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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게임

2016 올해의 아이폰 게임 26~30

26. Flappy Golf 2, Free



평가:
Super Stickman Golf 3는 전 세계의보다 강력한 아케이드 물리학 골프 코너를 보유하고 있지만, Flappy Golf 2의 광막 한 flappified 버전이 적용됩니다. 단지 모든 것이 flappy가 되었기 때문에이 게임이 덜 도전적이거나 전략적이라는 의미는 아니며 Flappy Golf 2의 레벨을 통해 제작하는 것은 그 자체로 위업입니다. 그러나 바나나 멀티 플레이 모드는 실제로이 다리를 제공하며 기기에서 계속 유지해야합니다. 파티에서 Flappy Golf 2를 파열하는 것은 보장 된 히트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Flappy Golf 2 by Noodlecake Studios Inc
https://appsto.re/us/JDbbeb.i


27. Galaxy on Fire 3 - Manticore, Free




평가:
잠재적으로 올해 커뮤니티에서 가장 논란이되었던 게임 중 한 번, Fire 3의 Galaxy on : Manticore가 Galaxy on Fire 공식을 가져와 2016 년 App Store에서 더 의미있는 게임으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몇 년 전부터 기억하고있는 불의 은하계 속편, 실망 할 것입니다. 그 짐을 염두에 두지 않고, 우리는 잠시 본 가장 멋진 우주 게임 중 하나에서 완전히 길을 잃었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Galaxy on Fire 3 - Manticore by FISHLABS
https://appsto.re/us/puT-9.i




28. Goat Simulator Waste of Space, $1.99




평가:
모든 염소 시뮬레이터 게임은 터무니없는 훌륭한 연습이지만, Waste of Space는 상황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그것은 단지 우주 비행사를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엉뚱한 공간 속임수를 추가하기 때문이 아니라 스타 시민의 군중 구출 파멸을 패러디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Goat Simulator가 다음으로 갈 곳을 말하기는 어렵지만,이 항목은 아마도 가장 재미있을 것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Goat Simulator Waste of Space by Coffee Stain Studios AB
https://appsto.re/us/x9R6bb.i




29. Goo Saga, $1.99



리뷰:
Goo Saga [$ 1.99]는 게임에서 약간의 물리학 적 유동성에 흥미를 느끼는 사람들을위한 재미있는 플랫폼입니다. 아마 조금 느슨한 것이지만 재미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창조 한 과학자를 찾아야 만하는 끈적 끈적한 구슬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끈적 거리는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적을 격파하고 물리 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플레이션으로 인하여 팽창과 수축이 가능하여 좀 더 견고한 몸매와 빠른 속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더 느린 수축 수 있지만 단단한 모서리를 통해 짜낼 수 있습니다. platforming과 적 - bopping 경험의 큰 부분이지만, 사장님 싸움과 차량 기반 수준의 진행에 가끔 렌치를 던질 것입니다.



그 성격에 의한 끈적 거리기는 물리적 특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제어하기가 약간 어려우며, 얼마나 팽창했는지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게임보다 적을 약간 힘들게 만듭니다. 따라서 적을 때릴 때와 머리를 만지면 데미지를 입을 때와 약간의 차이가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어도 하강 속도가 더 상처를 줄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platformer보다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까? 내 생각 엔? 물리학은 적어도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플랫폼에 부분적으로 착륙하는 경우, 그 방향으로 이동하거나 점프하여 자주 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게임의 끈적 거리는 물리학은주고받는 것입니다.
Goo Saga의 제작 가치는 환상적입니다. 끈적 거리는 주인공은 유동적이며 살아 있다고 느낍니다.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모든 생물에게 좋으며 캐릭터와 배경에 대한 세부 묘사는 환상적입니다. 게임은 일관된 환경을 표현하기 위해 특정 색상을 사용하지만 전혀 칙칙하게 보지 않습니다. 끈적 끈적한 색이 있습니다. 끈적 끈적한 영웅이 차지하는 색조가 다릅니다. 이것은보기에 멋진 게임입니다. 음악과 사운드는 시간 재판 모드의 더 빠른 음악 트랙과 같이 게임에 적합합니다.



