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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게임

2016 올해의 아이폰 게임 21~25

21. Dog Sled Saga, $2.99



평가:
처음에는 간단한 사이드 스크롤링 타이밍 기반 레이싱 미니 게임처럼 빠르게 Dog Sled Saga에서 개 관리의 놀라운 수준으로 폭발합니다. 우리는 개 경주 팀을 조정할 수 없었고 경주에서 이기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모든 것을 극대화 할 수 없었습니다. 일단 당신이 경주 역학을 마스터하면, Dog Sled Saga는 하드 코어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변합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Dog Sled Saga by Dan FitzGerald
https://appsto.re/us/g8Vveb.i


22. Don't Grind, Free




리뷰:
나는 너에 대해서 모른다. 그러나 나는 항상 귀여운 귀여운 신 형태의 사물들이 죽은 것을 보지 못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나나가 조금씩 갈아 치울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비명 소리를 듣고 화면에서 피가 튀는 것을 보았을 때는 약간 다릅니다. 고맙게도 Do not Grind [무료]의 요점은이 작은 생명체를 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끝없는 게임이 증명됨에 따라 사망은 피할 수없는 것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그것이 나를 그렇게 불편하게 만듭니다.
처음에는 커뮤니티 추천으로 인해 연마하지 말라고했으나 아트 워크가 즉시 나를 향해 끌어 당겼습니다. Tokidoki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지만 Laser Dog Games 팀은 자신의 스핀을 넣고 토스터기, 사과, 밀크 셰이크 등 기본 가사 도구와 음식으로 구성된 캐릭터를 만들어 냈습니다. , 바나나.



이 루프는 Super Meat Boy의 잘린 버전과 같습니다. 본질적으로 관여하는 플랫폼이 없기 때문에 화면을 탭하면 선택한 캐릭터가 거대한 buzzsaws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가볍게 두드리면 높이를 조작 할 수 있으며 스 와이프하면 개체를 좌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축구 공을 저글링하는 것과 같이 두드리기를 생각해보십시오. 물체에 약간의 상향 킥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작용하는 단어는 "약간"입니다. 공전을 유지하려면 그 위에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화면의 어느 곳에서나 나타날 수있는 더 많은 버저 소나, 때로는 저글링해야 할 탄환 스타일의 미사일 대포와 같이 믹스에 적과 위험을 추가하면 더욱 어려워집니다. 살아있는 채로 가능한 한 많은 별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삼을 때 전체 점은 단지 생존이 아닙니다. 그 시점에서 총 혼란과 같은 느낌입니다. 별들은 외모가 짧고, 종종 화재의 줄에 직접 박힐 수있어 잠재적으로 달리기를 끝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만화 폭력과 만화 게임처럼 보이지만, 그것보다 훨씬 긴장이야. 계속해서 뛰는 것보다 포인트가 중요한지 여부에 대한 결정을 지속적으로 내리고 있습니다. 비록 사운드 트랙이 엄청나게 낙관적인데 (고의적 인 코미디 병렬 배치), 전반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입니다. 그런 식으로 프리젠 테이션을하면 더 많은 별을 1 개 또는 2 개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실제 게임 비트는 힘듭니다. IAP는 난이도와 귀여움을 고려할 때 약식 적이기 때문에 기쁩니다.
지금까지 구입할 수있는 유일한 제품입니까? 99 ¢ 광고 제거가 해제됩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게임을 사는 것과 같지만 레이저 도그 게임을 "팁"을주기를 원하지 않는 한 실제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하는대로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으며, 이정표가있는 경우 가끔씩 캐릭터의 잠금을 해제하려는 느낌이 들면 짧은 30 초 비디오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바타는 본질적으로 화장품처럼 게임에 직접적인 영향을주지는 않지만 "무작위"설정을하고 내가 얻은 것을 보는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여기에 또 하나의 캐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생각한다면, 가장 현대적인 모바일 게임이 그것을 어떻게 다루는 것보다 낫습니다. 동영상 광고는 또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며 사망 한 후에도 계속 사용됩니다. 그러나 Do not Grind를 사용하면 계속 한 번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본 적이있는 유일한 시간 중 하나 일 뿐이므로, 처음에는 게임이 실제로 그 광고를 제공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아마 계속하고 연속적인 실패한 달리기 후에 그냥 그만 둘 수는 있지만, 나는 정말로 괴롭히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공평하다고 느낍니다.

