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게임

메가 맨 1 - 6 Review - 설명이 필요 없다



이것들을 사지 마라. 그냥하지 마. 웃지 마라. 그들은 단지 몇 달러의 돈을 벌기 때문에, 심지어 어떤 해를 끼칠 수 있습니까? 나는 8 비트 메가맨 게임의 이러한 포트가 어떻게 악화 될 수 있었는지 상상해보기 위해 여기에 앉아 있는데, 나는 말라 가고있다. 그들에 대한 어떤 것도 옳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그것은 누군가가 게임의 그래픽 및 오디오 자산을 부여 받았고 다른 모든 것을 스스로 재창조해야한다고 말한 것과 같습니다. 중력이 꺼져 있습니다. 적 행동이 꺼져 있습니다. 힛트 감지가 이상하고, 히트가 돌아 오는 반동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임이 충돌하기 쉽습니다. 프레임 속도는 끔찍합니다. 기본 속도는 터무니없이 느리며 고르지 못하다. 빠른 속도 설정은 상황을 조금 더 좋게 만들어 주지만, 너무 빠르며 고르지 못하고 게임의 근본적인 작동을 훨씬 더 혼란스럽게 만든다.




UI가 어색하고 일부 배경 애셋이 사라졌습니다. 배경 레이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전경 오브젝트에 숨겨 지거나 흐려지기 쉬운 것들이 바로 앞에서 순항합니다. 큰 문제는 아닙니다. 아, 네, 터치 컨트롤은 다소 걱정 스럽지만 MFi 컨트롤러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친구들, 나는이 게임의 항구에서 최악의 쟁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때 쇠퇴의 날을 보냈습니다.



솔직히, 나는 당황 스럽다. 이 게임들은 20 세에서 30 세 사이의 게임을합니다. 제가 고등학교에서 소유 한 컴퓨터는 이러한 게임을 원활하게 에뮬레이션 할 수 있었고, 고등학교 때 Family Matters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계속 방송했으며 The Simpsons은 여전히 ​​훌륭했습니다. Capcom은 여러 해 동안이 게임을 여러 번 포팅하여 다양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그 중 가장 적은 시도 만이 성공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여러 플랫폼으로 이식되도록 설계된 엔진에서 게임의 아름다운 버전을 얻었습니다. 왜이 게임들의 iOS 버전이 그렇게 나빠요?



나는 몇 년 전에 Beeline port of Mega Man 2를 발사하여 내가 물건을 잘못 간과하지 않았 음을 확인했다. 그러나, 그 무서운 항구는이 뜨거운 재난들 주위에서 동그라미를 움직인다. 나는이 리뷰에서 더 쓸 것이 무엇인지조차 모른다. 스프라이트는 좋아 보인다. 사운드 효과가 사라졌지만 음악이 변조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싸다. 터치 컨트롤은 평균보다 의미심장하게 나쁘지는 않지만 여전히 힘든 부분을 꽤 힘들게합니다. 주변을 둘러 볼 수있는 새로운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 무한한 삶을 살았으므로 각 체크 포인트에서 필요한만큼 여러 번 계속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멋진 말을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발톱을 짚고있다. 아, 두 번째 게임 대신 모든 게임에 대한 선택적인 난이도 설정이 있습니다. 진행 상황은 각 레벨 이후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메가 맨 모바일 1 - 6



아니, 그게 다야. 캡콤 (Capcom)은 이러한 상태의 물건을 공개 할 때 부끄러워해야합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할 때 꽤 편견이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각 플랫폼이 가져다주는 어려움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얼마나 끔찍한 지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다소 최악의 시나리오. 네가 싫어하더라도, 이것들을 사지 마라. 자해는 결코 해답이 아닙니다.




출처 : ​http://toucharcade.com/2017/01/04/mega-man-1-6-review-mega-bad-doesnt-begin-to-describe-it/