Goo Saga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게임에서 중요하고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업그레이드 없이는 레벨이 올라갈 수 있지만 업그레이드를 사용하거나 잠금 해제하여 점핑, 속도 및 보석 수집의면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시 크리스탈을 보내고 크리스탈을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레벨에는 3 가지 모드가 있기 때문에 선택한 방법으로로드 아웃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레벨을 넘어서 적, 자력 및 점프 통계에서 보석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렇게하면 다음 모드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필요한 모든 보석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생존 모드에서는 체크 포인트가없는 흔들림없는 방을 갖기 위해 건강과 출발 마음을 극대화합니다. 나는 타임 트라이얼 모드에서 약간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지만 명백한 이유로 속도 통계에 점수를 넣는다.
업그레이드 시스템의 장점은 연주 방법에 다용도라는 것입니다. 단점은 업그레이드 크리스탈을 얻기 위해 레벨을 계속해서 뛰어 넘을 수 있기 때문에 진행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한 번에 여러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도 없습니다. 말하자면, 나는 레벨에서 충분한 보석을 모아서 죽지 않고 완성한다면 보석과 생존 모드 둘 모두를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생존 목표를 완료하고 시간 재판 시간에, 나는 양쪽을 위해 신용을 얻어야한다. 한 번에 하나의 목표 만 다루는 데 도움이되는 초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진행 상황을 방해하는 것처럼 느껴지기도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저를 정말로 감추고, Goo Saga를 완벽하게 즐기는 것입니다. 각 레벨은 자체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즐거워 지지만, 게임의 난이도가 증가함에 따라 플레이어가 더 많은 업그레이드를 설정하고 장착해야하는 최신 레벨을 염두에 두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에게는 3 가지 목표를 모두 갖춘 모든 수준을 완료해야했거나 그렇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진전이 그런 슬로건처럼 느껴졌 기 때문에 나는 게임을 통해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고투했다. 게임의 업 그레 이드 시스템이 어떻게 든 각 목표를 완료하는 데 대한 보상이 있던 곳으로 변경 되었더라도, 나는 그것을 원합니다. 공정하게 말하자면, 현재 시스템은 비슷한 스타 콜렉션을 가진 다른 게임보다 조금 더 독특합니다.하지만 그 이유는 플레이어에게 유연하고 적응력이 있으며 복귀를 장려하고 레벨을 닦은 다음 다시 돌아 오는 것입니다. . 적어도 이것은 Goo Saga가 레벨을 이겨내려고 애쓰는 동안 잠시 머물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Goo Saga는 레벨 편집기 기능 덕분에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글쎄요, 이것은 사용자가 생성 한 콘텐츠의 문제입니다.이 파일을로드 할 때 6 단계가 나타나고, 자동 재생 수준이었던 것처럼 보입니다. 멋진 기능이고 창조적 인 유형과 Super Mario Maker 팬들도 즐길 수 있지만 레벨 편집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너무 깊은 것 같습니다. 훌륭한 부가 기능이지만 수준 편집기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이 게임의 가치를 판단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끈적 끈적한 권고안을 줘야한다.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저의 자만심을 갖지만 핵심 게임은 그 자체로 추천 할만 큼 강합니다. 그리고 진행 숙제는 당신이 특별히 숙련 된 사람이거나 완수주의가 당신을위한 요소가 아닐지라도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미있는 전제와 훌륭한 제작 가치를 지닌 플랫폼 제작자가 필요한 경우 Goo Saga를 확인하십시오.