글자 그대로 수백 가지의 무한한 유형의 게임을 한 후에 (2009 년부터 iOS에 참여해 왔습니다), 나는 그들이 일방적 인 목표를 세웠다고 생각하지만 계속해서 기쁩니다. 독창적 인 예술 스타일이든, 수년간 지속되어 왔던 하위 주제를 다루는 새로운 것이 든, 개발자는 항상 다른 것을 시도하고 있으며, 착륙 할 때 실제로 착륙합니다. Do not Grind (하)에서 캐릭터를 연마하는 사람들 이외에는 많은 사람들이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매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IAP 가격을 요구합니다. 향후의 업데이트는 잠재적 인 업데이트로만 가능합니다.


평가:
앱 스토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게임 유형 중 하나는 축구 공을 걷어차 고 공중에서 계속 지키려고하는 것과 같은 "계속 유지"게임입니다. 꽤 재미있는 개념,하지만 얕은. 이것은 Do not Grind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간단하게 유지하면서 화면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포인트를 시작하고, 필연적으로 비트를 씹을 수있는 온갖 위험 요소를 피하려고합니다. . 그 강력한 역학의 꼭대기에는 들썩 들썩 한 googley-eyed 캐릭터의 캐스팅이 있습니다.이 캐릭 터는 너무 귀엽기 때문에 당신이 거의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Don't Grind by Laser Dog
https://appsto.re/us/k_L2eb.i



23. Dungeon Warfare, $1.99



평가:
Dungeon Warfare는 구식 시각 효과가있는 함정 놓기 던전 수비수로서 Steam에서 iOS로 원활하게 전환합니다. 큰 비주얼, 많은 트랩 다양성 및 재현성의 대용량은 체크 아웃 할 가치가있는 장르에 대한 이러한 비꼬아를 만듭니다. 그만큼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전체 프리미엄 게임 경험 (즉, IAP가없는)과 결합 된 연결성 요건의 부재는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Dungeon Warfare by Jin Man Kim
https://appsto.re/us/7EfWdb.i


