와 Lara Croft GO의 거대한 용과의 보물 탐구와는 달리 부드럽습니다. 여기에는 기억할 수없는 이야기와 스파르타가있는 퍼즐이 있습니다. 나쁜 게임이 아닙니다. 첫 번째 GO 게임 인 경우 핵심 공식이 여전히 강력하기 때문에 반복과 동일성에 대한 불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기있는 프랜차이즈에서 차례 기반 퍼즐 게임을 만드는 아이디어는 여전히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처음 2 개의 GO 게임, 심지어 Hitman Sniper [$ 0.99]조차도 똑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이 게임에는 많은 파괴적인 순간이있었습니다. 여기서 "Deus Ex puzzle game"과 같은 느낌이 들지만 실행은 나쁘지 않지만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불공평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다른 재료를 1 톤 연주했기 때문이며, 그 자체로는 환상적인 게임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이 시리즈에 익숙해 지거나 Deus Ex를 좋아한다면, 주저없이 체크 아웃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것에 판매를 기다리는 경우에, 나는 아직도 잘 만드는 게임이지만 나는 당신을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이 시리즈가 계속되는 것을보고 싶지만, 미래의 게임은이 게임에 부족한 독창성의 불꽃을 더 필요로한다.

평가:
Deus Ex Go는 Square Enix의 Go 라인업에서 다른 게임과 비교했을 때 약간의 느낌을 주지만, 공식은 너무 잘 작동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이 회전 기반 게임은 원래 게임을 충분히 퍼즐 게임으로 옮겨서 Deus Ex (또는 Hitman 또는 Tomb Raider) 게임을하는 것처럼 이상하게 만듭니다. 이번에는 해킹 정비사가 등장하여 각 레벨을 풀려고 할 때 뇌가 꼬이게됩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Deus Ex GO - Puzzle Challenge by SQUARE ENIX INC
https://appsto.re/us/W3008.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