평가:
제목 힌트로서, Goo Saga는 귀여운 작은 얼룩을 담당하는 게임입니다. 팽창, 수축 및 기타 트릭과 같은 끈적 거리기의 능력뿐만 아니라 끈적 거림의 물리학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플랫폼 기술은 게임을 통해 놀면서 몇 가지 영리한 도전 과제를 만듭니다. Goo Saga의 제작 가치는 믿을 수 없을만큼 높으며 훌륭한 애니메이션을 통해 귀엽고 멋진 끈적 거리는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Goo Saga by TokaLoka
https://appsto.re/us/bXUpbb.i


30. Guild of Dungeoneering, $4.99



리뷰:
나는 2015 년 PAX South의 PC에서 Dungeoneering [$ 4.99]의 Guild를 처음으로 연주했으며 처음으로 모바일 용으로 완벽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게임의 지속적인 개발과 PC 출시 사이에 1 년 반이 걸렸지 만 마침내 이런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타일 카드를 사용하여 던전을 횡단하고 별도의 카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적과 싸우는 것처럼 작고 가볍습니다. 기다릴 가치가있다. 그것은 그것의 자신의 단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그것은 당신이 전에 해본 적이없는 것 같습니다.



던전 구어링 길드의 전체 개념은 이동하는 동안 유닛을 직접 제어 할 수는 없지만 지하 감옥 바닥에있는 3 가지 종류의 타일 중 하나를 손으로부터 내려서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매 턴마다 5 타일. 인접한 출구가 모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하지만 룸 타일을 배치하여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짜 문은 여기에 없다! 금을 포함하는 타일을 놓을 수 있습니다.이 타일은 특정 경로를 그릴 때 정말로 영웅을 그릴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적 타일을 내려 놓을 수도 있습니다. 자, 타일을 전혀 내려 놓을 필요가 없으며 왜 적을 내려 놓을 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당신이 레벨 업하는 방식에 기반합니다. 당신은 당신과 같은 레벨의 적을 물리 치기 만하면 더 높은 레벨에 도달 할 수 있고 적들은 자신의 레벨과 동등한 전리품을 떨어 뜨립니다. 따라서, 당신이 직면 할 상사를 물리 치기에 충분히 강력 해지기 위해서는 강력한 적과 대면하고 싶을뿐만 아니라 자주 직면하기 때문에 강력한 전리품을 쌓아 맨손을 줄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면 상황을 벗어날 수 있지만 전투 부분에서는 더 많은 것을 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3 장의 카드를 뽑아 낼 수 있으며, 물리적 피해 또는 마법 피해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카드는 물리적 및 / 또는 마법에 대항하여 방어 유닛을 보유 할 수도 있고, 차단할 수없는 공격 일 수도 있으며, 대개 적군이 항상 먼저 나가기 때문에 먼저 진행하는 것과 같은 대체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전투에는 심각한 임의성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각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지능적으로 사용해야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건강이 각 싸움을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싸움에서 철사로 내려가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도 전투는 재미 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우월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육체적 인 공격과 방어에 중점을 둔 브루저 캐릭터는 차례의 모든 피해를 막아 적에게 피해를 줄 수있는 영구적 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공격에 대응할뿐만 아니라 피해를 다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마지막 턴이 승리하거나 잃을 전투에서, 적의 앞을지나 가면서 볼트 카드를 버리면 상당히 기쁜 이벤트가됩니다. 행운이 당신이 그린 카드로 큰 역할을하지만 각 전투는 흥미 롭습니다.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면 자신이 선택한 레벨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ungeoneering의 길드 (Guild of Dungeoneering)는 모든 종류의 캐릭터 수업을 경험할 수있게 해주는 진정한 실험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레벨에서 얻은 금으로 그들을 풀어 주어야합니다. 그리고 그들 모두는 자신의 카드 덱을 가지고 전투와 대체 효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육체적 인 손상 공격으로 먼저 이동하는 레인져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캐릭터를 잃을 때마다, 그 클래스에있는 새로운 던저 원숭이가 조금씩 부활 할 때까지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게임을 통해 다른 클래스를 실험 해보아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레벨을 물리 치는 캐릭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투 흉터를 가져와 한 캐릭터에게 특정 특성을 부여하는 영리한 면도 있습니다. 그래서 캐릭터를 잃는 것은 당신이 특정 인물, 자신 만의 고유 한 실체를 잃는 것처럼 느낍니다. 캐릭터 AI는 약간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목표 대신에 영웅이 이전에 무시했던 보물로 되돌아 갔을 때처럼,이 게임의 기발한 매력 일뿐입니다.