24. Ember, $9.99




리뷰:
505 게임과 N-Fusion이 지난 주에 구식 영감을받은 RPG Ember [9.99 달러]를 발표했을 때 우리가 주목 한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이있었습니다. 첫째, 30 시간 이상의 장수명 (IAP가없는 게임)을 통해, 우리가 잠시 동안 해본 가장 긴 프리미엄 RPG 중 하나입니다. 둘째, PC 버전과 거의 동시 릴리스로, 그것은 모바일 버전이 PC 버전과 동시에 개발되었다는 사실을 개발자가 숨기려고하지 않는 점점 희귀 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두 가지 모두 일반적으로 잘 만들어진 게임의 좋은 지표이며 Ember는 확실히이 법안에 부합합니다. 구식 RPG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고 탁월한 컨트롤을 통해 터치 스크린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올드 스쿨 RPG는 올드 스쿨 스토리를 가질 자격이 있으며 Ember는 이런 점에서 실망하지 않습니다. 죽은 자로부터 자란 후에, 당신은 Lightbringers라고 알려진 고대 수호자 그룹의 일원임을 알게됩니다. Embers로 알려진 불꽃 같은 존재의 수호자로서 Lightbringers는 평화가 유지 될 때까지 진영이 붕괴 될 때까지 (적절히 명명 된 Darkbringers라는 이름의) Darkbringers라는 이름에서 파생 될 때까지 평화를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Embers). 불행히도, 당신은 전능 한 Lightbringer일지도 모르지만 삶에 가져온 기억 상실증은 당신의 힘의 대부분을 없앴습니다. 그래서 최종 목표는? 기억을 되찾고 힘을 되찾고 세상을 구하십시오.
이 이야기에 진부한 열정이 공평하게 분배 될 수 있지만 Ember가 실제로 빛나는 영역 중 하나는 위치 테마입니다. 당신이 돌아온 세상은 당신이 과거에 옹호했을 수도있는 한때 평화로운 곳과는 거리가 먼 것입니다. 당신이 눕혀 놓은 토굴은 이제 괴물과 중도 도둑들로 넘쳐 났고 인근의 숲 마을은 파괴되었고 이제는 언데드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결국, 게임은 고블린의 여러 부족이 살고있는 거대한 고대 도서관과 같은 멋진 로케일로 데려다줍니다. Ember는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계없이 시각적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놀라운 작업을 수행하면서 발견하고 읽을 수있는 다양한 텍스트를 통해 세계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다양한 텍스트에 대해 말하면서 Ember가 능가하는 또 다른 영역은 플레이어에게 수집, 생성, 사용 및 판매 할 수있는 많은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보석과 털과 같은 보물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으며 이익을 위해 팔리는 적에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무기와 갑옷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은 전사 탱크 칼과 갑옷, 불량한 활과 가죽 갑옷, 그리고 마법사 용 표준 봉과 로브로 나뉩니다. 마법 장비에 스며 들어 수십 가지의 주문과 스킬이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측면에서 훨씬 더 다양합니다.
발견 할 수있는 모든 장비와 아이템을 보충하는 것은 상당히 광대 한 제작 시스템입니다. 요리, 연금술, 가죽 세공, 스미스, 재봉 및 목공으로 발견하고 공예를 만들기위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작 시스템이 실제 실행면에서 다소 둔감하다는 것을 개인적으로 알았지 만 나는 그 깊이에 여전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불행히도, 난이도가 낮은 무기와 갑옷을 항상 찾거나 구입할 수있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보통의 어려움에서 대부분의 게임에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전투 시스템으로 이동하면서 Ember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전술적 일시 중지"라고 불렀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이 일시 중지 된 상태에서 작업을 일시 중지하고 각 동맹국에 대한 작업을 대기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Baldur의 Gate-esque 종류). 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명령을 실시간으로 나눠 주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전술적 인 멈춤을 사용하면 내가 훨씬 더 효율적일 수 있었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AoE와 실제 조준을 필요로하는 개별 주문 (주의를 기울일 시간을 가짐)을 동시에 사용하여 동시에 제어 할 수있는 소수의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동시에 많은 작업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전술적 인 멈춤이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효율성의 저하를 우회하는 어려움을 줄이는 선택이 항상 있습니다. 가장 낮은 난이도가 얼마나 쉬운 지 논평 할 수는 없지만, 게임의 장비와 철자 측면에 기본 레벨링 및 속성 시스템을 포함하여 정상적인 난이도가 대부분 균형을 맞추거나, 전술적 인 멈춤 또는 안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Phone 또는 Touch에서 iPad와 iPad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우 태블릿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mber가 잘 돌아가고 새로운 iPhone 장치에서 멋지게 보이지만, 화면 (플러스 화면조차도)은 다이얼로그 선택을 선택할뿐만 아니라 주문을 겨냥하기에는 너무 작습니다. 대다수의 경우 탭 창은 좋지 않습니다. 경험을 적극적으로 저해 할 정도로 결코 나쁘지는 않지만 그와 관련된 안락감 수준이 분명합니다. 실제로 영향을주는 항목이라면 iPad로가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인상적인 비주얼과 약간의 좋은 (약간 반복적 인 경우) 튜닝으로 인사 할 것입니다.
저는 구식 RPG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나는 Ember를 완전히 즐겼습니다. 획기적인 기능은 없지만 iOS 기기의 RPG에 원하는 모든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콘텐츠가 풍부하고 비교적 약혼을 유지할 스토리, 무기, 갑옷, 주문 및 장시간 플레이를 유지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iPad가 있다고 가정하면 (또는 최소한 iPhone Plus) 반드시 기회를 제공 할 가치가 있습니다.


평가:
Ember는 30 시간이 넘는 콘텐츠와 통계 및 인벤토리를 통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재생할 가치가있는 이야기로 구성된 구식 RPG 장르를 훌륭하게 포착합니다. 가죽 작업, 요리, 연금술 및 스미스와 같은 보충 활동을 통해 Ember는 클래식 PC RPG에 가까이 다가 가면서 모바일에 친숙한 플레이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iPhone 장치에서 게임의 컨트롤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iPad에서 게임을 할 때, 최고 수준의 독창적 인 RPG를 보게됩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Ember by 505 Games (US), Inc.
https://appsto.re/us/ffrd2.i