이 게임은 길드를 구축하고, 새로운 클래스의 업그레이드에 금을 사용하며, 지하 감옥에 더 나은 약탈을 표시하고, 각 레벨에 대해 상여금을 지급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어떻게 전진시키고 싶은지, 그리고 잠금을 해제하려는 시점에서 선택할 수있는 선택권이 있으며, 언제 볼 수 없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임무는 당신이 잠시 동안 집어 넣을 수있는 정도로 짧지 만, 게임은 오랜 기간 동안 놀기에 아주 좋다고 느낍니다. 이제 모바일에서의 게임은 아이디어로는 훌륭하지만 인터페이스에서는 태블릿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iPhone 6 Plus에서도 화면의 모든 것이 너무 작습니다. 큰 문제는 아니지만 항목의 크기가 우발적 인 행동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손에 3 개 이상있을 때 전투에서 카드를 통해 순환 할 때 주로 발생합니다. 휴대 전화 크기 화면에 대한 최적화가 끝났어. 휴대 전화로 게임을 할 계획이라면 인터페이스의 작은 크기로 인해서 멈추지 말고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시오.
무작위성은 아마도 던전 돌연 결사의 주요 결함 일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에 어떻게 접근 할 수있는 선택의 여지가 많은 반면, 무승부만으로는 당신을 호의적으로 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그것은 어리 석다. 나는 8 턴 동안지도에서 특정 지점에 도달해야했던 한 가지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충분히 단순 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직선 경로를 위쪽으로 준 타일을 그렇게 많이 그리지 않았으므로 완료하기가 불가능 해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무승부의 운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레인저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클래스를 기다리는 것이 상처를 받도록하는 곳입니다. 내가 주어진 무승부로 그 수준에서이기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나는 꽤 확신한다. 특히 플레이어의 타일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공간에 타일을 놓을 수 없기 때문에 계획에 사용할 경로 타일이 있더라도 그 타일을 놓을 수는 없습니다. 실패에 대한 처벌은 지나치게 심각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대처하기에는 성가시다.

실제로, 던전 대공의 길드는 내가 해본 몇 안되는 다른 게임과는 다르므로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로게 라이크 (roguelikes)와 카드 게임, 심지어베이스 빌딩의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모두 구현되는 방식은 전적으로 독특합니다. 그리고 바드 내레이터의 스케치북 그래픽과 유머러스 한 노래를 특징으로하는이 테마는 다른 모든 로게 라이크처럼 느껴지지 않는 방식으로 모든 것을 현실적으로 만듭니다. 어떤 방법으로도 완벽한 게임이 아니지만 독특하고 매력적이어서 충분히 추천합니다.

평가:
이 시대에는 로게 리키의 모든 다양성이 끝난 것처럼 느껴지고 있으며, 익숙한 무작위 던전 우주 내부에서 여전히 똑똑한 기계를 사용하는 다른 게임으로 옮겼습니다. 던공의 길드의 경우 카드 정비사를 통해 던전을 조립합니다. 간결하게 설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실제로 그와 같은 것은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당신의 소리를 가지고 있는지, 사운드 트랙은 진짜 치료입니다.

동영상:


게임링크:
Guild of Dungeoneering by Gambrinous
https://appsto.re/us/Vc_Ra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