25. FINAL FANTASY Ⅸ, $16.99




리뷰:
나는 종종 iOS에서 Final Fantasy 9 [$ 16.99]를 보게 될지 궁금해했습니다. PC 포트가없는 PlayStation 1 트리오의 유일한 부금으로 다른 플랫폼에서 게임을 진행하는 데 더 많은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동시에 PlayStation 동료 중 가장 낮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Final Fantasy 8보다 일반적으로 더 좋아 보이는 반면 Square Enix가 얼마나 경제적으로 정당화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노력이 많이 필요한 항구가되어야합니다. 글쎄, 숫자가 마침내 효과가 있었음에 틀림 없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9가 iOS에서 사용 가능할뿐만 아니라 항구의 품질이 제 기대치를 훨씬 뛰어 넘었 기 때문입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최고의 시대 중 하나에서 얻은 멋진 RPG이며 모바일로의 전환을위한 탁월한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이 리뷰를 읽는 많은 사람들이 파이널 판타지 9를 전에 보았을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이 게임은 15 년 이상되었으며 플레이 스테이션 에코 시스템을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포트의 품질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한 다음 게임 자체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짧은 버전을 원한다면이 게임은 매우 훌륭한 게임이지만 항구 나 게임 자체에는 결함이 없습니다. 포트에 대한 몇 가지 문제를 고려하더라도,이 게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으면 이전 버전을 재생하는 것이 어리석은 점에서이 게임의 가장 좋은 버전입니다.



이 타이틀을 현대 플랫폼으로 이식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은 많았습니다. 다른 두 개의 PlayStation 1 Final Fantasy 게임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배경에 사용되는 많은 3D 자산은 보관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두 가지와 달리 게임의 PC 버전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배경 이미지는 320x240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모바일 장치는 거의 종횡비를 사용하지 않으며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현저히 높습니다. 그대로두면, 배경이 끔찍 해 보일 수도 있지만 처음부터 새로 만들면 완전히 새로운 게임을 만드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여전히 중요한 이슈는 PlayStation 1 버전에서 게임을 완전히 이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Final Fantasy 7 ($ 12.99)과 비슷한 랩퍼를 넣을 PC 버전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주요 문제 외에도 모바일 관련 기능을 설명하고 가능한 경우 원래 게임의 불만 사항 중 일부를 해결해야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어이 포트는 가능한 최선의 것입니다. 게임의 모든 3D 오브젝트는 훨씬 더 높은 해상도로 제공되며, 캐릭터 모델 중 많은 부분이 수정되어 세부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주인공은 이것으로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심지어 작은 캐릭터들조차도 해상도와 질감 필터링의 증가로 이익을 얻습니다. 배경은 필터링되고 위로 만져진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는 현실적으로 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그들은 결코 멋지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흐릿함이 세부 사항을 씻어 내지 만, 적어도 제 경우에는 잠시 후에 제 눈이 조정되어서 저를 너무 나쁘게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HD TV와 Vita 화면에서 원본을 재생했는데 더 나 빠졌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지금 우리가 얻는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PlayStation 게임이 원래 의도 한 4 : 3 화면 비율을 따르지 않는 기기로 게임을하는 경우 화면 양쪽의 경계선도 처리해야합니다. 다시, 그들이 여기에서 할 수있는 것이 많지 않았습니다. 풀 모션 비디오 컷 - 장면은 꽤 명확하지만, iPhone 6S Plus에서는 처음 몇 초 만에 모든 사람이 끊임없이 고르지 않게되었습니다. 게임에서 비디오가 튀어 오르는 경우가 있는데, 때로는 삶의 배경을 가져 오기도합니다. 이것은 상당히 성가신 문제이며, 확실한 해결 방법입니다.



또 하나의 타협은 음악이 원래 버전보다 더 많이 압축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훌륭한 소리가 들리지만 청력이 날카롭고 헤드폰을 가지고 노는다면 품질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터치 스크린을 위해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Final Fantasy 7의 컨트롤러 오버레이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메뉴는 예상대로 터치에 반응하며 가상 스틱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화면의 한 지점을 탭하여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Tactics [$ 6.99 / $ 7.99 (HD)]의 iOS 포트와 마찬가지로 매우 작은 항목을 탭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지만 일반적으로 컨트롤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우수합니다. 나는 단지 두 가지 불만이있다. 첫째, 게임은 테두리를 데드 존으로 취급하므로 엄지 손가락을 주 플레이 영역 밖에 놓으려고하면 응답을 얻지 못합니다. 둘째, 게임에 MFi 컨트롤러가 지원되지만 현재 대부분의 컨트롤러에서 버그가 있거나 완전히 깨진 것 같습니다. 나는이 두 가지 이슈가 모두 미래에 고정 될 것이라고 상상한다. 그리고 형태와 기능면에서 다른 모든 것이 잘 작동한다고 상상한다.
추가 정보가 나오는 한, Final Fantasy 7에서 발견되는 라인을 따라 치트가 선택됩니다. 일시 정지 메뉴에서 해당 트랙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게임을하는 동안 얼굴을 응시하지 않습니다. Final Fantasy 7에 대한 불만은 Final Fantasy 7에 관한 것입니다. Final Fantasy 9의 프레임 속도는 게임의 iOS 포트보다 낫습니다. 원래 PlayStation 버전과의 조화 및 개선도 가능합니다. 가능한 한 매끄럽지는 않지만 여전히 사물을 깨뜨리지 않고 원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항구에는 제가 좋아하는 두 가지 새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첫째, 설정 메뉴에서 설정을 뒤집어 전투 소개를 해제하면 약 5 초 동안 전투에 들어가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파이널 판타지 9에 대한 주요 불만 중 하나 인 전투의 전반적인 느린 속도를 수정하는 데 긴 길을 간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또 다른 점은 모든 화면 전환 후 게임이 자동 저장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안전한 기회를 잡을 수있는 기회가있을 때마다 수동 저장을 원할 것입니다.하지만 게임을 시작하고 몇 개의 화면을 실행하며 스니핑을 걱정하지 않고 닫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습니다. 세이브 스팟 아웃. 추가 보너스로, 그것은 또한 보스가 당신을 난파 할 경우 체크 포인트와 같은 역할을합니다. 기본 메뉴에서 계속 누르기 만하면 원하는만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바람 피는거야? 물론, 파이널 판타지 7의 원래 세이브 시스템에 대한 엄격한 준수보다는 모바일 게이머들에게는 상당히 해롭지 만 확실히 편리합니다. 사실,이 세이브 시스템은 아마도이 게임 버전에 대한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것일 것입니다. 자유 시간이있는 동안 게임의 빠른 조각에 몰래 들어가는 것이 훨씬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포트의 품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iOS에서의 파이널 판타지 게임 중 가장 뛰어난 뛰어난 포트이며 Christian Whitehead의 Sonic The Hedgehog 포트 및 Rockstar의 Grand Theft Auto 전환과 같은 플랫폼에 대한 최고의 이식 중에서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처음부터 완전히 다시 제작 된 것이고, 게임이나 플랫폼이 그런 종류의 자원 투자를 정당화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스퀘어 에닉스가 플랫폼에 가져다주는 모든 게임에이 수준의 보살핌을 보여 주었으면합니다. 드래곤 퀘스트 라인의 최신 버전과 함께 모바일 포트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 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는 파이널 판타지 9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렸다가 왕실 대우를 받았다고 말할 것이다.



게임 그 자체에 관해서는, 그것에 대해 상반되는 감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계산 된 투입물이고, 그것의 방출의 때에, 그것에 대해 공정한 조금은 비평을 얻었다. 필자는 여기에서 파이널 판타지로드를 따라 거의 16 년 더 지났을 때, 적어도 내 책에서는 전에 와서했던 게임에 대한 반성을 매우 환영합니다. 참고 문헌 중 일부는 청중에게 너무 힘들게 윙크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대부분의 게임을 통해 실행되는 성실성이 상당히 있습니다. 이것은 사카구치 히로노부 (Hironobu Sakaguchi)가 마지막 판타지 게임에서 중요한 창조적 인 손을 가졌던 마지막 시리즈 시리즈 였을 것입니다. 마지막 파이널 판타지 (Final Fantasy)와 같은 느낌이 많은 이유를 생각해보십시오. 개발 기간의 대부분 동안 팀이 시리즈에서 번호가 매겨진 분할 항목이 될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다소 재미 있습니다. 그것은 첫 번째 여섯 개의 파이널 판타지 게임의 리드 아티스트 인 아마노 요시타카의 귀환으로 인해 다른 플레이 스테이션 파이널 판타지와 비교할 때 매우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Sakaguchi는이 부분이 스핀 오프 타이틀로 더 적합하다고 생각했지만 Square Enix는 게임이 주요 항목이 될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들은 틀리지 않았다. 파이널 판타지 9에는 파이널 판타지 게임이 있어야합니다. 환상적인 도시, 이상한 지하 감옥, 탐험 할 세계지도 등 재미있는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재생할 수있는 캐릭터의 캐스팅은 상당히 커서 이전의 두 게임과 달리 각각은 다른 게임과는 다른 고유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당원은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자신 만의 작은 조각을 씁니다. 그러나 주된 관심사는 영웅 지단 (Zeane),여 주인공 가닛 (Groet), 이야기의 핵심 인 검은 마술사 비비 (Vivi)입니다. 이야기는 Garnet과 Vivi의 정체성과 역할에 초점을 맞출 때 가장 강력하지만, 게임의 후반부에는 지단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게임의 이야기는 항상 나를 위해 떨어져 있습니다. 게임의 대부분을 위해, 그는 상쾌 클라우드와 mopey Squall 후 상쾌 가벼운 영웅이지만, 나는 그것이 주인공 멜로 드라마에 대한 필요성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Final Fantasy 9의 많은 것이 Final Fantasy 후퇴가 아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의 악당들도 특히 잊을 수 없으며, 파이널 판타지 8의 약점이이 분야에서 나옵니다.



그래도 파이널 판타지 9는 플레이 스테이션 시대의 파이널 판타지 게임 중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강한 악당에서 부족한 것은 핵심적인 캐스트를 보충하는 것 이상입니다. Amarant과 Freya처럼 완전히 낭비 된 캐릭터와 Quina 형태로 적어도 한 명은 버려진 캐릭터가 있지만, 나머지 승무원들은 서로 강하게 놀고 있습니다. Vivi가 가장 두드러지며 시리즈가 제공해야하는 캐릭터만큼이나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훌륭한 호가 정서적으로 도움이됩니다. 시리즈의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스토리는 중도 시점과 결말 사이에 너무 많은 부분을 끌어 당깁니다. 많은 스토리 모멘텀이 프론트 로딩되고 나머지는 엔딩으로 채워집니다. 그러나 와우, 무슨 결말인가. Final Fantasy 9가 끝나면 먼길을 마주 치지 않는 막연한 결말을 지닌 두 개의 항목이 끝나면 정서적이며 승리하며 답이 거의없는 질문을 남깁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볼 때 파이널 판타지 9는 파이널 판타지 7보다 기계적으로 흥미 롭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7은 더 큰 파티 크기와보다 전문화 된 캐릭터 덕분입니다. 기본 시스템은 Final Fantasy 8의 혁신적이고 지저분한 아이디어보다 기능적이고 직관적입니다. 전투 시스템은 기존의 Active Time Battle 규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전투가 특히 다른 일회와 관련하여 특별한 의미가없는 경우에도 잘 작동하는 진정한 시스템입니다. 이 게임의 한계 휴식 시간은 트랜스 시스템입니다. 트랜스 시스템은 주로 자동으로 작동되므로 상사와의 경기에서 게임을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리바운드 브레이크가 이전의 두 게임에서 어떻게 작동했는지를 감안하면 좋은 변화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짜증이납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각 캐릭터는 고유 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캐릭터가 Magic을 사용할 수 없다면 그게 전부입니다. 나는 이것이 각 캐릭터에게 가치를 부여하고 당신이 직면하고있는 위협에 근거하여 당신의 파티를 바꿀 것을 장려한다. 즉, 반드시 좋아하지는 않는 캐릭터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더 나은 디자인을하고 게임에 전략을 추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캐릭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기본 스킬 외에도 캐릭터는 장비를 갖추어 새로운 능력이나 마법 주문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특정 스킬이 특정 캐릭터에만 국한되어 있지만, 각 장비에는 가르 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규칙적인 길과 경험 외에도 몇 가지 능력치가 부여되며, 설정된 숫자에 도달하면 캐릭터는 관련 기술을 영구적으로 습득하게됩니다. 일반적으로 기어 피스가 유용하기 때문에 스킬을 영구적으로 배우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므로 스탯 향상을 위해 최상의 기어를 사용하거나 새로운 능력을 익힐 수있는 구식 기어를 유지해야하는 경우를 자주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캐릭터를 극대화하고 싶어한다면,이 시스템은 악몽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내가 능력의 모든 범위에 접근 할 수 있도록 장비의 모든 부분을 냄새 맡고 수집하려고합니다. 나는이 게임에서 다른 파이널 판타지보다 도루 능력을 더 많이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파이널 판타지 7에는 파이널 판타지 7에 포함 된 것만큼이나 많은 미니 게임이 없지만 여기에있는 것들은 상당합니다. 하이라이트는 Chocobo Hot and Cold입니다. 귀중한 보물지도와 강력한 아이템을 찾기 위해 파티원의 초코 보를 보물로 삼는 보물 찾기인데, 낮은 점수는 파이널 판타지 8의 트리플 트라이어드와 비교할 때 혼란스러운 카드 게임 인 Tetra Master입니다. 제 생각에는 오슬로가 맘에 든다면, 테트라 마스터를 편하게 즐길 수있을 것입니다. 주요 스토리에서 두 번 재생하면되므로 좋아하지 않으면 큰 문제는 아닙니다. 이 게임에는 파이널 판타지 역사상 가장 짜증나는 비밀 중 하나가 포함되어있어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최고의 검을 얻기 위해 부조리 한 스피드 달리기를해야한다는 것을 지적해야합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그 모양이나 모양을 필요로하지는 않지만,이 게임으로 되돌아 올 때 항상 내 크롤을 고집하는 것입니다.



그 작은 산만 함 외에도 파이널 판타지 9의 게임 플레이 대부분은 설계 상으로는 상당히 예측 가능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도시 나 도시를 방문하고, 어떤 이유로 인근 동굴이나 지하 감옥을 탐험하기 위해 비틀 거리며, 어떤 식 으로든 다음 마을이나 도시로 향하는 길을 열어줍니다. 게임의 여러 단계에서 탐색을 위해 천천히 세계지도를 열어주는 새로운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너는 두들겨 패인 경로를 벗어나 하위 퀘스트를 찾을 수 있으며, 전문가 플레이어가 자신의이를 갈기 갈기 짝이없는 선택적인 보스가있다. 이것은 의도적 인 후퇴이기 때문에 많은 상황과 등장 인물이 이전 게임을 어떤 방식으로 반향하게됩니다. 이는 다른 화산이나 거대한 나무를 탐험하여 짜증을 느끼지 않는 한 많은 재미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것이 가치가있는 것을 위해, 지하 감옥 배치는 사전 렌더링 된 지역과 함께 일하는 팀의 경험과 성숙을 잘 보여줍니다.
Final Fantasy 9에는 페이싱과 스토리에 대한 문제가 있으며 포트에 대해서는 사소한, 어쩌면 불가피한 문제가 있습니다. 적어도 MFi 컨트롤러 및 비디오가 끊기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단단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내가 아닌 것을 위해 그것을 두드릴 수있는 동안, 나는 그것이 그것이 무엇인지에 관해 그것을 약간 칭찬하고 싶다라고 생각한다 : 현재까지 가장 좋은 버전, 매우 훌륭한 RPG. 전반적인 장르이지만 다른 모바일 제품과 비교할 때 분명히 해당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거의 16 년 전이 시리즈의 즐거운 작별 인사가 저로부터 떠돌아 다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 시점에서 파이널 판타지의 새로운 방향으로 벌금을 조정했지만 결국 파이널 판타지 9를 여전히 좋아합니다. 전통에 대한 작별이 아니라 훌륭한 축하 행사입니다.

평가:
작년에 파이널 판타지 7이 출시 된 이후, 우리는 파이널 판타지 8이이 시리즈에서 차세대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었습니다. 그 대신, 스퀘어 에닉스는 플레이 스테이션 1에서 공개 할 시리즈의 마지막 게임 인 파이널 판타지 9 (Final Fantasy 9)에 짧은 호프를 가져 갔다. 시리즈의 전통 중 많은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오랜 팬. Silicon Studios가 수행 한이 포트는 모바일 플랫폼에서이 시리즈에 대해 아직 수행되지 않은 최고의 작업입니다. 뛰어난 사운드 트랙과 기억에 남는 수많은 캐릭터가 포함 된 거대하고 환상적인 모험. 더 이상 파이널 판타지 9처럼 만들지 않습니다.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동영상:


게임링크:
FINAL FANTASY Ⅸ by SQUARE ENIX INC
https://appsto.re/us/H3f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